view

톡커들의 선택와 ㅋㅋㅋ 이제 코로나 끝났어 얘들아

ㅇㅇ (판) 2020.02.25 14:00 조회85,296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명성교회 부목사 코로나 확진이래 ^^ 그 가족들도 양성이었고......

이제 우리 큰일남 ㅋㅋㅋㅋㅋㅋㅋ 1000명은 거뜬히 찍을듯 ^^


208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꼭읽어라]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2.26 07:31
추천
14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님이 천국으로많이부르시네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00 2020.02.26 01:03
추천
8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이시국에 왜이렇게 모이려고 난리인지 모르겠다 예배드릴거면 집에서 해야하는게 맞지않냐고오오ㅗ오옹오ㅗ오ㅗ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6 01:50
추천
7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시국에 아직 교회든 성당이든 가는 사람이 있음? 종교는 존중하는데 잠잠해질때까진 집에서 기도나 예배드리는게 맞지. 신천지들이 일반 교회, 성당 쑤시고 다닐 수도 있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06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회로 물타기하넹 ㅇㅅ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ㄹ 2020.02.27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꺠문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6 14: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수믿으면 천국간다는말 진짜임 잘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6 14:0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회가 안쉬는 이유가 일주일만 쉬어도 수익의 1/4이 줄어서 그렇대 ㅡㅡ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회인들은 왜 다 그렇게 맹목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00명 넘었네 집에만 있어야겠다 마스크도 사기 ㅈㄴ 어려운데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20.02.26 13:44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종교인들이 원래 무개념임 ㅋㅋㅋㅋㅋ 그러니 종교를 쳐믿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어떡하냐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2.26 11: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몰 좋다구 쳐웃어
코로나 때문에 짜증나 죽겠구만

ㅋㅋㅋㅋ 거리면서 글쓰는것들 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2.26 1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뭘 걱정해
너네가 그렇게 좋아하는 하느님이 지켜주겠지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천명넘었는데 우리 이제 어떻게 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0:5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내 친구 하느님 조카 사랑해서 이 시국에도 교회 꼬박꼬박 나감 ;; 돌아버릴것같음 지금 시국이 시국인만큼 웬만하면 나가지 말라 하는데도 말을 안들음;; 무교 입장에서 조카 왜저렇게까지 교회에 죽고못사는지 이해불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31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계속 의문인게 그정도 전염력이면 대중교통 통해서 수도권 이미 초토화 되어야하는게 맞는 논리 아님? 과연 저 확진된 부목사 통해서 얼마나 전염되는지 지켜볼거임. 만약 신천지처럼 감당 되지 않게 전염된다면 다중이용시설은 폐쇄하는게 맞는거고 아니라면 ,,, 대체 아니라면 신천지 예배에서 무엇을 하는지 밝혀야 할 것이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교회다니긴하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 칩거중이거든? 진짜 아무리 예배가 중요하다해도 애들 좀 집에서 예배보면 좋겠어..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킁킁 2020.02.26 07: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교회 아니더라도 신천지때매 1000은 거뜬히 넘어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6 07:31
추천
14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님이 천국으로많이부르시네
답글 12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7:08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교가 참...ㅋㅋㅋㅋㅋ 무교인 나는 이해가 안되는 세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1:50
추천
7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시국에 아직 교회든 성당이든 가는 사람이 있음? 종교는 존중하는데 잠잠해질때까진 집에서 기도나 예배드리는게 맞지. 신천지들이 일반 교회, 성당 쑤시고 다닐 수도 있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