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만 이런감성 개좋아함?

ㅇㅇ (판) 2020.02.25 15:10 조회62,03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약간 미국 분위기인데 하이틴은 아니고

백인 흑인 황인 아시아계 미국인 등등 여러 인종, 계열의 미국인들이 모여서 뉴욕 도심에서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햄버거먹거나 노트북하는 그런 감성....?

왠지 내가 뉴욕의 현대적인 커리어피플이 된듯한 느낌임
되게 트렌디하면서 세련됨ㅋㅋㅋ

그래서 나 스타벅스, 애플, 갤럭시 그런건 물론이고
있지 아이시 뮤비도 개좋아함ㅋㅋㅋ

133
18
태그
신규채널
[진저쿠키] [욕해줘] [판정모] [귀찮아뒤짐] [다이소갈말] [먹을거추천] [나만안뜨냐]
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5 15:14
추천
1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 마이네임 차이나~ 하이 마이네임 ㅋ 암 쉐라 암 네뫄 암 전지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15:11
추천
7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뭔지알거같음 애플광고 나오면 나도괜히 좀 나 자신이 당당해짐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6 00:4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저 시몬스 광고 ㅈㄴ 조아함 모델들 다 매력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04 08: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화 미드를 보면서 백인이 되서 영화 속 망나니 같지만 천박하지 않고 자유로워 보이는
"예쁜 백인 여자"가 되고싶다는 너의 심리가 드러나는 현상일 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0: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애플 광고인데 노래랑 뮤비랑 찰떡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4: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짤 쏘허니 닮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4: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 저학년때 3년동안 잠깐 미국파견 나가 산적있는데 그때 감성 아직도 못잊음 내가 한국인이라 국제학교 다녔는데 물론 국제학교여도 미국인이 절반이상이였음 여튼 그때 교실이랑 학교 그런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그땐 별생각안들얶는디 지금 새악ㄱ해보면 진짜 하이틴주인공같은 느낌 노란 스쿨버스도 타고 다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래서 갤럭시노트2광고 진짜 좋아했음 그 September이 배경음악이었던 광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4: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사 한남이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쓰니같은 감성 좋아함 막 노트북들고다니고 아이패드 들고다니면서 핸드폰처럼 쓰고 공원에서 아이패드나 노트북으로 뭔가를 하고 외국애들처럼 근데 뭔가 한국에서는 시선때문에;;못하겠음:;; 빨리 외국으로 나가거나 ,내가 주도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2:3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벅 혐한기업 불매좀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1:07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벅 인종차별 논란 일으킨 게 언젠데 하여튼 냄비근성 지리는 개돼지 호구 국민성은 어쩔 수가 없다니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0:4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긴한데 저 시몬스 광고 브금 조카 좋지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8: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실은 그런 거 없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7:2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pc충이네 정신병자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6: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미국사는데 평소에는 아무 생각없다가도 문뜩 내가 여러 인종이랑 대화하고 공부하고 있다고 제3자 입장에서 생각하면 가끔 벅차오를 때 있긴 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4:1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화 배경 분위기는 존좋.. 좀 오래됐지만 그 당시 뉴욕의 그 막 바쁘게 돌아가는 출근길이나 분위기 패션,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런거 조카 좋아 그래서 마션이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볼때마다 너무 좋아죽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3: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 보이그룹 중에 프리티머치라고 있는데 뮤비 추천함 잘 찾아보면 비교적 최근 거 중에 쓰니 취향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2:50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벅 애플ㅋㅋㅋㅋㅋ 그냥 사대주의네 한심하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