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진짜 ;;

ㅇㅇ 2020.02.25 17:22 조회2,078
팬톡 NCT

1회성으로 고용한 직원이었대~ 진짜 도라인가

35
0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5 18: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아무리 경호원이라도 멤버 개인 전화번호도 아는건가 싶었는데 일회성 고용... ㅋㅋ 주작 가능성 점점 높아지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17: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린 글 보면 정직원인냥 굴던데ㅋㅋ 계약직을 폄하하능건 아니지만 그색히가 한짓거리는 일회성나부랭이가 하기엔 너무 뻔뻔 하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6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일임? 설명해줄 사람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같음 허위사실유포로 고소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8: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아무리 경호원이라도 멤버 개인 전화번호도 아는건가 싶었는데 일회성 고용... ㅋㅋ 주작 가능성 점점 높아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ㅅㄲ 스엠에서 허위사실 유포로 콩밥 먹여야되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이 보험대주니마니 그딴소릴왜한거지?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잔하네 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무슨 뼈를 묻은 마냥 그런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 또라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린 글 보면 정직원인냥 굴던데ㅋㅋ 계약직을 폄하하능건 아니지만 그색히가 한짓거리는 일회성나부랭이가 하기엔 너무 뻔뻔 하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실명달고 주작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그렇게 나댄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예비고1인데 공부한거 뿌듯해서.. (308)
  2. 2 저희 집이 시짜 노릇을 하는건.. (167)
  3. 3 한국말로밖에 표현 안되는 것들.. (293)
  4. 4 사돈 장례식참석 이게맞나요? (130)
  5. 5 위너 데뷔앨범 정규 1집 기억.. (201)
  6. 6 사랑받고 자란 사람들 특징이 .. (476)
  7. 7 송지효 ㅈㄴ예쁘지않냐 (132)
  8. 8 해체할때까지 패고 또 패야하는..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