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결국 가버린 트와이스....

ㅇㅇ (판) 2020.02.25 21:44 조회270,46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956
6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5 21:56
추천
1111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 하려는 건 아닌데 트와가 미국에서 먹힐까..? 솔직히 미국에서 좋아하는 음색이나 분위기를 가진 멤버가 없음. 보컬도 별로고
답글 4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22:25
추천
1042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에서 라이브 어떻게 하려고..?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22:04
추천
882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지금 트와 컨셉으로 승부하면 미국에서 전혀 안먹힐 거 같은데
답글 2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25 22:58
추천
86
반대
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번 똑같은 말 계속하게 되는데 작년 월투때 제왑이 진행해서 미국 내 프로모 없었는데도 공연 잘 하고 리셀까지 꽤 반응 좋았어서 그런거 보고 여러가지 따져서 계약한거라니까? 현지 레이블이랑 협력하면서 프로모나 이런저런 연결 도움받는거임... 미국 대중 시장 겨냥이 아니라 걍 트와이스는 현재위치 트와이스로서 월투할때 이런때 도움받는거임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13 0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안먹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2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 진출 아니라고 ㅂㅅ들아 진짜 눈막 귀막 애잔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20.03.03 04: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 시장은 트와이스 뿐 아니라 한국 여아이돌이 전혀 먹힐 시장이 아닐텐데... 화사처럼 겁나 개성넘치고 끼넘치거나 아이유처럼 싱어송라이터거나 한 게 아닌 이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2 11: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왜 그렇게 케이팝에서 미국진출에 집착하는지 모르겠다 미국에서 성곡해서 얻는게 뭔데 미국에 금이라도 숨겨놨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7 21:4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yp는 원걸 한번 잘되던거 미국가서 말아먹고 아직도 정신 못차림? 그놈의 미국 엄청좋아하네. 그냥 혼자 이민가세요. 왜저러나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짜증나 너무화나 원더걸스는 뜨자마자 전성기에 미국보내놓고 퇴물만들었으면서 ??트와도 보낸다고?? 무슨 자신감이야 진짜 원걸 그렇게 황금기에 미국날아가서 잊혀진거 생각하면 박진영한테 부들부들 화가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6:50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마무는 먹히겠지만 트와이스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8: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에서도 팩트는 묻어버리더니 톡선 내려와도 끈질기네ㅋㅋㅋㅋ 아니 글쎄 주류 진출이 아니라니까? 미국에서 음악활동하는게 아닐거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6:30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트와 일멤버있어서 잘돼면 일본이 숟가락얹을거같아서무서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6:2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 실력이 있으면 뭘하든 뭐라안하지.. 다 알아줄거고 잘 먹힐거고.. 근데 우리나라 특히 아이돌은 .. 노래실력 이런거보다 비쥬얼이나 컨셉으로 성공하는 경우가많은데.. 가수가 노래실력 안되도 그 외 것으로 성공하는걸로 감사하고 만족해야지.. 왜 꼭 실력있어야되는 나라 진출 못해서 안달이야. 실력이나 키우고 가든가ㅜㅜㅜ 솔직히 쪽팔려. 한국 가수라고 미국이고 일본이고 진출하는데 노래실력 딸리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4:4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팩트관련 댓글들은 1도 안읽고 무작정 트와 까느라 혈안인 거 ㅈㄴ 한심하고 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4: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나 읽어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0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미 불쌍해 제왚은 끝이 항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2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1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라이브 연습부터 하는 게 우선일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3: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는 참이상하네 반박글은 묻혀짐 참나 기사 제대로 읽길 니멋대로 생각하지말고 꼭 전두엽 안돌어가는 애들이 지멋대로 믿고싶은대로 믿더라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5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그래.. 왜 그러냐구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13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북미투어 매진이란것도 말장난인게 좌석은 텅텅인데 표 안풀고 다 막아서 매진인거잖아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0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아이돌 전문가들 많은 판에서 이렇게 인정 못받는 아이돌 출신도 드물듯 얼마나 실력이 허접하면 가기도 전에 다들 걱정부터 ㅋㅋㅋ 그동안 실력에 비해 많이도 거저 먹은게 들통났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4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개나소나 미국이래ㅋㅋㅋ 뭘 할줄 아는데?노랠 잘해?춤을 잘춰?끼가 있어?ㅋㅋㅋ 가서 그냥 쪽빠리들이라 해라 쪽팔리니깐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