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콘 가는 이삐들 다들 자리 어디야??

ㅇㅇ 2020.02.25 22:08 조회758
팬톡 방탄소년단
자 다들 공개하자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5 22:1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플미 확 빠진 느낌이야ㅠㅠㅠㅠ 유리서버때매 멘탈도 터졌지만 세상에 티팅 처음 성공해봐 3층 젤 막줄 이틀이지만 너무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6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층19구역 시야 어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콘 2층 60구역 12열인데 괜찮을까 ㅠ_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콘 321구역, 둘째콘 315구역, 셋째콘 249구역, 막콘 259구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2층 48구역 7열인데 시야 어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해투가는데 박터지는 티켓팅뚫고 돌출앞 가운데 8열잡아서 실물 살짝이라도 볼수있지 않을까 쪼꼼 기대했는데 정말 5열뒤로는 모두 전광판이야?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R구역 7열인데 끝자리쪽이야ㅠ 콘서트는 처음이라서 잘 모르는데 이쪽자리어때?ㅠㅠ 잘보이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콘 2층 59구역 / 막콘 2층 52구역 둘째, 셋째날은 3층이라 취소표 돌릴거임 못간 이삐들 희망 버리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삐들 3층 25구역 19열하고 3층 24구역 27열 중에 뭐가 더 나아?? 둘다 중콘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콘.극싸에 맨뒤 나를.보여주려고 참가함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층 24구역 가본 이삐 없어? 1열인데 시야 많이 가린다는 얘길 들어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층 51,52시제석인데 시야괜찮을까ㅠ3번째랑 막콘잡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콘 간다는 사람은 뭐야? 3일 맥스니까 3일간다는 뜻이겠지? 4일 다 간다는 사람도 있길래!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대체 ㅠㅠ 자리 완전 많을때 했는데 2층 46구역 6열 했오 ㅠㅠㅠ 돌았지 진짜 폰으로 급하게 한다규 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3층18구역.. 보이기나 할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콘 2층 극싸랑 중콘 1층인데 첫콘도 가는게 맞겠지 이삐들아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콘 첨으로 가는거라 티켓팅 도전은 포기했고ㅜㅜ일단 하루라도 갈 수 있다는거에 감사해ㅜㅜ추첨돼서 12콘 가는데 Y02구역 1열이면 뭐뭐 준비해야할까..??망원경이나 그런거..쌩초짜라 정말 암것도 모르게따...나에게 이런 기적같은 일이 일어나다니...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층 20구역 8열ㅠㅠㅠ 컴터는 안되고 폰으로 성공했엉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층 57구역인데 시제석 시야 많이 별로일까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층 그그그그그그그극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연락하는거 귀찮아하는 애들 이.. (504)
  2. 2 와 왜 쯔위 실물실물하는지 알.. (101)
  3. 3 추가!)공부 겁나 재밌게 하는 .. (285)
  4. 4 엑소 럽라 유튜브에서 떡상하는중 (114)
  5. 5 +밤마다 이상한 사람이 집 앞에.. (151)
  6. 6 중학생 여동생이 입에담기도 힘.. (202)
  7. 7 니들 남자친구가 어디만지는거 .. (249)
  8. 8 저는 박사방 피해자입니다 (10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