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무도 몰랐던 한 남돌의 방송사고

ㅇㅇ (판) 2020.02.25 23:18 조회97,558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2013년 샤이니 드림걸 당시 컴백무대



2절 도중 민호의 스탠드마이크 밑에 판이 부러짐







저렇게 마이크 세워야되는데 민호는 눕혀놓음
스탠드마이크 부품 주머니에 넣는 키



스탠드 봉 발로 차버리는 종현


스탠드 밑에 판 발로 치우는 온유



마지막 종현의 판단이 멋짐



원래 종현도 가운데에서 스탠드마이크 잡고 불러야되는데 민호에게 양보함.
애초에 종현이랑 민호가 서로 상의도안하고 저렇게 한게 신기..

서로 초음파로 대화했나봄...


팬들도 기자들도 몰랐던 역대 방송사고.

종현 보고싶다






841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6 08:34
추천
4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얼마나 대처 잘했는지 기자들도 몰랐고, 팬들도 몰랐고, 태민도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23:21
추천
26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프로.. 난 샤이니가 아이돌의 정석같아 ㅋㅋ 5명 다 각기 다르게 매력있게 생기고 춤, 노래 구멍도 없궁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6 08:55
추천
17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건 영상으로 소리랑 같이 들어야됨 조카 완벽함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2.27 17: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직도 기억나는게 아는형님에 완전체 나왔을때 신곡 박자까지 입으로 타면서 무반주 라이브보고 감탄했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1: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오원 메리투더뮤직도 갓명곡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1: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춤라이브 다되는 그룹 찾기힘든데 진짜 대단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0: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이니 보고싶다 보컬 춤 비주얼 매력 인성 모두 우수한 내 기준 최고아이돌그룹
답글 0 답글쓰기
조또 2020.02.27 10: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현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6: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요즘 샤이니에 빠져서 드림걸 ㅈㄴ 듣는데 뭔 영화같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빛나는 샤이니❤ 영원하자❤
답글 0 답글쓰기
치킨 2020.02.26 22:51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종현 멋지다 앞으로 승승장구 하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샤이니 하면 완벽한 아이돌 같음 멤버들도 다 개성있게 생겼고 전부 라이브 잘하고 예능 잘함ㅋㅋㅋㅋ 멤버들끼리도 사이 좋은게 딱 눈에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만 보고 바로 샤이니 드림걸이네 생각함ㅋㅋㅋㅋㅋ 저런걸 팀워크가 좋다고 하는거임 굳이 말 하지 않아도 각자 자기 자리에서 상황 판단 끝낸뒤 처리 해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제일 사랑했던 아이돌 샤이니..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5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너무 보고싶어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4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방부 당장 우리애들 내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인생 최고의 아이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0: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국방부 ㅠㅠㅠㅠ 얼른 우리 애들 내보내줘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 정말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0: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그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0:2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HINee 군백기 태민이보면서 기다리고있을테니까 건강하게 나와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0:2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이니가 음악성이나 소화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곡 만들어진 거 보고 와 이거 하기 어렵겠는데? 싶으면 샤이니 준다고 들었었음 ㅋㅋ 진짜 갓샤이니,, 예능 비주얼 음악성 다 뛰어남 샤이니는 이 자체가 음악인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