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새내기 보통 옷 어느정도 가진채로 입학해?

ㅇㅇ (판) 2020.02.26 02:38 조회12,400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새내기 옷 어느정도 준비해야할까? 너넨 옷 어느정도 갖고있어?

사지말고 대학가서 하나씩 모으라는 말도 많던데 나는 고3년 내내 교복이나 체육복 기껏해야 후드티에 추리닝바지가 전부였어서 옷이랑 가방을 최근에 모으기 시작했는데 기준을 못잡겠어서ㅎㅎ

혹시 언니들도 보신다면 조언좀 부탁해요..ㅎ

3
1
태그
신규채널
[제발좀봐줘] [개강연기]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6 11:0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나도야ㅠㅠㅠ그래서 지금 사고 있는데 우선 완전 기본템만 사고 있음 바지,목폴라,무난한 롱치마,가디건 이 정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7 20: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본템만 사고 학교다니면서 조금씩 사는거 추천 나 대학입학전에 산 옷들 지금 거의 안입음ㅋㅋㅋㅋㅋㅋ확실히 학교다니면서 사람들 어떻게 입고 다니나 보구 쇼핑몰 자주 둘러보니까 보는 눈 생기는거같애 한번에 많이 사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6살 남자인데 나도20살부터 옷관심있었는데 3단행거 꽉채웠는데 무너짐ㅋㅋㅋ옷이 ㅈㄴ 많아서 엄마가 맨날 뭔 똑같은 청바지가 몇개녜..다다르잖아 핏이 위에도 그렇고 물론 그중 물갈이 다하고 남길거 남겼는데 안입는 옷 개많음 옷은 사서 버리면돼 옷사는건 안아깝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2: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옷 취향이 학기마다 바뀌더라궁 그래서 조금씩 사 모으는거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방은 어차피 하나만 겁나들건데 말라여러개사냐 술먹고담날은 무조건 모자에 추리링인데 술을 7일 내도록 먹는게함정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42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짧치 3 핫팬츠3 똥꼬치마3 이면 한학기는 에이스 확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0: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터 6 긴팔 20 치마 8 바지 8 정도면 충분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본템만 사고 학교다니면서 조금씩 사도 늦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6: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새내기때 막 샀다가 지금 기본템빼고 다 팔았음.. 그래서 가을엔 진짜 딱 기본템만 샀다가 학교 다니면서 다른사람들 입는것도 보면서 하나하나씩 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6: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딱 기본템만 사고 대학가서 남는 시간에 쇼핑 다니고 하려고..ㅋㅋㅋㅋ 막상 가면 입는 스타일 달라질수도 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1:0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나도야ㅠㅠㅠ그래서 지금 사고 있는데 우선 완전 기본템만 사고 있음 바지,목폴라,무난한 롱치마,가디건 이 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너=나...... 얼마정도 모아야하는지 모르겠어.... 츄리닝잒에 엄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2: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새내기때 옷 여러가지 엄청샀던 케이스인데, 결국엔 편한옷이나 데일리템들만 입게되더라구...내가 생각하기에 제일 좋은방법은 우선 데일리템들만 사두고, 시즌마다 유행하는 옷 한 두벌?정도 사는게 좋은거같아!!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