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김민규 표정 개안좋아보임

ㅇㅇ (판) 2020.02.26 06:32 조회14,34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https://youtu.be/k88BWND3UH0

빡쳐서 집중도 못 하는 것 같고 내 같아도 빡칠듯 에휴 진짜 개불쌍하다 얜 찐 피해자 아니냐


38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청불] [노래개좋음] [진짜궁금해]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6 18:18
추천
2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표정 굳은구처럼 보이긴 한다.. 민규는 프엑 조작 최대 피해자인거같애.. 멘탈다 털리고 데뷔실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6 19:51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보기도싫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7 0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궁예하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7 05: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동 오지누 작작해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판녀들 얼마나 아이즈원 싫으면 김민규 표정까지 조작해서 ㅈ ㄹ 하냥.,,,...이제 좀 불쌍해질라해 판녀들.. 이정도면 아이즈원의 숨겨진 팬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엠씨 끝나고 아이즈원이랑 인사도 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4: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진짜 글쓰니 민규에 대해서 1도 모르고 그냥 아이즈원 까고 싶어서 글싸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4: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망상 오진다 니네 진짴ㅋㅋㅋㅋ 김민규 표정 걍 아무생각 없어보이는데..? 프엑할땐 그렇게 깠으면서 이제와서 김민규 아이즈원 까는데에 이용하지마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저날 방송 보니까 걍 살짝 피곤해보이더만 궁예하지마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2: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분위기 자체가 갑분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2:0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상은 모르겠고 프듀 얘기 나오니까 또 빡치네 김민규 구정모 이진혁 이 세 명이 제일 프듀 피해자임 안타까워 죽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 7년차 젤피팬이라 김민규도 팬인데 영상 잘 모르겠는데...? 근데 김민규 진짜 프듀X 감히 순서를 매기자면 최대피해자라고해도 과언이 아님.. 하 진짜 안타깝다 매번 상위권이다가 갑자기 12등으로 탈락... 아 안준ㅇ 이ㄱ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1: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예질 하지말라고 할라그랫는데 저건 쫌 그래보인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5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궁예마냥 관심법 쓰고 있네 아이즈원 못 잃어 하지 그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영상 뭔지는 모르겠고 진짜 김민규 성공했음좋겠어 딴 애들은 몰라도 김민규는 양심상 데뷔 안하면 이상한거였는데 당연히 데뷔 확정이였는데 김민규 안뽑힌거부터가 조작냄새 났음 내가 김민규면 ㅆ발 피디 조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44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아이즈원축하합니다아....~이런식이네 솔직히 김민규뿐만이 아니라 ㅡ분위기 갑분싸된거 나만 느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0: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규 진짜 불쌍함 ㅋㅋㅋㅋㅋㅋㅋ 프듀 때부터 멘탈 다 털리고 마지막까지 갔는데 순위권도 못들고 안색 안좋아지고.. 최대 피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4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궁예하지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4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너무 궁예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