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큰일났다 총알 장전하쟈 그들이 온다 ㅋㅋㅋㅋㅋ

ㅇㅇ 2020.02.26 08:21 조회2,413
팬톡 방탄소년단



4/29 넬보드 한대
곧 투표가 시작되겠구만
짹 계정 많이들 준비하자
국을 계정 많이 만들어 지니까
그걸로 짹 가입하면 됨 ㅋㅋㅋㅋㅋ

50
0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6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날 그누구도 따라올수 없고 의지도 안생기게 최소 10배 이상 차이는 벌려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30~50번씩 클릭하는 그 투표던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ㄷㄷ...진짜 넬봇 툽이 젤 힘든거같아 정신줄 단단히 잡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8: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비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8: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벌써 겁난다ㄷㄷㄷ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사치를 부려보고싶은거 뭐있어? (472)
  2. 2 화장에 집착하는 아내 (170)
  3. 3 근데 형제관계 중에 몇살차이가.. (485)
  4. 4 얘네땜에 여적여 소리듣는거임.. (118)
  5. 5 시어머니방문 (252)
  6. 6 ++추가)새학기 단톡 대참사 남 .. (189)
  7. 7 03.30ver 빅히트 고소공지 (394)
  8. 8 완전히 묻힌 n번방, 조주빈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