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아니 옴걸 유아 잘추긴 잘추는데

ㅇㅇ (판) 2020.02.26 21:16 조회57,27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뭐임 이거 왜 톡선..? 글고 나 옴걸 팬아니고 남돌팬이야ㅋㅋㅋ
악개 아니구... 톡선에 있던 여돌 메댄top6글에 유아가 언급되는데 미미는 언급 없는게 빡쳐서 쓴 글임ㅋㅋㅋㅋ 미미도 잘추는데 맨날 미미 수납하니까 썅

같은 그룹 미미가 더 잘 추는데 회사가 안 밀어줘서 다들 몰라줌...
유아는 춤선이 독보적이지만 실력으로 따지면 유아보다 미미가 더 위인 것 같음 속상해서 써 봄

198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한개짤어디] [한개짤아]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6 21:21
추천
80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으로 따져도 유아가 우위일거같은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7 09:23
추천
7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잘추는데 미미는 딱딱 맞추면서 추는 스타일이고 유아는 부드럽게 추는 스타일인듯 약간 아이들 소연이랑 수진 같이 춤선에서 어떤 취향이냐가.. 나는 유아처럼 스무스하게 추는거 좋아해서 유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8 15:2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주얼이 딸리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ㅅㅈ 2020.02.28 0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0: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미 춤 진짜 잘 춤. 우리학교 댄스동아리 선배 였는데 대학 진학하려다가 WM오디션 한번 보고 합격해서 연습생들 사이에서 댄스 포지션 연습생이라 불릴 정도로 춤 잘추는 연습생이였는데 랩도 배우게 되면서 메인래퍼에 유아랑 같이 메인댄서 포지션으로 오마이걸로 데뷔함ㅇㅇ 몸선도 예쁘고 특히 파워풀 한 춤을 진짜 잘 춤 ㅠ 사람들이 미미하면 오마이걸 래퍼로만 아는데 메인댄서도 맞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멤버피셜 둘다춤을 매우 잘춤.미미는 파워풀하거나 절도있는부분 유아는 선이 이쁘고 모든관절을 다쓰는편. 둘다 잘추니까 비교하지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잘하는데 누가 더 잘한다느니 비교글 올리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06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가 더 스타성 있으니까 뜰수밖에 없음 솔직히 말하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연습01 쳐서 ㄱㄱ 옛날꺼 공식영상인데 미미 ㅈㄴ잘추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보고 미미 춤추는거 보러간다... 아이들 소연같은 춤 좋아하는데 개이득인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0: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취향 차이... 옴걸이 투메보 투메댄인게 실력파라는 걸 증명하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더 잘춘다 어쩐다 하는 이유가 뭐야 둘 다 메댄이고 잘 추는데 춤 추는 느낌이 다를뿐임 미미는 박력있게 잘 춰서 불꽃놀이 같은 노래가 잘 어울리고 유아는 춤선이 우아해서 다계절 같은 노래가 어울리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둘다 잘추는거 사실이고 춤추는 느낌이 전혀 다른데 저정도로 잘추면 그냥 개인 취향이지 누가 더 잘추는가 따질게 아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도 잘추고 미미도 잘추고 결론적으로 둘 다 메댄인데 굳이 미미가 잘한단 글에 유아보다 잘한다 라는 말을 붙여서 댓망진창 만들 필요가 있었나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옴걸 춤이 약간 선 강조하는 스타일이라 유아를 센터에 많이 두는 듯 다섯번째계절도 그렇고 그룹색이 청순쪽이라ㅠ 미미도 실력캐인데 아쉽긴 함 근데 본문 뭔가 개인팬과 악개의 선이 아슬아슬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섯번째 계절에선 유아가 더 잘 추는데 불꽃놀이에선 미미가 더 잘 춤ㅇㅇ 이건 그냥 취향 차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짝 느낌이 미미가 제이홉님? 같은 느낌이고 유아가 지민님 같은 느낌인 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RpPatYP7a1M 나도 궁금해서 보고 왔는데 다들 이 영상 봐봐 진짜 잘추긴 함...센터가 미미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옛날에 윈디데이 때 미미 보고 저 그룹 중에 제일 잘춘다고 생각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미 진짜 잘춤ㅠㅠ 유아가 별로라는게 아니라 미미도 그만큼 잘추는데 다들 몰라줘서... 안무가분이 제일 잘 추는 멤버 미미라고 인터뷰 하시기도 했고 무대에서 유아가 춤선때문에 더 돋보이는건 맞는데 미미는 정석 느낌으로 잘 추는듯 회사가 너무 안 밀어줘서 문제인거지ㅠ 아무튼 직캠 보면 미미 잘 추는거 다들 느낄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8:55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차이떄문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