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난 팬싸 당첨되면 ㅈㄴ 파인옷 입고 갈거임

ㅇㅇ (판) 2020.02.26 22:32 조회8,646
톡톡 10대 이야기 19

ㅅㅂ 조카 쫄티에 가숨 개파인거 골 모아가지고 입고 하이웨스트 입고 몸매과시 할 거임

4
63
태그
신규채널
[머글ㄴ] [꿀팁이랄까] [띵언] [화딱지나네] [나만알고싶] [시벨] [대유잼]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6 22:33
추천
8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돼 오빠들 눈배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7 03:31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팬들이든 타팬이든 그거 좋은소리 못들음. 팬싸도 예의라는게 있는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6 22:34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홈마들한테 찍혀서 ㅈㄴ 욕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8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불 오지게 당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관리자가 제재하던뎈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9: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예쁘고 잘생기고 몸매 좋은 애들 넘치는데 니가 보이겠냐...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7: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팬싸 때 영상 ㅈㄴ찍히는 거 모름? 백퍼 박제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7:06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니가 만약 팬싸에 있는 여돌이라고 치면 생전 처음보는 남자가 내앞에 심하게 파인 브이넥에다가 3부 반바지 입고와서 아앙 손잡아쥬라♡♡ 이러면 좋겠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6: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인지도 있는 남돌 팬싸에 그런 식으로 입고 온 사람들 몇 명 있었는데 전부 갤에 박제돼서 조리돌림 당함
답글 3 답글쓰기
2020.02.27 16: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워 넣어둬넣어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6: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아이돌도 별로 안좋아할거같은데 굳이 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6: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도 안궁금하고 안물어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31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팬들이든 타팬이든 그거 좋은소리 못들음. 팬싸도 예의라는게 있는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유튜브에 소년24 이화영 쳐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4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홈마들한테 찍혀서 ㅈㄴ 욕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 알계 생길듯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논란 생가면 어떡하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3
추천
8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돼 오빠들 눈배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