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울햄쥐가 새로산 이너 들어가줌ㅠㅠㅠ

ㅇㅇ (판) 2020.02.26 23:18 조회9,209
톡톡 10대 이야기 햄스터사진

조개이너에는 산지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냄새만 맡길래 싫어하는줄 알았더니 간간히 들어감ㅜㅜㅜ


일어난지 얼마 안지나서 못생겨보이넴...
예쁜사진도있음!

너무많이 큼

89
3
태그
신규채널
[힘내세요] [ㄹㄱㄴ] [질질] [질질질] [조주빈] [눈팅X댓글] [엘리트들]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9 15: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사진 요 아이랑 닮았다ㅜㅜ졸귀야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20.02.29 16: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점박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지나가던여자 2020.03.01 01: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젤 아끼는사진!! 우리 의지!!지금은 해씨별로 갔지만 ... 보고싶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초코빵 2020.03.01 00: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 넘나 앙증맞아
답글 0 답글쓰기
조지은 2020.03.01 00: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르다
답글 0 답글쓰기
꾜잉 2020.03.01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여움 파티... 난리나따 여기~!~!~!~!
답글 0 답글쓰기
고장순ㅣ 2020.03.01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귀여워요 ... 저도 키우고는 싶은데 지식도없고 나땜시 잘못 되면어쩌나하고 걱정이 먼저 앞서서 못키우고있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이쁜 햄찌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2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쒸 개귀엽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꾸꾸 2020.02.29 19:3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뇨옹 우리둘째햄찌 먼지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8: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햄찌글이 제일좋다ㅜㅜㅜ햄찌글 올라오면 햄찌 주인들이 너도나도 자기햄찌사진 올리는데 그거 보는게 소확행중 하나임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햄스터는 저 조개이너 진짜 안써서 섭섭했는데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6: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야 같이 먹을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9 16: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뇨음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9 16: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점박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호호 2020.02.29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졸귀탱이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애기 2020.02.29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쁘지 주인이 사준대 들어가면 근데 개그맨 닮음 얼굴길고 경상도말쓰고 이름 기억안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5: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사진 요 아이랑 닮았다ㅜㅜ졸귀야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5: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잉 ㅠㅠㅠㅠㅠ 기여워 해씨별로 간 우리 햄찌들 생각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날게씨 2020.02.29 14:5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려동물 게시물을 올릴 때에는 사진 10장을 첨부하십시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