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가 본 하성운은

ㅇㅇ (판) 2020.02.26 23:28 조회14,32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하늘 1기로서 봐 온 하성운은 팬사랑 대박이고 장난기 많지만 진중해야 할 순간에는 진지하게 임하고

제일 좋은 건 가수.아이돌이라는 자기 직업에 있어서는 엄청 엄격하고 섬세한데 팬들한테는 한없이 다정한거ㅠㅠㅠ

팬들이 하는 말 다 들어주는 거 아니고 아닌 건 아니라고 솔직하게 말해줘서 더 좋다 !!

팬으로서가 아니라 하성운 노래 퀄리티 좋고 진짜 본업 너무 잘하는 거 같아

심야아이돌 채팅창에 남긴 댓글인데 이거만 봐도 팬들을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 알 수 있음ㅠㅠㅠ

하성운은 내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팬들 잘 알고 똑똑하고 뱉은 말 다 지키려고 노력하는 것 같음 !!

평소에 하는 거 보면 팬으로서 좋아하는 게 아니라 진짜 인생 선배 같은 느낌 ? 진짜 하성운 같은 사람 돼야겠다고 느낌

진짜 팬이라면 무슨 느낌인지 다 알텐데 글로 표현하기 어렵네ㅠㅠ

아 가장 충격적이었던 건 창문에 하늘 ♡ 쓴 거ㅠㅠㅠㅠㅠ
이거 보고 하성운은 진짜다...느낌 !!

그리고 매일 밤 최애 목소리를 들으며 하루 마무리하는 이렇게 행복한 덕질이 또 있을까 !

그리고 콘서트에서 하성운의 행복을 바란다는 팬의 삼행시 읽고 눈물 흘렸던거....
항상 팬들한테 감사해하면서 사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자랑스럽다

하늘 2기에는 진짜 하성운을 존중해주고 아끼는 찐팬들만 왔으면 ~


257
7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인정각] [형원인준씨] [귀여워죽을] [승윤세정] [샤데이]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7 01:19
추천
6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바보❤ 내 가수가 내 가수여서 행복하고 오늘도 함께여서 너무 따뜻했어 하성운 글쓰는거 별로 안좋아 한다면서 공식색비슷한 이쁜 편지지 직접 몰래 사서 팬덤 ¹주년날 친필 편지 써주는 하성운 노빠꾸 팬사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7 01:30
추천
6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에게 인생에 저를 넣어주셔서 감사해요 라고 말해준 성운이ㅠㅠ사랑해 평셍 노래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7 00:06
추천
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팬사랑 ㅠㅠ 진짜 사랑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01 16: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하늘들아 멘탈을 키우자 하성운처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8:4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으로써 진짜 가까이 봤을때 하성운은 마음도 너무 이쁘고 말도 이쁘게함.. 진짜 팬심 빼고,, 팬들, 스텝들 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잘 아는사람! 작년 너무 행복했어서 1기에 이어서 2기도 가입함... 올해도 행복하고싶어서,, 하성운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7: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너무 이뻐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23: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다정한 하성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9:2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아아악 하성운 사랑해!!!!!! 오늘브이앱ㅠㅠㅠㅜㅜㅠ하늘이들의노예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9:3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별로 심장이 따뜻하고 다정한사람이 아니었어 그냥 냉소적이고 표현못하는 그런성격있잖아 내가 그랬는데 성운이 좋아하고부터 사랑한다 좋아한다 행복하세요 등등 마인드가 달라지고 세상이 행복해지고 내가 너무좋아졌어 . 같이 뭔가를 이루어나간다는 것 최애가 매일이쁘다 좋아한다 꿈을 응원한다고 얘기하고 성운이도 팬들에게 괜찮은 사람이고 싶다고 노력할때 나도 괜찮은 팬이되고 싶게 만들더라. 또 팬 한정 너무너무 따스하고 다정함에 진심이 아닐수 없더라 또 다정하고 노력만하지 않고 다 잘하는 성운이는 천상아이돌이고 연예인인듯 내최애 너무 사랑하고 우리 같이 행복해지자 항상 마음은 있지만 공카에 편지한줄 잘못쓰는 나인데 너는 항상 표현해줘서 너무너무 대단하고 고맙고 그래 오늘 데뷔 1주년 진심으로 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0:36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애들이 오래가는 거임 꾸밈없고 솔직한 애들.. 연예인치곤 말도 행동도 솔직하니까 겉에서만 보면 비호감으로 보일 수 있겠지 이쁘고 화려하게 포장하는 연예인들 사이에 있으니까. 근데 난 얘가 맞는 길로 가고 있다고 생각함. 경험상 이런 솔직한 애들이 오래 간다. 팬들 통수치지도 않고 팬들과 연예인 사이의 믿음이 크기때문에 웬만한 루머에도 안흔들리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0:3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사랑둥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0:3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본 하성운은 잘생겼다 솔로데뷔 1주년 축하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2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3:2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 따뜻한 사람 ㅠㅠ 너무너무 좋아 ... 덕질할수록 확실히 행복하게 해주는 내가수 .. 스릉해 ㅜㅜ 우끼행합시당 하늘들도 다 건강잘챙기구 같이 행복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3:1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이 진심인데 내가 어떻게 진심이 아닐수가 있겠어ㅠ 팬들 말대로 말이 다듬어지지 않아서 성운이가 하는 말들이 더 진심으로 다가옴 무튼 우리성운이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2:59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진짜 사람을 끌리게 하는 매력이 있는 거 같애 솔직히 프듀때부터 와나완 데뷔때까지 난 확실한 원픽 최애가 있었는데 워너원 덕질하면서 성운이로 최애가 바뀜.. 성운이가 주변에 사람이 많고 친구가 많잖아 그 이유를 알거 같은 느낌..? 진짜 매력있는 사람임ㅇㅇ 그리고 얘 팬질 해봐서 아는데 진짜.. 못하는 게 없다 솔직히 헐 이걸해? 이거 잘 할까? 이게 돼? 하는거 종종 있었는데 진짜 다 잘함 하다 못해 이것도 해? 하는 것도 다 잘함. 그게 너무 신기함. 글고 자기 매력이 뭐냐는 질문에 웅..움.. 하더니 하늘(팬클럽)이 옆에 있는 거라는 신박한 대답을 함. 상상도 못한 대답이었음. 자기 매력 뭐냐는 질문에 내 팬들이 내 옆에 있는 게 매력이라는 대답할 연예인 몇이나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2:5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판에 오래있었지만 난 내가 아이돌 한테 이렇게 진심이 될 수 있다는 걸 첨 알았어 하성운 덕질 하면서 진짜 성운이가 너무 진심이여서 내가 진심이 아닐 수가 없더라 이젠 그냥 하성운이 너무너무 좋아 하루하루가 지날 수록 더더 좋아져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7 22: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을 알게되고 응원할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누구를 믿고 기다리고 응원한다는게 이렇게 즐거울수 있을지 몰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2:3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2:32
추천
3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얍쌉해보임 내눈엔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근꺼긴한데 혹시 하늘이들중에 이글 안본 하늘 있으면 한번 읽어봐봐 댓글들까지ㅠㅠ!! https://m.pann.nate.com/talk/347523740&currMenu=search&page=1&q=%ED%95%98%EC%84%B1%EC%9A%B4%20%ED%8C%AC%EC%82%AC%EB%9E%9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4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직접 만나보고 이야기나눠보지는 못했지만, 그래서 연예인좋아한다는게 허상을 쫓는거라고 생각될수있지만,내가 아는 하성운은 팬들에게 진심이고, 진짜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을듯. 하늘인게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하늘들에게는 다정하고, 솔직하면서도, 냉정할땐 단호해져서인지 하는 말들에 더 믿음이 가는 고마운 내가수 . 내가 살면서 젤 잘한일이 하늘이 된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21: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들이 뭐라고 떠들어대도 솔직히 귀에 안들어옴. 그러기엔 성운이가 준 행복이 너무 크거든. 난 성운이가 본업 열심히할때 너무 멋있는거 같아. 노래얘기 나오면 진짜 신나하는게 느껴짐ㅜㅜ 팬들도 성운이 따라서 너무 좋은 영향만 받고있구ㅎㅎ 결론은 하성운 찐이라구 응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