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을 여자 사귀면서 행복할때가 언제야??

ㅇㅇ (판) 2020.02.27 00:05 조회15,101
톡톡 지금은 연애중 댓글부탁해

남자들은 여자가 뭐 해줄때 설레고 행복한걸 느껴??

내가 듣기론 잘 웃는 여자가 예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데 진짜야?내가 광대가 튀어나와있는 편인데 그게 살짝 콤플렉스여서 환하게 잘 안 웃어..그래도 날 정말 사랑하는 남친이라면 예뻐해줄까??

그리고 여자들이 무슨 말 하면 설레??나 진짜 궁금쓰...

1
4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2.27 18:04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은 여자가 본인을 배려해준다던가 챙김 받을 때 되게 좋아하는듯ㅋㅋ 내가 남친이랑 사귀고 한창 좋을 때 남자심리같은 게 궁금해서 일찍 결혼한 남사친한테 와이프가 뭐해줄 때 제일 좋냐 물어보니까 자기 챙겨줄 때가 좋대ㅋㅋ 들어보니 거창한 것도 아님.. 아침에 자기가 빈속으로 출근하려고 하니까 와이프가 냉장고에서 사과 꺼내서 반쪽 잘라서 건넸다는데 기분 좋았다고 하길래 이 시키가 이렇게 작은 거에 감사할 줄 아는 시키였나 새삼 놀람..ㅋㅋㅋ 내 남친도 고깃집 가서 밥 떠서 먹기 전에 내가 고기 한 점 밥 숟가락 위에 얹어줬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 때 되게 좋았다고 함ㅋㅋㅋ 또 생일 때 미역국도 못 먹고 혼자 자취하는 거 안쓰러워서 미역국 끓여주고 반찬 몇 가지 만들어서 처음 요리해줬는데 고맙다고 맛있다고 하더니 나중에 알고보니 가족들한테도 친구들한테도 사진 다 보내고 여자친구가 이거 해줬다고 자랑했더라..ㅋㅋ 그냥 사소하게라도 배려해주면 행복해하는듯?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ㅋㅋ 2020.02.27 18:0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남친은...내가 자기 얘기에 웃을때...정말 기분 업되는게 보임 내가 빵터지면 신나서 아무말 대잔치 나옴ㅋㅋㅋㅋ 더 웃게하려고 혼자 개그 치고ㅋㅋㅋ남자들 거의 그러던데 자기가 하는말에 웃어주는거에 되게 으쓱해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8 20: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전에 우리집에서 자고 나갈때 아침6시마다 같이 일어나서 간단하게라도 밥 챙겨준게 그렇게 고마웠고 결혼생각도 하게됐대요 그래서 그런지 결혼후엔 요리 모두 도맡아하고 집안일도 저보다 잘해요ㅠㅠ 작은거에 은근 감동받는거같아요 챙겨주는거!
답글 0 답글쓰기
zz45ㅈ 2020.02.28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원하게줄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5: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19 할때 제일 행복하죠. 솔직히...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2.28 14: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기 말 잘 들어주고 재미없는 농담인데도 신나게 웃어주면 남자들 좋아하던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1:5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거시기... 민망해서 말을 못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0:5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처럼 챙겨줄때
답글 0 답글쓰기
서로의서로 2020.02.28 07: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사랑하면 아무것도 안해도 아무말도 안해도 그냥 같이 옆에 있는것만으로도 행복하다
꼭 뭐를 해야만 행복한건 아니야 그냥 말한마디해줘 옆에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사랑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4: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자기 생각을 많이 한다고 느낄때,,,?그래서 사소한거 챙겨주고 이러면 엄청 좋아하는거 같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 예쁘게 할때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7 20: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고 속궁합 잘맞을 때 절대 못헤어짐
답글 0 답글쓰기
모찌푸딩 2020.02.27 18: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마다 다를듯
설렘보다는 쉽게 안잊혀질 기억이면 더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ㅋ 2020.02.27 18:0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남친은...내가 자기 얘기에 웃을때...정말 기분 업되는게 보임 내가 빵터지면 신나서 아무말 대잔치 나옴ㅋㅋㅋㅋ 더 웃게하려고 혼자 개그 치고ㅋㅋㅋ남자들 거의 그러던데 자기가 하는말에 웃어주는거에 되게 으쓱해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7 18:04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은 여자가 본인을 배려해준다던가 챙김 받을 때 되게 좋아하는듯ㅋㅋ 내가 남친이랑 사귀고 한창 좋을 때 남자심리같은 게 궁금해서 일찍 결혼한 남사친한테 와이프가 뭐해줄 때 제일 좋냐 물어보니까 자기 챙겨줄 때가 좋대ㅋㅋ 들어보니 거창한 것도 아님.. 아침에 자기가 빈속으로 출근하려고 하니까 와이프가 냉장고에서 사과 꺼내서 반쪽 잘라서 건넸다는데 기분 좋았다고 하길래 이 시키가 이렇게 작은 거에 감사할 줄 아는 시키였나 새삼 놀람..ㅋㅋㅋ 내 남친도 고깃집 가서 밥 떠서 먹기 전에 내가 고기 한 점 밥 숟가락 위에 얹어줬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 때 되게 좋았다고 함ㅋㅋㅋ 또 생일 때 미역국도 못 먹고 혼자 자취하는 거 안쓰러워서 미역국 끓여주고 반찬 몇 가지 만들어서 처음 요리해줬는데 고맙다고 맛있다고 하더니 나중에 알고보니 가족들한테도 친구들한테도 사진 다 보내고 여자친구가 이거 해줬다고 자랑했더라..ㅋㅋ 그냥 사소하게라도 배려해주면 행복해하는듯?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귀엽게 말할 때 남자친구가 좋아하더라 아무래도 편하게 한다기 보다 자기한테 예뻐보이려고 노력하는 것처럼도 느껴지고 귀여운 것도 좋아해서 그러는 듯(내가 원래 애교가 없는 타입이라) 일종의 노력을 한다고 생각하면 더 좋아지겠지 남자든 여자든
답글 0 답글쓰기
ㄴㄴㄴ 2020.02.27 14: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일이 행복하지 물론 싸울때 빼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9:4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받는걸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을때? 고맙다는 표현을 아끼지 않을때 !
답글 0 답글쓰기
욜로 2020.02.27 03:3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친구가 글쓰니 너를 정말 많이 아끼고 사랑한다면 무슨 모습이든 다 사랑하고 이뻐해주지 않을까? 굳이 어떤 모습이 딱 이쁘다는 것은 없지. 물론 내 생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02.27 00:38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은 주면주는대로 먹고 시키면 시키는대로 하는요자랑 있을때 젤행복해요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