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모아 아카데미 꿈의 이해 ( + 움짤

ㅇㅇ 2020.02.27 00:15 조회280
팬톡 TXT모아
txt 움짤 이어보기( 줍는데로 댓글창에,중복짤은 다른공장)

https://m.pann.nate.com/talk/349549370?currMenu=list&page=1



등장할때 너무이뻐서놀랏네. .
애들꿈얘기 하나하나 다 왜케 몽글몽글하냐..ㅠㅠㅋ
휴닝이때까지 코찡해서 듣고잇다가 태현이 밴드보자마자 캬학 웃엇다가 얘기듣고 또 찡햇네ㅋㅋㅋ;;;
콘텐츠좋네 애들 목소리만 온전히 집중할수있어서 짱조타ㅋ
나한테 직접적으로 얘기해주는 속얘기같음 캬하...!!!
보고싶다 얘드라~~~9ㅅ9

















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7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ㆍㅊ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ㅣㄹ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ㅗ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5: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ㄷ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ㅣㅏㅡㅡ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ㅅㅣ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ㄷ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ㄴ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ㄴ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ㆍ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ㄴ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ㅣ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듣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ㄴ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톡커들의 선택
  1. 1 버스에서ㅠㅠ 생긴일 (122)
  2. 2 팬들아 니네 본진 노래 좀 추천.. (381)
  3. 3 본인 기준, 공짜로 줘도 안 먹.. (548)
  4. 4 우리 항마력 테스트하자 (251)
  5. 5 ++)나 니네가 엄청 부러워할 능.. (134)
  6. 6 카이 러브샷 ㄹㅇ 흥했나본데 (111)
  7. 7 딸한테 자꾸 헛소리 하는 와이.. (354)
  8. 8 모든 팬덤이 엔시티팬덤에게 말.. (9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