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6년 사이에 달라져버린 아이돌

ㅇㅇ (판) 2020.02.27 06:56 조회156,50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SBS MTV 2014 BEST OF THE BEST

둘이 같이 엠씨 봤을 때












 




2014년 기준


방탄소년단 뷔 20살

러블리즈 류수정 18살








그리고 6년이 지난 지금






























































 




현재 뷔 26살 (95년생) 









 




류수정 24살 (97년생)


둘다 매우 잘큼










 

 

 




뷔 6년전은 애기 고라니 시절인데

지금은 호랑이 됐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장이 이렇게나 놀랍습니다 여러분










 

 

 

 




수정이는 빵떠기 애기 시절이었는데

지금은 그냥 여신님ㅜㅜ프린세스ㅠㅠ여왕님ㅠㅠㅠㅜㅜㅜ










 

 

 




무슨 말이 필요해요 뷔인데,,,,,

6년전 깨발랄했을 때 입덕했었는데 진짜 이렇게 보니까 새롭다

어떻게 이렇게 잘 컷지

뼈대 굵어지고 턱선 달라진게 ㄹㅇ 놀랍지 않음??

꽃미남에서 으른 남자가 된게 딱 보여









 

 

 




내 여신님 뚜뎡이

둘다 선남선녀였는데 지금은 으른으른한 선남선녀되고ㅠ



이게 벌써 6년 전이라는 거에 놀라움 

이거 방송봤었는데ㅋㅋ

하.. 가는 세월에 눈물로 베개 적신다.....

554
78
태그
신규채널
[댓글고고해] [방탈ㅈㅅ] [하나코뇌췡]
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7 13:24
추천
11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수정 오지게 예쁘네...뷔는 원래 잘생긴 거 알았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7 17:56
추천
9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진짜 중간에 얼빡샷 미쳤다 너무 무진장 개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7 13:02
추천
7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존잘존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05 03: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뷔가 예전에는 얼굴 선이 그렇게 굵지 않았는데 크면서 선이 굵어져서 진짜 잘생겼어 예전에는 조금 예쁘게 잘생겼었는데 이젠 그냥 잘생겼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9 04: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요새 스타일링 고착상태던데 이것저것 입혀봤음 싶다 저얼굴 그렇게 낭비하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9 02: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수정 진짜 개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잘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0:53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는 류수정 퀸덤에서 식스센스하고 욕먹으니까 브이앱인가? 뭐 라이브방송 같은거에서 팬들 재밌으라고 한거에요~ㅋㅋ 이런 영상 있었는데 그거보고 ㄹㅇ 정뚝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정이 저때 커뮤에서 나름 핫했는데ㅋㅋㅋ 추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2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고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8: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수정 진짜 수채화로 그린거 같애 전반적으로 사람이 진짜 화사하고 청순하고 아련하고 러블리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엠씨 봤었구나 무려 6년전에 ㅋㅋㅋ 둘 다 왜 그대로인 것이야 ㅠㅠ 나만 또 변했지 ㅠㅠ 존잘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2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뷔 흐뭇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5:37
추천
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뷔 이용해서 홍보하지 마세요 아미인데 상당히 불쾌하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4:1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어울린다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3: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애기애기하다 세월이 참 대단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3:47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명은 확 뜨고 한명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3:3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짤은 진짜 잘 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2:2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뷔는 그대로 잘컸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0:23
추천
8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명은 확 떳고 한명은 그대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2.28 10: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둘 다 참 이뿌고 잘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9:4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도 얼굴이 빵떡해서 죽어라 다이어트 하는듯.. 귀여운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9: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 컸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