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패션쇼 참석한 하니

ㅇㅇ (판) 2020.02.27 11:15 조회19,84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고 있는

로샤스 패션쇼에 참석한 하니(안희연)


 

하니 넘 이쁨

요즘에 하니가 출연했던 엑스엑스(XX)도 되게 잘봤는데

나나 루미 투샷 나올때 짱존멋


 

 

프랑스 파리는 안 추웠을라나?

옆에 사람들 다 껴입고 다니는데 하니만 나시 원피스라서ㅠㅠㅠ


 

신발이 살ㅉㅏ쿵 아쉬웠지만 그래도 하니니까 저정도 소화하는거지,,ㅇㅇ

옷은 생각보다 예쁨


 

빨간색 되게 잘어울린다 하니

의상때문에 장미 같음 꽃같음 예뻐


 

화장도 진하지 않아서 너무 좋쿠ㅠㅠ

여리여리ㅠㅠㅠㅜㅜㅜ




하니 인스타 올라온 사진


 

 

 

 

하니가 원체 기럭지도 길고 팔 다리도 길고 얇아서

아이돌로 활동할 때 춤 추는거 엄청 좋아했는뎅 지금은 못봐서 좀 아쉽지만

배우로도 활동 잘하고 있어서 너무 좋다ㅎㅎ

엑스엑스 안본 사람들 한번씩 봐바~ 난 나름 재밌었거든ㅎㅎㅎ

21
28
태그
신규채널
[댓글고고해] [방탈ㅈㅅ] [하나코뇌췡]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20.02.29 09:1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부안하면 지금은싫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00 2020.02.28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워하는게 느껴진다 ㅋㅋ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