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애플 개빡친다 진짜ㅋㅋㅋㅋ혈압올라;;

ㅇㅇ (판) 2020.02.27 17:56 조회57,94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얘네 이런 거 한두번이 아니라 더 빡침ㅋㅋㅋㅋㅋ 아무리 삼성이 족같아도 애플보단 나아 진심ㅋㅋㅋㅋㅋ 응 아이폰 에어팟 평생 안 써^!^


511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당장] [gato] [뭣같음주의] [존내급] [나랑놀아열] [코디부탁해] [실베부탁해]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7 17:59
추천
38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플 우리나라만 개호구로 보고 비싸게 쳐받는데 그것도 모르고 무조건 애플 찬양 하는 애들 있더라 난 영원히 삼성이다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7 18:02
추천
27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ㄹㅇ 애플 우리 호구로 봐... 이거 모르는 사람들 많더라 알면서 사면 개돼지임 진짜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01 07: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욕을 한것도 아니고 기부가 뭔 당연히 받아야되는 권리임?ㅋㅋㅋ자기들이 안하고싶으면 안하는거지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6:1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댓글이 적은 이유: 아이폰 쓰는 애들 ㅈㄴ많은데 할 말 없기 때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미국살아서 솔직히 아이폰이 더 편한데 이럴때마다 다음 폰 삼성할까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3: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그러면서 폰배경 뭐냐는 글 올라올때마다 90%가 아이폰 배경이면서...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2: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애플 쓸 애들은 씀 아이폰 솔직히 삼성꺼보다 성능도 줫나 구린데 쓰잖슴ㅇㅇ 아이폰사면 오아아ㅏ아~ 이러고 이해 안 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2: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트북 이온 ╋ 삼성 갤럭시 폰 ╋ 버즈 = 완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2: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보면 내가 쓰고잇는 아이폰 어따 갖다 던지고싶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2: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핸드폰 처음 살때부터 지금까지 삼성만 썼는데 주변 앱등이들이 개무시함 그럴때마다 난 애플 싫다그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갤럭시 카메라 지금은 ㄱㅊ?? 나 솔직히 카메라때매 아이폰9 살라했는데 이글 보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ㄹ 2020.02.28 22:0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정 끝날 무렵마다 카메라 때문에 아이폰 매번 고민하는데 결국 안 삼. 다케시마, 일본해부터 시작해서 한국을 얼마나 호구로 보는지 생각나서 정뚝떨. 본인의 자유니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욕할 마음은 없다만, 왜 한국을 호구 개돼지로 보는지 한번쯤은 생각해보고 구매했으면 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껏 엘지 삼성만 쓰다가 케이스 이쁜게 아이폰에 많아서 이번에 한번 바꿨는데 ㅋㅋㅋ 기능도 구린거 약정끝나면 삼성으로 다시 가야지 요즘 삼성에 좋은거 많이 나와서 넘 사고싶었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8: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 as만 해도 삼성이 훨 우세함
답글 0 답글쓰기
ㅋㅍ 2020.02.28 18:09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들이 애플 졸라 별로다 이ㅈㄹ 해도 살사람 ㅈㄴ 많오 ㅎㅎㅎ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삼성도 우리나라에서만 폰 비싸게 파는건 마찬가지야. 나 한번 베이비핑크 폰 나와서 사려고 기다렸는데 대만에서만 발매하고 한국은 안팔더라? 색이 너무 촌스러 자꾸 반투명 홀로그램 이딴거 하지말고 이쁜걸로 좀 해줬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케시마 ㅇㅈㄹ 할때부터 마음에 안들었음 지금 쓰는 폰은 어쩔수없지만 다음 폰은 갤럭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맨날 갤럭시쓰다가 셀카 예쁘게 나온다길래 작년에 처음 아이폰 사봤는데 아이폰이 셀카 예쁘게 나온다는거 다 옛날말같음 요즘보면 걍 비슷비슷한거같고 그래서 다음엔 갤럭시사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애플 너무 비싸.. 다른나라도 비싸게 팔긴하는데 유독 한국이 더 비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5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진게 애플밖에 없는 못생기고 가난한 기초생활수급자 왕따 현실 모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놓고 애플 외국에선 기부 잘만함...ㅡㅡ ㅅㅂ 한국만 호구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