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비아이 음성 나오는거 당연한거아님?

ㅇㅇ (판) 2020.02.27 20:50 조회6,6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제목 어그로 미안 2016년도에 마약을 한건데 2020년에 음성 판정이 나오는건 당연한거 아니냐?하는 애들은 딱 한번만 봐주라. 여기서 음성 판정은 마약 성분이 체모에서 나오지 않았다는 얘기야. 즉 마약을 하지 않았다는 소리지.


먼저 기사내용.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비아이의 체모를 전달해 정밀 감정을 의뢰했으나 최종적으로 마약 음성 판정(마약 성분이 검출되지 않음)을 받았다는 글이야. 비아이는 과격하게 표현하자면 와이지에 쫓겨났으니 소속사의 개입은 있을리가 없고. 그렇다면 마약 투약 의혹은 2016년이고 검사는 2019년에 시작됐을텐데 음성 판정이 나오는게 당연하게 아니냐는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도 분명히 있을꺼야.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으니까.


이건 다른 연예인 마약 투약 사실에 대한 기사야. 타 연예인은 간이 검사에서는 음성이 나왔으나 국과수에 정밀 검사를 의뢰하자 탈색과 제모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최종 양성 판단(마약 성분이 검출됨)을 받았다는 내용이야. 다들 알다시피 박유천 얘기고 국과수에 정밀검사가 정확하다는걸 입증한셈이지.


마약성분이 체모에 남아있는 기간은 모발같은 경우에는 6개월, 다리털•겨드랑이털 등등에서는 대략 2-3년까지 마약성분이 남아있다고해. 비아이가 마약을 투약했다고 알려진 년도는 2016년, 검사를 시작한 년도는 2019년이니까, 총 3년이고 3년이면 충분히 마약을 투약했다면 체모에 마약 성분이 남아있을 기간이야. 정말로 마약을 했다면 정밀 검사에서 양성 판단이 나왔을꺼고. 그치만 오늘 국과수에서 비아이는 최종 음성 판단이 나왔고, 즉 약을 하지않았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어.


한씨가 비아이가 마약을 했다고 공익제보를 했을때는 기사가 몇백 몇십개가 나오고 메인에도 뜨더니 이번에 음성판단이 나오니 기사도 별로 안나오고 관심을 갖는 사람도 없어.
한번만 귀 기울여주면 안될까?
비아이는 아직 25살이야. 초등학교때부터 래퍼라는 꿈을 갖고 졸업앨범에도 그 꿈이 써있을정도로 가수라는 직업에 오랜시간동안 진심인 애고. 그냥 한번쯤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어. 긴 글 읽어줘서 정말 고마워 행복한 하루하루됐으면 좋겠다

63
64
태그
신규채널
[요즘뜨고] [하나코내챙]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7 22:22
추천
44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와이지라서 다들 비아이도 당연히 마약했다고 생각하고 넘어간 것 같음 회사에서도 버렸고,,진짜 ㅈㄴ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8 00:53
추천
27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아이 "마약 평생 하고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8 00:53
추천
2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ㅈ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9 08: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여기 ㅇㄴ처럼 피해입은 yg소속그룹 팬들이나 타돌팬들 있으면 지금 저런 주장하는거 아이콘 팬 아니야 아이코닉들 이번에 컴백활동도 불매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2:11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본인이 2016년에 진짜 안 해서 떳떳했으면 그 때 안했다고 깔끔하게 끝났으면 됐다ㅋㅋ 걔가 진짜 안 했으면 2016년에 그 사단이 왜 나고 1년 6개월 공백기를 갖고 탈색╋삭발을 하며, 입국 안 하고 일본에 한 달씩 있어?? 양현석이 자기 범죄자 되면서까지 한서희를 협박해서 비아이를 감쌀 필요가 없었고, 이승훈이 이미지 타격 입으면서 한서희를 컨택할 필요가 없었고, 직원이 부서이전 되면서까지 브로커역할을 할 필요가 없었고, 한서희가 YG 화장실에서 인증샷 찍으면서 탑을 협박하고 니네 회사 망한다고 할 필요가 없었단다^^ 지금 얘 때문에 몇 명이 이렇게 피해를 봤는데 진짜 떳떳했으면 이렇게까지 많은 게 필요 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년전 이미 봐주기 수사로 혼자만 빠져 나가고 끝난 사건이니까 지금 검사하면 음성 나오지.음성이 무슨 의미있어?첨부터 전혀 억울해하지 않았고 경찰 소환된날 바로 혐의 인정했는데 당연히 예상된 결과 아닌가.다들 한국말 모르고 사고할줄 모르는 외국인임?마약 공급자가 붙잡히고 비아이가 고객 명단 이라고 불렀고 매수자 찾다가 한서희가 걸린거고 한서희 폰 압수수색때 들켜서 자연스레 공범 밝히게됐는데 비아이만 빠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뭐 승리랑 양현석 입장에서는 비아이가 무마하려는 뭐 그런 소설이 적용된다고 해도 아이콘이랑 아이코닉 입장에서 진짜 개짜증나고 피해준 거 맞거든 ? 마약이랑 관계도 없는 애들이 계속 그 마약 흉터 안고 가야하니까;;;; 마약 혐의 있는 작곡가도 아무리 잘 써도 우리나라에선 싸늘한 시선이고 ㅋㅋ 얘 때문에 장기간 공백기가 대체 몇번인지..;; 제발 팬들이 돌아오라고 하지 좀 마 ㅋㅋ이제 6명이서 잘해보려고 으싸으쌰 하는 것 같던데; 니네 오빠 솔로로 나오는 게 팬 입장에서도 좋은 거 아니냐? 이미 본인의 실수로 탈퇴한 거니 각자 갈 길 가고 댓글이나 트위터에서 아이콘 걸고 넘어지지좀 말자 탈퇴를 양현석이 시켰어도 탈퇴 원인 제공은 본인임 마약 구매 시도도 불법이고 최고 환각류마약인 LSD는 구매 시도만 해도 중범죄급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본인 입으로 흡연 사실 인정하고 정황이며 카톡이며 증언이 저렇게 많은데 안 폈다고, 무죄인데 yg 탈퇴 당했다 우기는 건 스스로 글자를 못 읽는 개돼지 되길 자처하는 거임; 피의자 소비는 자유지만 남들까지 개돼지 만드는 무죄라는 여론몰이는 좀 아니지 ㅋㅋ 뭐 어차피 승리도 무죄 먹인 대단한 판사 변호사 빽이 있으니 기소유예쯤 나오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성 나오는 거 당연한 거 맞고 쟤가 안 했는지 했는지는 모르지만 본인 입으로도 >>흡연사실인정<< 이고 이승훈이며 한서희며 양현석 협박죄 부분 인정한 것도 그렇고 얘네 셋이 그럼 다 허언이야?? ㅋㅋㅋ 백번 양보해서 모든 정황이 >구매<라는 사실까지만 간다고 해도 본인이 흡연을 인정해서 검찰에 기소의견 송치(사실상 유죄로 보고 재판에 넘긴 것) 됨.....복귀 후 비아이의 깔끔한 활동을 위해서라도 팬들이 이런 쉴드는 치지 않는 게 좋음 오히려 나를 비롯한 대중들이나 타팬들한테 반감과 역풍만 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 뒤에도 마약 성분이 검출되는 건 <<마약을 핀 시점으로부터 5년 뒤에 자라는 털에도 마약 성분이 있다 : X >> <<마약 후 1~2년 지난 시점에 자라는 털에는 마약 성분이 없음, 5년 뒤 검출되는 경우는 본인이 깜박하고 밀지 않은 털이 있었던 경우 O>> 실제로 모발같은 경우에는 6개월이 지나면 처음의 반도 안 남아 있다고 함 염탈색하면 모발 손상으로 더 없어지고 ㅇㅇ 비아이 착한 일했고 어릴 때 실수인 건 알겠는데 잘못한 건 잘못한 거고 재판 끝날 때까지는 무죄라는 것처럼 여론몰이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약 사실 일부 인정에 대해서 구매 의사 인정 X고 기사에 따르면 흡연 사실 인정이야 내가 이해력이 없는 건지 다른 사람들이 묻으려는 건지 모르겠지만 흡연 사실 인정이면 구매 의사 인정하고는 전혀 다른 얘기 아닌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23: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성떴으니깐 그때 내가 들었던 생각 말하는 건데 너랑은 해봤으니깐ㅋㅋ 이게 과연 마약을 너랑 같이 해봤으니깐 하는 말이다 일까? 나는 너랑 약 얘기 해봤으니깐 물어보는 건데로 들리는데.... 생각해보셈 내 비밀 단 한 명만 알고있으니깐 걔한테 가서 다 털어놓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20: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비아이 본인이 인정했지 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면 저거 검사할 때 직원이 다리털 뽑을게요 하고 뽑아가는거임?? 약간 부끄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탈색은 왜 그렇게 빡세게 한 겨,,,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대마 인정했지만 음성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8:54
추천
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이그.. 또 또 또 ! 비아이보다 깔끔하고 청렴한 잘생긴 남자아이돌이 얼마나 많은데 또 착즙하고 싶어서 안달났냐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8: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 라서 더 욕먹은거지 뭐 안타까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