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레벨 총 2억4천 기부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2.28 16:41 조회29,79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아이린 1억
웬디 1억
조이+슬기+예리 4천
ㅈㄴ영앤리치앤뷰티풀

410
17
태그
신규채널
[너무관심해] [초등수준] [ㅈㅂ의견좀] [허벅지개색] [추반논제] [눈치없음] [내가만든다]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8 16:43
추천
10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원도 기부못하는 년들이.....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9 00:09
추천
10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웬디는 많이 나았대?? 아픈데도 기부하ㅡ는거 진짜 존경..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9 00:39
추천
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아이돌 최초 전원 기부래 ㅠㅠ 전원 집도 차도 안 사고 이렇게 선뜻 기부하는 거 보면 너무 착한 거 같아... ㅠㅠ 슴이 5억을 기부했는데 레드벨벳에서 2억 5천을~ 슴이 아끼는 이유가 있음 레드벨벳 더 흥하자 ㅠㅠ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29 00:24
추천
38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졍 레벨 개좋아 ㅠㅠㅠ 근데 엔터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3.01 0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은 진짜 롱런 하는 이유가 있음 팀 전원 마인드 너무 이쁘고 서로 아끼는게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 액수면 정말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부일듯!!! 레드벨벳은 언제나 호감이였지만 더더 흥했으면 좋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예인들이 기부한 돈 다 어디로 갔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고 안티들 금액때문에 배알꼴려서 어떡해ㅠㅠ 어떻게든 까고싶은데 깔 포인트가 없으니 '왤케 얼마 기부했는지 어필함;'ㅇㅈㄹ 깔깔깔 꼬시다 꼬셔ㅋㅋ 뭘 꼬투리잡던 타격 코딱지만큼도 없으니 열심히 반대나 눌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6: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멋져 진짜 나도 어제 기부했는데 ㄹㅇ 개뿌듯 물론 큰금액은 아니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방 중소도시 30평대 집 한 채 값을 기부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예쁘고 멋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5: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웬디 아플텐데 기부까지... ♡ 심성이 곱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퀸드벨벳 그자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3명이서 어떻게 4000만원을 나눠서 냈을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0:55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이시언 백만원 하고 자랑질ㅋㅋㅋㅋㅋ쪽팔려서 글도 지움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6: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일억 진짜 말이 쉽지 지방 아파트 전세값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4:0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드래곤이 300억 기부한건 쏙빼놓고 남자후려치고 여자오려치기 해보리네 ㅋㅋ 이재용이아니라 삼성이 기부했다는 개소리는 씨부리지말공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4: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뿐 언니들이 멋있기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억은 진짜.. 대단하다 돈이 많고 적고를 떠나서 기부한다는 자체가 진차 대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3:49
추천
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큰일은 여자가 ^오^ 그남들은 유리천장 임금격차로 돈 더 받아쳐먹으면서 남한테 나눌 생각은 *도 없^^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다들 어린데 심지어 예리는 20대초반인데 ㅋㅋㅋㅋㅋㅋ 능력개쩌는 이쁜언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사에 따봉좀 눌러주자
http://news.v.daurn.ml/v/20200228054430947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3:0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댓쓰니인데 개통쾌ㅋㅋㅋㅋ 아이린 기부 안 했을 거라고 확신하던 ㅂㅅ들 다 어디갓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드벨벳♡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