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어렸을때 해본 엉뚱한생각있음?

ㅇㅇ (판) 2020.02.29 13:49 조회23,38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난 흑백티비 보고 옛날 사람들은 흑백으로 살아온줄 알았어ㅋㅋㅋ
그리고 티비에 나오는 사람들이 우리 똑같이 볼수 있어서 소통 가능한줄 알았음ㅠ 지금은 영상통화 가능하지만 그 당시에는 없었으니까ㅋㅋ
7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ㅁㅇㅂ] [한마디한다] [불법토토] [뷰티19] [도와주십셔] [와드타라] [19뷰티]
1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9 17:35
추천
1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마에서 배우 아역나올 때 진짜 그 배우 어릴적인줄 알았음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01 02:23
추천
10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이라 하면 미국밖에 없는 줄 알앗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9 13:50
추천
9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기 부위 중에 갈매기살?? 있잖어 그거 날아다니는 새 갈메기인줄알았어 그래서 아빠가 그 부위 고기 먹으러가자고했을때 헐...내가 새고기를 먹는다니..이러면서 좋아했었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2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전 애기때 선덕여왕 보면서 진짜 과거로 시간여행가서 찍어오는 줄 알았음...그래서 사람 죽는거 보면서 펑펑욺...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한이 우리나라 윗쪽에 있다고 들어너 진짜 하늘위에 있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렸을때 구름위에 올라가서 방방타보고 싶다는 생각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개콘 다른 코너로 넘어갈때 개그맨들 얼굴 막 나오잖아 5초? 정도 그 사이에 다른코너 세팅 다 하는줄 알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채널에서 어떤 연예인이 나오다가 다른 채널 돌렸는데 또 그 연예인 나오면 순간이동해서 막 왔다갔다하면서 찍는줄 알았움ㅋㅋㅌ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대 갈 줄 알았음ㅋㅋㅋㅅㅂ 좀 커서 초딩 때는 조금만 노력하면 서울대 쉽게 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서울 인경기 하길래 진심 그 지역이 있는 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비 속 사람들도 나 보이는 줄 알고 티비한테 말걸고 그랬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능에서 자막 달 때 사람 심리 표현하는? 자막 쓰잖아 ㅇㅇ이에 대한 고마움, 슬픔에 휩싸여있는 ㅇㅇ 이런 거 이거 보면서 당사자한테 다 물어보고 자막 다는 줄 알았어 ㅇㅇ씨 저 때 기분이 어떠셨어요?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랑 수지랑 동일인물인줄 알고 “와..이름이 두개구나!!!!본명이 수지고 가수 이름이 아이유인가??” 이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에서 웃어른한테 꼭 인사하는 거라고 배워서 길 걷다가 만나는 모든 어른에게 인사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6.25 23: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렸을때 해본 엉뚱한 생각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20.03.05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타할아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14: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어렸을 때 구라안치고 내가 이 세상에서 주인공인줄 암 어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09:3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티비에서 인터뷰할때 나오는 자막보고 왜 저사람은 말 다안했는데 자막이 써있지?? 예언가인가? ㅇㅈㄹ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06: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박씨나 포도씨 삼키면 배에서 나무가 자라겠지 생각하고 자주 삼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01: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처럼 다 생방송인줄알고 예능자막은 어떻게다는지 혼자 ㅈㄴ고민함..플랜카드에 투명막대기달아서 스태프들이 들고있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2 22: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운 겨울에 내가 입김 계속 불고 사람들도 한번씩 불면 세상이 따뜻해질줄 알았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2 20: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로그램 끝나고 밑에 자막으로 다음 이 시간에... 이런거 있었잖아 그게 프로그램 시작했던 시간을 말하는건데 내일은 오늘 프로그램 딱 끝난 시각에 프로그램이 시작한다는건 줄 알고 다음 이시간에 자막 뜨면 엄마한테 엄마 지금 몇 시야!?!? 이랬었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2 19: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능이나 드라마 예고 나올때 저건 미랜데 어떻게 나오는거지..? ㅇㅈㄹ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