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나라 조선족 드글한 상권

ㅇㅇ (판) 2020.02.29 17:23 조회7,67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1호선 - 천안역 평택역 오산역 병점역 수원역 금정역 가산디지털단지역 대방역 오류동역 동암역 주안역 부천역 구로역


2호선 - 신림역 대림역 신대방역 구로디지털단지역 봉천역 건대입구역


4호선 - 정왕역 안산역 금정역 인덕원역



7호선 - 대림역 가산디지털단지역 남구로역 건대입구역 광명사거리역

분당선 - 태평역 모란역


이정도인듯 조선족 흔하게 보이는동네


명동도 있긴한데 여긴 조선족보단 순수 중국인인듯하고 유동인구도 저 위에보단 넘사벽이니 일단 배제해둠
86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괄호분리] [드뤄와] [급조언부탁] [ㅈㅂㅊㅂ] [나도할래] [톡선1위글] [개빡쳐ㄹㅇ]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9 17:25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족 조카시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9 17:51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수원역,대림,안산,명동 다 가봐서 놀았는데 젤 많았던 곳이 대림이였음. 여기가 중국인가 한국인가 할 정도로.. 아 구로도 가봤는데 여긴 잠깐 들렸던 곳이라 잘 모르겠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20.02.29 19:2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Za3Y74?page=1
청원 참여 부탁해!! 영주권자에게 투표권이 말이된다고 생각해?
중국에 사는 한국인한테는 투표권이 있나?
우리 나라 대한민국 아직 휴전국가야. 대한민국 미래는 대한민국 국민이 결정해야하는거잖아.
1. 중국 '조선족'많은 초등학교는 중국어로도 수업하자는 서울시 교육청
2.18만표 잡아라"..중국동포특위 만든 민주당
3. 한전사업에 중국업체 입찰 참여->논란->"결정된거 없다"
4. 영주권 받은지 3년만 되면 투표권
5. 국가자격증따고 f4비자 취득해서 2년 살면 영주권 나옴
경각심을 가지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01 1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덕원은 조선족 본 적이 없는데. 수원은 오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3.01 16: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러운덴다이유가있엇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젠장 2020.03.01 15: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어찌해야 다 몰아낼수있을까ㅠㅠ 동네무서워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1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안산 고잔역 근처 주택단지 사는데 진짜 재작년까진 조선족 안보였거든??̆̎? 보여봤자 식당아줌마들?.. 근데 작년부터 갑자기 많이 보이기 시작했어.... 안산역으로 다 꺼져버렸으면 좋겠다 나 나이 스물 넘었는데 엄마가 안산역에는 가지말라고 위험하다할 정도로 거기랑 나머지 동네랑 완전 딴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15: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있는 동네중에 몇년전까지만 해도 중국인 없던 동네도 많음. 정말 바퀴벌레같은 번식속도로 퍼져나가는데... 정말 십년뒤엔 조선족이 더 많아지겠다. 그만큼 조선족이 퍼지고 그들이 한국인보다 자녀를 더 낳고 투표권을 가지고 그러다보면 정치인들은 그 표를 얻기위해 중국인에게 유리한 정책을 만들거고... 지금도 이미 부동산이며 여러 정책들에 중국인 조선족들 혜택이 많아. 이대로면 나라가 중국에게 먹히는건 시간문제임. 정말로 사력을 다해 막고 다문화니 뭐니 하울좋은소리 지랄말고 내쫓아야돼. 코로나가 순식간에 나라 집어삼키듯이 조선족에게 한국이 먹힐거고 골든타임 놓치면 되돌릴 수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방역보다는 신길역이 더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호선은 구디 대림 미만 잡인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7: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나 천안역에 처음 갔을때 중국어로된 간판 많아서 놀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치산역 추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포역 추가 좀 그리고 수원역은 진짜 8~9년 전 만해도 짱개들 없었는데 점점 많아지더니 활개치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로 잠깐 살았는데 언덕에서 짱개소리 ㅈㄴ 자주 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ㅋㅋ우리학교 조선족 여자애 건대입구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1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23:5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족 제발 너네 나라로 가라... 조선족한테 투표권주자는 몇몇당들도 좀 꺼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점에도 조선족이 많은가? 난 잘 모르겠네 나 병점 사는데 조선족 본 적 없음 내가 큰 길만 다녀서 그런가 수원은 확실히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9: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원역 솔직히 ㅇㅈ 나 수원 살아서 거기로 조카 놀러가는데 놀 것도 많지만 중국인도 많음...조카 위험하잖아 수원역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9 19:2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Za3Y74?page=1
청원 참여 부탁해!! 영주권자에게 투표권이 말이된다고 생각해?
중국에 사는 한국인한테는 투표권이 있나?
우리 나라 대한민국 아직 휴전국가야. 대한민국 미래는 대한민국 국민이 결정해야하는거잖아.
1. 중국 '조선족'많은 초등학교는 중국어로도 수업하자는 서울시 교육청
2.18만표 잡아라"..중국동포특위 만든 민주당
3. 한전사업에 중국업체 입찰 참여->논란->"결정된거 없다"
4. 영주권 받은지 3년만 되면 투표권
5. 국가자격증따고 f4비자 취득해서 2년 살면 영주권 나옴
경각심을 가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8: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기준, 내 생각 수원역 미만 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8: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평은 어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