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신인 MCND 그룸명 뜻말이야

ㅇㅇ (판) 2020.03.02 12:00 조회37,50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티오피 미디어 소속사 (앤디, 업텐션, 이진혁, 김우석, 틴탑 소속)에서

5년만? 에 처음으로 내놓은 신인그룹 


'MCND'





 


MCND라는 그룹명의 뜻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아서


혹시 'ㅁlㅊL놈들' 의 약자냐,, 라는 논란아닌 논란이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셜은 'Music Creates New Dream'의 약자였음ㅎㅎㅎ

음악으로 새로운 꿈을 만든다 좋다 뜻 되게 좋다





 

 

 

 

 



근데 무대를 너무 잘해서 (무대 한정) 미친 놈들이라고도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늘 그렇듯이

티오피 칼군무 춤 맛집 그룹임ㅇㅇㅇㅇㅇㅇㅇㅇㅇ





 


현재 코로나 사태때문에 음방에 팬들 없이 녹화, 방송 진행해서

데뷔무대인데도 불구하고 팬없이 할텐데 시기상 그게 좀 아쉽긴하지만

무대 보니까 엄청엄청 열심히 하더라 역시 신인의 패기 ㄷㄷㄷ

MCND 잘됐으면 좋겠다


노래도 은근 중독성 있고 일단 칼군무라서 너어무 좋음

춤 딱딱 맞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MCND 무대 한번씩 봐바ㅎㅎㅎ

73
42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03 10:08
추천
4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퍼센트도 있어ㅠ 틴탑이후로 다 망인데 또 나오냐;; 소속사 돈은 많은가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03 14:42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들은 생각도 못했는데 누군지 몰라도 씽크빅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03 10:44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언나 하차 이후로 뭐하고 지냈나했는데 데뷔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ㅅㅈ 2020.07.05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7: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뎈ㅋㅋㅋㅋ 쓰니가 me친nom들이라고 말해놔서 그걸로 기억할거 같아ㅋㅋㅋㅋ 어떡해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5 1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진짜 괜찮은 그룹임 신인인데도 엄청잘함 춤맛집 그룹임 티오피갱때부터 팬임. 진짜진짜 잘됐음하는그룹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2: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놈들이 더 잘 외워져 미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본의아니게 어그로 ㅋㅋㅋㅋ 앞으로 그륩명 보면 미친놈들 그 말만 생각날 듯 ㅋㅋㅋㅋ민트 머리랑 레게머리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걔네아님?? 우린! 앗차-가 커민투 아이스에이지! 중독성 오지는 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0 2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 얘네랑 활동기 같아서 음방볼때 맨날봣는데 노래 중독돼서 떠 맨날 듣고잇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0 1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얘들이랑 활동 겹쳐서 쟤네 아이스 에이지? 그거 활동할때 무대 보고 트위터 보다가 쟤네 미친놈들이라거 해서 아직두 기억하는중이야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6.20 1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젬인데 이런 글 볼 때마다 너무 행복하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6: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춤 개잘춤 노래도 중독성 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트색 이름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0 0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이 너무 별로지않음??.. 잘못지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15:0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이름 뭐야..? 얼굴 조카 미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14: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오피에서 올린 글이야..? 말투 왜 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5 04: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재라는애는 끼가 장난아니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4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놈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4 14: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엠씨엔디라서 데뷔 쇼케이스? MC 앤디가 봤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4 09:01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는 별로긴한데 민재휘준 진짜 멋있는데ㅠㅠㅠ♡ 더 팬보고 진짜 미친놈들인줄알았어 어린나이에 너무 잘해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4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민트색 졸라 예뿌당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