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진짜 개쪽팔려 영국남자 스토리 봤어??

ㅇㅇ (판) 2020.03.07 10:26 조회274,49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영국남자 스토리에 뭐 올라왔길래 보니까 판 하는 사람이 영국남자가 자기 차단한 줄 알고 화나서 글 쓰고 댓글에는 영국남자 오지게 까고..ㅋㅋ 결국에는 다 쓰니 오해였다는데 뭐 오해한 것도 잘못인데 댓글들이 가관임 ㄹㅇ 그동안 재밌는 글 많이 올라오고 좋은 사람들도 많아서 자주 들어왔는데 개쪽팔려 ㄹㅇ..
솔직히 판 일부 사람들 연예인들한테 질투 심한 건 알았지만 영국남자한테까지 열등감 가지고 있었을 줄은 몰랐어 그냥 잘 나가는 사람들을 싫어하는 건가?



+) 헐 그냥 좀 충격먹고 쓴 글인데 되게 많이 봤네..
일단 난 판 하는 모든 사람이 다 그런다고는 생각 안 해 ! 일단 나부터도 연예인 까는 글에 동조해본적 없으니까.. 오해는 안 해줬음 좋겠어

1259
73
태그
신규채널
[제발추반점] [들오왕] [들어오지망] [얼른추반ㅠ] [고2인데ㅠ] [십시친] [답정너임]
29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07 10:31
추천
291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쪽팔려ㅠㅠ.. 일베 같은 이미지였다니
답글 10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07 10:53
추천
24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본문 댓글에 그거 아니라고 영국남자 잘못없다고 한 사람도 판이용자고 반대 달은 수많은 사람들도 판이용자니까ㅠㅠ 모든 판 하는 사람이 그렇다고 생각하는건 아니라는거 알아줬음 좋겠어..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07 20:04
추천
111
반대
20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댓글쓰고 사과는 한녀가하네ㅋㅋㅋㅋㅋㅋㅋ역시 이 나라는 글렀다
답글 5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07 20:52
추천
35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쪽팔릴건 또 뭐람.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거지. 나는 보기 불편한 순간이 많아서 구독 끊음. 양인들이 아시아 문화 알리면 뭐 다 좋아해야하는것도 아니고.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20.04.09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판녀라고 부르겠냐. 여자 루저들 집합소로 여자 일베 인식인데 지들만 모르지. 무엇보다 영국남자? 이런 채널가서 국뽕 빠는 애들은 불쌍하기까지한건 마찬가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14 20: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웃기고들있다 '너네들도 악플 오지고 이런 글 익명으로 쓰는데 일베랑 뭐가 다르냐'는 애들은 진짜 뇌에 우동사리 들었냐? 일베는 고인모독에 가족 알몸 사진에 별별 드러운 짓 다 하는데 판이 그정도라고? 진심으로 그정돈 아닌 거 다 알잖아ㅋㅋㅋ 물론 영국남자 사건은 좋은 일은 아니지만ㅋ 너도 잘못했고 너도 잘못했으니까 똑같아! 이런 사고방식은 유치원에서나 하는거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가 낫지 << 이 말 ㅈㄴ 역겹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10 07:1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급으로 욕먹기 싫었으면 병먹금을 하든지 반대 박아서 가라앉히면 되는데 우리가 무슨 일베급이야;; 이러고 자빠졌냐 우욱씹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14: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베랑 동급은 절대 아닌데 비교될만한 쓰레기인건 팩트라 부정할수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베보단 메갈에 가깝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10:2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판말고도 영국남자 국뽕팔이라는글 많은데?? 왜 판만가지고 그래? 남초싸이트엔 아무말도못하죠? 만만한게 판이지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1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쪽팔리다 증말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9:4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베=네이트판=여시=메갈... 그냥 동급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9: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이트 판 이미지? 거의 일베급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거임 ㅋㅋ 그 맛에 여기 오는거임 ㅋㅋㅋ 여기는 완전 익명이라 ㅋㅋ 싸우기 쉬움. 특히 결시친 애들하고 싸우면 개잼.. 정신2상자들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트 판이 원래 그런이미지임. 여기 "ㅇㅇ"닉들이 다 이래서 누가누군지도 모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9:25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일베가 낫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8:2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쪽팔려 1절만 해 애바쌈바하고있네 ㅋㅋ 저 영국남자인가 뭔가도 오바하는 거 같고 ㅋㅋ ㅉ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2: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랫댓 링크좀 주세요. 아랫댓 링크 못가져오면 니가 일베임. 여기 지금 일베급 남자들 유입 겁나 많이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1:49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판에서 물 더럽히는거 일베나 디시에서 유입되서 그런거 아냐? 여기 애들 선동 잘 당하는건 팩트긴 한데 맨날 ㅇㄱㄹ 끌거나 진짜 노답으로 악의적인 글들 계속 남기는 애들은 거의다 유입같던데 이번 영국남자일은 쓰니가 오해해서 여기서 선동한거 맞고 선동당해서 욕하고 한건 문제 맞는데 판 물 흐리는건 타싸에서 유입되서 더럽히는 애들 비중이 크지 않나?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1:4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새킈들이 판에 와서 분탕질 여혐댓글 다는건 아무렇지도 않고 판에서 반격 미러링 하는건 눈알 듸집혀서 달려드는 놈들이 판 =일베 이러고 있음ㅋㅋㅋ 여혐사상 가지고 각종 더러운 댓글 남기고 옹호 방관하는 놈들이 "나 일베 아닌데" 이러면 누가 믿어줌? 일베는 판녀가 아니라 니네들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1:2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는 더러워서 들어가지도 않는데 판도 일베라고 생각하면 똑같이 취급 하면 될거 아닌가요? 왜 판까지 와서 판녀들이랑 싸우고 계세요ㅠ 판녀들한테는 아무리 맞는말 해도 안통하니까 그냥 먼저 포기하시는게 나으실 것 같아요. 본인들 시간만 아깝잖아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0:46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베급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묻는데
솔까 판이랑 가장 유사한 사이트는 쭉빵 여시 아님?
개네들하고 일베하고 수준 또이또이 하단거 인터넷이 증명하는데 판이 개네들보다 나은게 뭐임?
까놓고 여기서 자살시킨 연예인만 남녀 안가리고 한트럭 되고
그때마다 다른 사이트 특히 남초에 책임전가 시전하는게 판이잖음.
판 나도 하긴 하는데 솔까 여기 수준 저열하고 지저분한건 팩트잖아. 그런소리 듣기 싫으면 그런소리 하는 사람들을 지적하는게 아니라 당장 지금부터라도 악플부터 줄이는게 맞는거 아님?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