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 연애 터진거 아이들 수진 세븐틴

ㅇㅇ (판) 2020.03.10 23:13 조회168,01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호시 민규는 아님
170
19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11 01:09
추천
22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13명중에 2명은 너무 가혹하다 11명이나 남았자너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10 23:47
추천
119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증거를 더 가져와 그리고 아이돌 연애하는게 무슨 범죄도 아니고
본업 잘하고 팬썹 잘하고 열심히 무대하고 팬기만 안하면 큰 타격 없다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11 11:03
추천
9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진 하나가 증거라고..?ㄹㅇ 차라리 수진슈화가 신빙성 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11 09:16
추천
1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쿱스는 뉴이스트 콘서트도 갔던데 ,그 논리면 뉴이스트 멤버하나랑 승철이랑 사귀는거냐;;;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16 16: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ㅎ 체리블렛 오프에서 저 남덕 만나면 직접 물어보자
답글 0 답글쓰기
혜린 2020.03.16 08: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만든 사람? 올린 사람? 누구든 간에 ㅋㅋㅋ소설을 써라 진짜 제발 우리 언니 좀 엮지 말라고 우리 언니하고 세븐틴 우지님은 뭔 잘못이야 그리고 뭔 씨 블루 하 내가 상상만 해도 어이가없다 블루 노래 우지님만 쓰셨어요?ㅋㅋㅋ 볼사도 썼고 태연님도 썼고 심지어 블루 가수도 계시는데 우리 언니 그분들하고 다 사귑니까? 그냥 작가를 하세요 작가를 소설 더럽게 잘 쓰시네 그런데 이런 소설 쓸 생각에 좀 상식이 들어간 소설을 써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3 11: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ㅅㅂㅌ 펑좀 ㅈㅂ...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12 2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ㅂ ㅇ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2 18: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리블렛 도망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2 00:3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개웃긴게 저 사람 돌판 입덕 500일 정도 됐다며 아직 플디 소식 못들어봤나봄... 일은 못하지만 고소는 기가막히게 잘하는 플디........ 하필이면 플디를 건드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새벽에 와서 pdf다 따서 보냈는데 또 이러고있네 다들 좀 살만한가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3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 펜타곤 후이랑 사귄거 사진 찍히지 않았었나? 헤어졌나부네,, 근데 세븐틴콘도 초청받은건지는 모르겠는데 갔던 목격담 인티에 떴었음 예전에 ㅇㅇㅇ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리블렛 힘내십쇼. 어쩌겠소. 신인여돌만 주로 따라다닌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어그로꾼 아직도 믿는 애들이 있구나..신기할 따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2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화이팅 아이들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1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세븐틴 팬이 저 남덕을 어떻게 알고 비밀로함?? 구라도 정도껏 쳐야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0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셉틴팬들이랑 아이들 팬들은 증거도 없고 해서 걍 어그로다 이러고 별로 관심도 없고 신경도 안쓰는거 같은데 오히려 팬 아닌 사람들이 더 관심많고 궁금해 하는거 같은 느낌임 그리고 셉틴 팬들이랑 비밀로 했다는게 좀 솔직히 웃긴게 회사도 아니고 팬들이랑 약속을 했다는게 난 좀 믿음이 안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이정도되면 팬인 나도 궁금하다 .. 우리 애가 누구랑 사귀는지 ~ 연애는 하는지 ~ 그니깐 다들 걍 신고하고 먹금하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2:0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ㅈ 초반에 ㅍㅌㅋ ㅎㅇ랑 열애설 뜨지 않았나 데뷔한지 얼마 안됐는데 그새 또 연애한다고??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3.11 21:4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갤에서도 반짝하고 사라지고 트위터에서는 언급도없는 짭설이 네이트판에만 톡선이네; 아 개쪽팔령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