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항상 생각하는건데 정구기는

ㅇㅇ 2020.03.14 00:07 조회83
팬톡 이삐
말투나 애교나 그런게 ㄹㅇ타고나길 귀여운거같아.. ㅠㅠ 실물 한번 본 적 없는데다 나보다 한참 오빠인데도 귀여워 미칠것 같은데 형들은 어떨까.. ㅠㅠ 가끔 방탄 너무 부러움 나도 정국이 엄청 예뻐해줄수 있다구..
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15 1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4 1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형아들은 오죽하겠냐고.. 진짜 미친귀여움이야ㅠㅠ 얘는 진짜 타고난거같애.. 말투도 애교 철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MBTI 관련 짤들 공유할게! 같이.. (399)
  2. 2 고양이 스케일링받았는데 100만.. (264)
  3. 3 에이비식스 임영민 음주운전했.. (1070)
  4. 4 2020 터진 병크들 정리해봄 (104)
  5. 5 한진택배 기사한테 *발년이라는.. (216)
  6. 6 남편의 미친듯한 식탐.... (313)
  7. 7 지금 비투비가 오하영 표절했다고 (309)
  8. 8 인사드리러 가는데 못먹는 음식.. (9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