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부부 사이에 취미 공유할만한 것들?

ㅇㅇ (판) 2020.03.20 07:24 조회66,435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6개월차 신혼부부입니다.

신랑이 걱정하드라고요.

지금이야 신혼이고 하니 아무것도 안해도 좋을때지만

나중에 좀 더 나이들고

애낳고 키우다보면 점점 멀어?질텐데ㅎㅎㅎㅎㅎ

같이 공유하는 취미생활이라도 있어야하는거 아니냐구요.

크게 공감하지만

딱히 취미랄것도 없고.. 뭣보다 관심사가 달라요.

좋아하는 운동 종류도 다르구요!!!

저는 스트레칭 맨몸운동 수영 이런거 좋아하는데

신랑은 볼링 배드민턴 이런거 좋아하거든요ㅎㅎㅎㅎ

그리고 게임을 그렇게 같이하고싶어하는데ㅠㅠ

저는 게임하면 오히려 스트레스 왕창 받는 스타일이라..




서로 취미생활 있으면 존중해주고 터치안하는것도

저는 건전한 부부사이라 생각합니다만

신랑이 걱정하니

혹시 같이할만한 취미생활 어떤게 있을까요????
58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3.22 17:00
추천
6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는 집돌이 집순이라 일요일 늦잠실컷자고 아점먹고 각자 커피나 과자 마실거 준비해서 넷플릭스 보는게 세상 행복이예요.ㅎㅎ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0 07:34
추천
4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산이요 주말마다 등산가세요 나이들어도 할수있는운동이고 등산 몇달하니까 몸이 엄청 가벼워지더라구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20.03.22 14:19
추천
4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미도 취미인데 재테크 공부 같이하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가계에 도움도 되고!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ㅇㅇ 2020.03.31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게임 추천드려요
게임 중에서도 힐링 게임이라는 장르가 있어요
게임하면서 영상이나 음악감상하는 종류인데 스트레스 받으신다고 하시니 아무래도 승패가 결정되는 종류의 게임을 하신 것 같아요 ps4나 스위치 같은 게임 2인용 즐겨보시면 스트레스 많이 풀리고 공감대 형성도 되실 것 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이 스트레스라는데 거기에 게임 추천하는 인간들 뭐냐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5 2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다키우고나니 각자 개인시간 가질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3 1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희는 게임해요. 같이 롤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3 1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라인게임. 테니스. 싫어도 횟수 정해서 몇번 해보세요. 나도 싫었는데 하다보니 재미들려서 같이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나20대 2020.03.23 1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같이 해야하는지 노이해...난 소소한 소품 만들기나 책보는거 좋아하고 부인은 게임이나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보는거 좋아하는데 주말에 같이 밥 먹고나면 서로 터치안하고 자연스레 서로 하고픈거 하다가 졸리면 나 좀 잘게 하고 말하고 낮잠자고 같이 졸리면 같이자고 저녁 같이먹고 그러고 지내는데 첨엔 나만 좋은거에 너무 몰입하는건가서로 신경쓰였지만 3주겪으니 서로 편해서 잘지냄
답글 1 답글쓰기
골프 2020.03.23 0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골프 싫고 남편이 원해서 딱 스크린 같이 가주고 필드 아주 가끔 같이 나갈수 있게 이제 배우기 시작했어요. 아직까지는 재미 없는데 다들 재미있다 하시니 계속 배워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공구리 2020.03.23 09:0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골프요. 격하지 않고 나이 들어도 같이 할수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3 0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재우고 같이 드라마보는게 취미...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3.23 0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는 낚시다녀요ㅎ 노묘들이 있어서 당일치기 빡세게다녀오지만 그게아니라면 1박2일로 다녀오기좋아요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3 0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하다 싸워요ㅠㅠ플스하다 크게싸웠...ㅋㅋㅋ프로스포츠응원하는건어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3 06:5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 골프죠.나이들어도 같이 할수있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코코볼 2020.03.23 0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나그네 2020.03.23 0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서: 카마수트라
답글 0 답글쓰기
넌내꼬야 2020.03.23 05: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는 건담이랑플스해요^^지금은둘째낳아서 못하고있지만 그래도플스게임은종종하고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3 0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녘 30분산책 간식먹으며 영화 드라마보기 한달에 한번씩.국내여행가기 등산가기 식물키워먹기 동물기르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그냥 2020.03.23 0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산, 걷기, 사진, 여행이 노년까지 하기 좋지요. 익스트림한 운동은 싫을 수도있고 나이들어서도 힘들고 돈이 꾸준히 들어야 하는 취미는 나중에 힘들고 특별한 취미라면 도자기 굽거나 공방도 괜찮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3.23 0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보드게임하세요. 저도 중학교1학년때 보드게임방가본게 전부고 아니 20대후반 성인이 보드게임하면서 노냐 너드(어지간히범생이)냐. 이런마음이었는데, 해보니까 은근 좋아요. 뭐 돈쓸필요도 없고 특별히 화제도 필요없고 그냥 게임판꺼내서 놀다보면 잡담도 간혹하게되고, 게임이 주니까 말 안해도 그만, 생산적이지 않아도 그만이고, 그래도 누군가와 같이 시간보내면서 노는 느낌은 팍팍 들고. 뭐 전략보드게임 이런거 해보셔요. 1도 이해못했는데 유학시절 직장인 집돌이 룸메이트와 저녁먹고 맨날 일과처럼 한두판씩 했는데 나름 특별한 이야기나 활동 및 음주 안 해도 같이 시간보내는것만으로도 진한 우정 쌓여짐ㅋㅋ 작정하면 엄청 사교적일수있고 외향적이지만 사실은 내향성인간이라 사람들이랑 대화안하고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하며, 그래야 충전되는 그런사람인데 보드게임은 신세계. 딱히 큰 대화도 필요없고 게임진행에 필요한 말만해도되니까 같이있긴있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느낌. 그런경험 하면서 나중에 남편이랑도 이렇게 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보드게임해보세요ㅋㅋ 아니면 닌텐도 위? 운동도 되고 올림픽 몇게임 하면 유대감/노곤노곤 잠도 잘옴. 성격과 관심사가 잘맞고 둘다 탐구정신이 있으면 같이 등돌리고 목표세워두고 같이 공부하는것이 유대감 쩔긴하는데 그건 성향이 맞아야..

같이 구획 정해두고 청소나, 업무분담해서 요리등도 괜찮아요. 동료애╋손발 착착 맞아들어가는 맛╋성취감 느껴지는 활동. 혹은 보드게임 추천합니다. 밖에서 서로 일하고 사회생활 하고 들어오면 또 치열하게 사교하기 피곤하고 힘들잖아요. 위의 활동들은 그런이유로 추천해드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3 02: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영업자라 그런지 일요일 딱 하루 쉬는데..둘이 시체놀이 합니다. 그 전에는 등산,캠핑,여행등 활동적인 걸 많이 했는데..40대 되니까 걍 우럭처럼 퍼져있게 되네요. 근데, 나름 절대 안일어나고, 최대한 침대에서 시체놀이 하다보니 .. 대화가 늘긴 느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