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인과응보는 존재함

ㅇㅇ (판) 2020.03.20 18:42 조회30,52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억울하게 헛소문퍼트리면서 이간질하면

너도 당함

204
4
태그
신규채널
[공개구혼] [설레는썰] [뚱땡이] [솔로가나아]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1 16:10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본 도덕성도 없고 환차한테 여직원 이간질하다가 들통나서 여직원들한테 개무받던데 저런놈은 어짜피 인사해주는 사람도 없이 직장인 왕따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1 16:07
추천
5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 왕따 유부남 이야기인데 여직원들 몸평얼평하고 매일 뒤에서 침흘리고 혼자 관음증처럼 행동하고 시골촌뜨기랑 붙더니 둘다 ㅆㄹㄱ로 쫓겨나고 이놈은 남았는데 여직원들에게 왕따에 대접도 못받고 다니고 같은팀된 여자대리한테 무시받고 둘다 수발이 안맞아 문서수발처리부터 막힌다더라 다 인과응보 또 고백들은 지한테 돈내놓으란식으로 권리 주장하고 진퇴양난사면초과설상가상ㄹㅇ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3.21 00:46
추천
4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님. 그건 애매하게 못된애들만 그런거고 진짜 못된애들은 교묘하게 그러면서 사랑받는법을 알음. 신기하게 최고로 못된년이 하는일마다 잘 되더라. 제발 언젠간 돌려받았으면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6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맞는거같음 옛날에 과장 소문 때문에 따돌림 당하고 학교 생활 힘들었는데 나를 끔찍히 싫어하던 애들 다 따돌림 당함 한명은 전학 가고 한명은 떨궈졌다가 열심히 노력했는지 자기 떨군 무리 들어갔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2 0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9: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부분 성ㅁㅁ 좋아하는 유부남에 변태 관음증 기질있음 외적으로 판단하는거 좀 그런거 아는데 주변에 보면 뭔가 인상더럽다 못생겼다 싶은애들은 에이 어머니~할머니 거리면서 넉살 좋은척 인맥 좋은척 해대는데 얘기 해보면 입 엄청 험하고 좀 인성더러워 보인다,득 될 사람이다 싶으면  싸바싸바 아부 잘하고 만만하다 싶으면 본인보다 윗사람이든 뭐든 대놓고 개무시 하면서 강약약강하더라 겉으로 보기에 얼굴넙대하고 못생겨서 둔할것 같고 인상더러운 사람으로 보는 사람 많은데 이런 유형애들이 진짜 상여우에 성격 약았고 자존심 강해 어딜가나 평타~그이상 되는 남자들은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예의있고 매너있는데 꼭 못생,인상더럽고 덩치큰 남자애들은 처음 봤을때 그냥 뭔가 화나 있음.. 포악해보임 초면에도 약자여성들 모녀에게 화를 내고 기선제압하려함 진짜 꼴불견 찌질이임 또는 본인은 성격 좋다 생각하겠지만 당하는 사람 입장에선 부담스러운 친절╋들이댐임 첫인상은 이 두가지로 나눠지는듯 늙고 못생긴 눈찢어진 대갈이큰 사각주걱턱 거지 50다된 노인네 옷도 낡아빠진 88년도 꺼내입고 다님 쉰내나는 새치머리 동태눈깔 인상더러운 나이50에 직장인왕따 24시간 판하는 유부남 마스크는 대가리 커서 입이랑 코만 막았는데 머리하나 마스크 위로 더 있는 왕대갈 마스크껴도 피부 검붉은 왕대갈 블랙탄 깜듕이정신차리소 요즘이 어떤세상인데 모욕질 루머퍼트림 여자인척 내흉내내고 루머 퍼트리고 모욕범 변태 성희롱 주작 올리냐 내가 쓴글 확인입증 올리면서 이거하는 주변사람들 이제 니가 내흉내내고 모함하는거 다 안다 그위치에서 고객돈받으면서 품위훼손짓하는 댓가 꼭받아라 남자로 태어나서 간사하고 비열하게 나이값 좀해라 요즘 한가한가보네 하루종일 욕질 판도배하고 한심하다쯔쯔 꼬리가 길면 잡혀쯔쯔여자 흉내내고 루머 퍼뜨리지마 더러운변태 늙고 못생긴 유부남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부놈이 손님없어 한가로이 여자랑 썸타는 소설올리네ㅋ 오늘은 사랑고백판에서 원나잇한얘기로 또 도배하려나 진짜 음흉하고 더러운 배울점이 1도없음 왜 사람들이 인사안해주고 아직 애같잖니껴 그러는지알듯 오래본사람들은 자리에 앉혀놓으면 안되고 물갈이 해야된다 쫓아내야된다는데 그말이 너무 이해감 관음증 변태의 앞뒤다른 이중생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에 한번 내가쓴글없음 인증하러 들어오고 내가쓴글 삭제하는데 어찌나 하루종일 모함하고 현재시간 까지 내얘길 소재 삼는지 폰해킹범 스토커ㄴ아 여자 흉내내고 루머 퍼뜨리지마 더러운변태 늙고 못생긴 유부남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9: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러운인상 눈가주름 새치머리 동태썩은눈 탄력없는펑퍼짐 아재 궁디 옆구리살 오짐 검붉은 검버섯색 피부톤 찢어진눈 탄력없는 피부 주름잡힌 목살 목이 짧닥해서 안보임 그나마 보이는건 거북목 허리 부러진 장애인 절뚝걸음걸이 중년 변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9: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눈에 눈물 맺히게 하면 다돌아가더라 근무태만하고 고객돈 거저 떼먹던놈 강력한 고발자가 신고했는데 뒤에서 몰래 고발자 내치려다가 지는 나가지않고 버티는데 고객들도 개무시하고 여직원들도 그걸 계기로 뒤에서 욕하고 앞에서 일부러 일처리 안도와주고 따돌림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 존재함 존재하면 지금 정치인들 다 친일파 조부 때부터 잘 살아왔는데 부정부패 저지르고 탐욕 부리면서 잘만 살잖아? 니들 위에 군림하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8: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레알인게 나한테는 증조할아버지 되는 사람이 자기 고향에서 정말 못되게 굴었대 자기 집 앞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통행료 내라하고 만약 통행료가 없으면 팔이나 다리를 잘라버렸음 그러다가 마을 주민들이 화나서 증조할아버지 쫓아내고 지금으로 치면 외딴곳으로 야밤도주 한거지 아무튼 그러다가 그 곳에서 자식 낳고 살았었음 근데 희한하게도 할아버지는 공장에서 일하다가 손가락 잘리고 큰할아버지는 산에서 굴러서 다리 절단하고 하는 사업마다 다 망했어... 이게 지금 세대까지는 안왔는데 아빠가 할아버지 손 절단되었던거 다 보고 했어서 인과응보는 있다고 나한테도 행동 조심하며 살아라 하셨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7:1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과응보로 다 돌려받던데 인과응보는 존재함 시간문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6:5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과응보니 권선징악이니 전부 인간들 판타지고... 가끔 일어나는거 보고 역시 인과응보는 존재해! 하는데ㅋㅋ 말 그대로 가끔이라고ㅋㅋㅋㅋ 그냥 재수없어서 걸린정도?? 마치 로또당첨자 있다고 역시 나도 언젠가 당첨될거임^^ 하는거랑 같음ㅋㅋ 복수할 용기도 힘도 없는 사람들이 정신승리하려고 쟤들 언젠간 다 돌려받을고야ㅜㅜ 할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6: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눈에 눈물 맺히게 하면 다돌아가더라 근무태만하고 고객돈 거저 떼먹던놈 강력한 고발자가 신고했는데 뒤에서 몰래 고발자 내치려다가 지는 나가지않고 버티는데 고객들도 개무시하고 여직원들도 그걸 계기로 뒤에서 욕하고 앞에서 일부러 일처리 안도와주고 따돌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3.21 16:2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꼭 있어야함 피해자는 평생 상처로 남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6: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두환은 언제 인과응보를 당할까요? 뒤질때까지 편히 살거같아 화가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6:10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본 도덕성도 없고 환차한테 여직원 이간질하다가 들통나서 여직원들한테 개무받던데 저런놈은 어짜피 인사해주는 사람도 없이 직장인 왕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6:07
추천
5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 왕따 유부남 이야기인데 여직원들 몸평얼평하고 매일 뒤에서 침흘리고 혼자 관음증처럼 행동하고 시골촌뜨기랑 붙더니 둘다 ㅆㄹㄱ로 쫓겨나고 이놈은 남았는데 여직원들에게 왕따에 대접도 못받고 다니고 같은팀된 여자대리한테 무시받고 둘다 수발이 안맞아 문서수발처리부터 막힌다더라 다 인과응보 또 고백들은 지한테 돈내놓으란식으로 권리 주장하고 진퇴양난사면초과설상가상ㄹㅇ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6: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놈은 환자들도 싫어하고 천벌받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5: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을 안 믿었는데 여지껏 살아본 결과 신은 존재하는거 같음.
뭔갈 원한다고 들어주는건 아니지만 운명의 장난질 같은건 하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5: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왕따시킨년들 지들도 한번씩 왕따당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1 14:3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인생 추억 청춘 학창시절 다 망친 인간들 다 인과응보 당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