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코로나땜에 혼자노는 이야기.

ㅇㅅㅇ (판) 2020.03.24 01:30 조회46,094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요새 집콕만 하고있는 평범한 사람임
별건아니고 걍 요런거 하면 시간 빨리가는데 큰 도움된다 싶어서 올림.
장당 15-17시간정도 걸리는 스크래치아트임.
조디악 별자리고 책 한권인데 한 3-4일에 한장정도 긁으면 정신수양에 도움되는거같음.
다만 눈은 많이 아플수있음ㅋㅋㅋㅋㅋㅋㅋ
힘든시기 다들 잘 견뎌주길바람.
관심있는사람들은 한번 해보는것도 좋은듯♡






161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고민이있어] [끄적끄적임] [아이들uh] [잦댐ㅋ] [빨리들어와]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6 16:52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조카 스트레스 받음 완성 시켜도 맨날 지 혼자 어디 긁혀서 스크레치 ㅈㄴ 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19:5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뭇하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18:4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끈기있어야하는데.. 대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7 0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쉬운거....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북으로 파는거야? 어쩐지 필요 이상으로 너무 잘했더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구매처 알 수 있을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빡쳐서 글씨쓰고 다 검은색 전용펜으로 벗겨버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런던 빅벤 사서 했었는데 이사하는 날 짐싸시는 분이 나한테 얘기도 안하고 그냥 짐들 사이에 끼어놔서 다 긁힘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어디서 팔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걸로 에펠탑 그리다가 손에 쥐나고 목디스크 올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진심 난 똥손이라서 시도도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나랑 똑같은 스크래치북 하네!!!! 나두 하루종일 이것만 하는 중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 ㅡㄹ 나 이거 첨 보는데 이것 쓰니가 직접그린게 아니라 스케치가 된거 긁어내는거였어? 재밌겠다 넘 예쁘다 7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해서 그러는데 선 무시하고 전체면 다 긁어버리면 어떻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03.26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근데 검은색 부분 긁으면 어케대..??
답글 2 답글쓰기
시현 2020.03.26 20: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하게 나한테 팔생각없니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6 1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손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5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뭇하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하게 동물그림 보니까 직업으로 그림그려도 될듯 ㄹㅇ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