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만화영화 뒷이야기 풀고가

글쓴이 (판) 2020.03.24 13:25 조회99,52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시작!



나는 할 이야기가 없고 항상 패스해서 미안하달ㄲr...?


아 그리고 앞으로 이어쓰기는 오전에 1개 오후에 1개 이렇게 하루에 두번 올릴게!! 기분 좋은 날은 3개 올릴수도... ⌯' ▾ '⌯

또, 이제 이어쓰기 주제추천글에 댓글이 많이 달리긴했는데 추천수가 더 이상 안 오르더라ㅠㅠ(좋아요 하나씩 있는건 다 내가 누른거야!) 그 글 가서 보고싶은 주제 좋아요 눌러주라ㅠㅠ 참고로 올린건 내가 답글로 올렸다고 말하고있어!
https://m.pann.nate.com/talk/349818847
글 찾기 귀찮으면 위에 링크 타고 들어가면 돼!! :)

뜬금없지만 사진 귀엽지...ㅎㅎ 암튼 만화영화 뒷이야기 많이 풀고가줘! 그리고 책갈피는 내 댓 답글로 써줘ㅠㅠ

157
20
태그
신규채널
[괄호분리] [드뤄와] [급조언부탁] [ㅈㅂㅊㅂ] [나도할래] [톡선1위글] [개빡쳐ㄹㅇ]
3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5 00:26
추천
32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게 젤 기억에 남는다... 짱구 원작자가 만화에 그릴 풍경 사진찍느라 절벽에서 떨어져서 돌아가신거....
답글 42 답글쓰기
베플 천사 2020.03.24 15:50
추천
28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자두야 알지?? 그게 원작은 엄마는 단짝친구인데 원작에서는 성훈이 죽고ㅠ 돌돌이는 고등학교가서 개잘생겨짐 자두 남편이 돌돌이라는 얘기가 많은데 그냥 남편 애칭이 돌돌이인듯 그리고 자두네 엄마는 끝까지ㅠ애기만 생각한거ㅠ 병원으로 찾아갔는데 자두한테 왜 너가 들어오냐는 눈빛으로 봤대... 거기서 자두가 나의 짝사랑은 끝났다 라는 식으로 말함
답글 7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4 21:49
추천
27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울의 ㅇ움직이는성 봤는데 내용은 모르는데 소름돋앗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25 00:12
추천
30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누야샤에서 셋쇼마루가 항상 데리고 다니던 꼬맹이(린) 크고나서 청혼하고 둘이 혼인함...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1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냥 빡쳐서 쓰는건데 답글로도 많이 썼지만 꿈파 도하 가을이랑 이어진다며???아니 아라컬트 봤는데 블랑슈 누구야 아 눈물나 괜히 봤어 만화로만 간직할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밋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모르는 거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민정 성우님은 코난에서 1인 4역 하심 한아름, 이하연, 임청아, 죽은 장미 언니의 안제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6: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난에 베르무트 기억나? 코난 최근 연재분에선 다른 여캐랑 키스함ㅋㅋ 아포톡신 4869 먹일려고 자기 입에 넣고 다른 여자 입에 키스해서 먹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란고교 요즘 다시 보는 중인데 ㅈㄴ웃김 그 쌍둥이한테 너네는 호모 담당이라고하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5: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너에게 닿기를 만화책 대사에 카제하야가 사와코 첫눈에 반했다는 말 몇권인지 아는 사람ㅠ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3.27 0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왕국 1,2 안나 캐릭터 슈퍼바이저가 한국인이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54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 일본 불매한다더니 ㅋㅋ 만화 썰 풀으라니까 다 일본만화네 ㅋ 수준z
답글 1 답글쓰기
닉넴따위 2020.03.26 23: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생충 원작이 아기 공룡 둘랴야 길동이 집 점거함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3.26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사랑은 푱푱푱 아닐까 ? 아뉨말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울소피... 영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술공주 밍키 아는사람..그거 밍키 악당한테 마력뺏기고 차에 치여 죽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누야샤 가영이(카고메)가 전국시대로 갔잖아 사실은 카고메 가문의 시초가 카고메라는 말도 있음 인터넷에 치면 자세히 나올거야 사실은 아니고 추측인데 진짜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릭캐릭체인지에서 세라는 소마랑 사귀고 아무는 토마랑 이어짐... 루이만 혼자ㅠ 난 루이파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