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연예인 와꾸 특징 gif

ㅇㅇ (판) 2020.03.24 21:22 조회221,09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주변의 일반인들 외모가 모두 훈훈한데도 연예인 피사체는 다름
834
18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알려줘요]
2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4 21:32
추천
333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태용이 겁나 잘생긴거 아니냐..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4 22:05
추천
265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머리털 나고 저렇게 티존 뚜렷한 사람 처음봤어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4 22:05
추천
23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이 특히 그런편인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7 12: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쌩얼도 똑같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3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부터 다르니 확실히 더 돋보이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오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weibo.com/u/3045568621 원본영상 링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툥은 어떻게 저렇게생겼지...남다르다정말 보통 사람이랑은 당연 많이차이나는 이목구비지만 연예인 중에서도 신기?하게 잘생긴거같은데 그 차이가 티존인가요???봐도봐도 신기한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3: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배경은 360p인데 태용 얼굴만 1080p네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레시를 얼굴 바로 앞에서 터트려도 컷을 건지는 이목구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쟨 그냥 존 나 잘생겼잖아ㅡㅡ 다 저렇게 생긴 거도 아니고 쟨 그냥 잘생겼는데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0: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독 이태용이 저러는 것도 있음 .. 진짜 분위기 압도하고 얼어버리게 하는 특유에 그런게 있도라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3:4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태용너무 간지 ? 힙하게 생기지않았냐 뭔지알지 너무 멋있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5 23: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뭔가 다들 훈훈하다 쳐도 그림체 자체가 다른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1: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 그 동방신기시절 영웅재중느낌 많이남 둘다 ㄹㅇ 스엠상이고 조나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1: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려툥도 사랑하지만 수수툥은 날 처돌게 만들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존 음영지는 거 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빨 아니라 원래 이렇게 이마 높고 눈깊고 음영지게 생겼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정도는 돼야 스엠 센터 서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스크 인형같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주간아이돌 진짜 너무 잘생겼더리ㅣ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쎈 조명에도 날아갈 수 없는 이목구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