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개냥이 나리-5

Nari (판) 2020.03.24 23:37 조회7,590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이어지는 판

오랜만에 얼큰 개냥이 나리가 왔어요~~
터널 사줬더니 들어가서 잘노네요^^



역시 잘때가 이쁘고요~~ㅎㅎ



엄근진 냥냥입니다~~



클릭하시면 윙크해요~~


길어요.... 목도리인줄







나리는 진짜 고맙게도 장난감이나 집을 사주면 알차게 잘써줘요~~넘 착한 주인님이에요ㅋㅋ

우리 빵떡나리 이쁘게 봐주세용~~^^*
76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너가봤으면]
1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hotwo 2020.03.27 1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품종묘인 뱅갈 키우지만 굳이 고양이만 품종묘 갖고 난리네.. 사실 강아지가 다 품종견 아님? 그냥 흔한 똥개, 발바리 키우는 걸 못 봤다. 전부 집에서 키우는 거 말티즈 부터 비싼 포메, 비숑 키우는데 유독 고양이 품종 갖고 예민한 건 왜 그럴까? 세나개 봐라. 품종묘 아닌 개 얼마나 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밍밍이 2020.03.27 11:3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전병 있는애들은 왠만하면 커뮤니티에 글 올리지않았으면 좋겠음.
이미 데려온애 사랑으로 키워야 하는거 맞는데.
이런거 보고 이쁘다고 소비하려고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져서 고양이공장에서 점점 생산이 많이 됨.
얼마전에 먼치킨 아깽이들 올렸다가 욕 오지게먹고 글삭된 사람보니 생각나서요...
알아서 잘 관리하고 이뻐하시겠지만... 이런 커뮤니티에 내새꾸 자랑 하는거 좀 더 신경 써주셨음 좋겠습니다.
스코티쉬폴드는 특히나 유전병으로 문제가 많은 종이잖아요. 이런애들 더이상 고통속에 생산되는거 원치않으시잖아요.

다들 나리 이쁘다고 스코티쉬폴드 구입하지마세요.
보호소가 아닌 펫샵이나 가정분양은 모두 돈주고 구입하는 구조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ㅈㄹㅂ 2020.03.27 11: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전자가 어쩌구 저쩌구 펫샵이 어쩌구 저쩌구 : 동물사랑방이 망한 이유
답글 2 답글쓰기
윤철 2020.03.27 1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네 이건 분명 사람 홀리는 구미묘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0: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홀리는 교태가 장난아니네. ~ 사진보면서 홀림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10: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의 이기심으로 만들어진 불쌍한 아이들..
어찌됐든 유기되지 않고 버려지지 않고 한평생 가족들과 행복하게 살다 간다면 다행인거 아닌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0:0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코티쉬폴드 유전병은 스코티쉬폴드와 스코티쉬폴드간에 교배를 했을시 많이일어나는병입니다 그리고 이미태어나고 좋은집사를 기다리는 폴드들은 뭐 안락사라도당해야합니까? 다들 안좋은시선으로 폴드를 분양받지말라는데 그럼 태어난아이들은 어쩜 ?
답글 1 답글쓰기
동물의왕국 2020.03.27 09:5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폴드네 불쌍하다....보호소 같은 데서 입양한 거 아닌데 이렇게 인터넷에 올리는 거면 노답... 귀엽다고 그러니 계속 유전병 걸인 애기들이 나오는 거야 ㅠㅠ 불쌍...
답글 0 답글쓰기
1235 2020.03.27 09: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폴드키우는데 보호소에서 입양해왔어
물론 다른분들은 사왔을수도있지만 입양했을수도있어 요즘보호소 보면 품종들이 넘쳐나
앞뒤사정 모르고 무작정 욕하지는말자
답글 2 답글쓰기
2020.03.27 0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아
답글 0 답글쓰기
RAT 2020.03.27 09:32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폴드 키우는 사람들은 유기된거 구조해 키우는 사람들 말고는 인터넷에 글 못쓰게 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3.27 09:26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코티쉬폴드....조금만 나이들어도 온 연골이 다 주저앉아서 유전믄제라 치료방법도 없고 엄청난 고통속에 죽게됩니다. 이런 품종묘를 키우는게 무슨 자랑이라고 사진을 이렇게 올려대는지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9:0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냥이랑 똑같은종 똑같은색이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3.27 09: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귀여운 아기네요~~~~~~ 아이고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9: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귀엽고 이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스코티쉬 폴드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앙팡 2020.03.25 19: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가 동글동글 너무 귀요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