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 인스타 코로나 봐봐ㅋㅋㅋ

ㅇㅇ (판) 2020.03.25 07:32 조회161,24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인스타에
#놀이공원
#한강
#벚꽃
#여행

이런거 해시태그 검색해봐 조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해시태그 올린 애들 보면 어쩜 그렇게 하나같이 똑같이 생겼니??
마스크도 안하고 ㅈㄴ 돌아댕김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코로나 조심하는데 인생 막 살면서 바이러스 퍼뜨리는 애들 얼굴 거르는 것도 쉬울듯
ㅈㄴ 생긴거부터 하는 짓까지 무뇌같음

나는 남들과는 다르게 술약속이 많아서 코로나 심각한데도 어쩔 수 없이 매일 나가는 척~
남들이 집에서 코로나 때문에 쳐박혀 있을 때 나는 활발하게 매일매일을 바쁘게 사는 척~
집에 있을 때도 나는 인싸라서 곧 외출할 것이니까 고풍스럽게 꾸미는 나의 모습(찰칵~!)
지금 코로나 때문에 여행가면 싸게 갈 수 있다는 둥 집에 박혀있는 사람 후려치기는 덤~ ^ㅡ^
카페에서 음료 시켜놓고 왜 안쳐먹는지 의문~ 케이크 앞에 두고 측면 바라보며 찰칵~쓰^^
허세 작렬 으...
793
1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하나코내챙] [만세] [진저쿠키] [욕해줘] [판정모] [귀찮아뒤짐] [다이소갈말]
1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5 10:42
추천
429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말인데? 그렇게 꽃놀이 좀 오지 말라고 지역 주민들이 말하는데도 지들 인생샷이 중요하니까 아몰랑 난 안 걸렸어 나쯤이야 하는 마음으로 가는 거잖아 당연히 인생샷에 화장이 지워지면 안 되니까 마스크는 안 끼고ㅋㅋ 카페까지는 그렇다쳐도 피방,놀이공원,술집 가고 자랑스레 sns 올리는 애들이 정상으론 안 보임. 글쓴이가 마지막에 쓴 음료 이야기는 저런 애들이 꼴보기 싫으니까 그런 모습조차 웃기고 어처구니 없는거지 얘가 인스타 하는 애들을 단체로 까는거라고 보여 정말? 해시태그 쳐보고 그럴 정도면 인스타 계정이 있다는 건데 자기 얼굴에 침을 뱉겠어? 제발 너희들 생각만 하지말고 너희 가족, 주변인들, 시민들 생각을 해... 하다못해 갔더라도 자랑이나 여행 권유는 좀 하지 마 제발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5 10:30
추천
165
반대
4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절만 쳐해 말투 반응 좋으니까 하악거리면서 선 씨게넘노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5 10:36
추천
158
반대
3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글쓴애는 찐따 확실ㅋㅋㅋㅋ 코로나고 나발이고 뒤로갈수록 SNS에서 인기있는 스타일에 뭔가 한쳐먹은 느낌ㅋㅋㅋㅋ
답글 1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25 10:38
추천
50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걔네 앞에선 못하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7 2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인데 인싸한테 열등감 가진거 지금 열폭한다는거 개웃기네 그게 문제가 아니라 마스크 벗고 사람들 많이 다니는 곳에서 지들끼리 사진찍고 자랑하니까 문제인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0:0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풉 ㅋㅋ 평소에 인싸들한테 열등감 가졌던걸 이렇게 티내버리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가지 말라면 나가지 마 이것들아ㅏㅏㅏ 제발 하루빨리 끝나게 아무도 나가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놀러가는건 자기맘이라 상관없는데 마스크는 왜안쓰는거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3:1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다음 음침하게 방구석에서 인스타 인싸들 염탐하다가 부러워서 질투난 찐따가 쓴 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3.26 23:29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크 안하는 년놈들 있으면 바로 그 자리에서 뺨을 콱 두드룹 챱챱 때려야지 지들만 피해보는 것도 아닌데 지들 때문에 나까지 우리 가족까지 걸리면 어쩔건데? 보상도 안해줄 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집 앞에 벚꽃거리?? 있는데 점심때 지나면 마스크 안끼고 사진찍으러온 사람 ㅈㄴ 많음 다 사람이라 차 지나가지도못함 가끔 가다 몇몇은 마스크 끼고잇다 사진찍을때만 벗고 다시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1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다니고 사진찍는거 그건 ㄹㅇ 민폐 맞는데 사진을 어케 찍든 그건 알바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31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때문에 화난척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 그냥 평소에 인스타 인싸들보고 열폭하는거 아니고? ㅋㅋㅋ 카페에서 사진을 어떻게 찍든 니알빠니 ㅠㅠ 넌 친구없어서 그런사진도 못찍잖앙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2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페에서 음료 시켜놓고 왜 안쳐먹냐니 ㅠㅠ 사진찍으려고 음료 나오자마자 찍은거잖아 아싸년아 ㅠㅠ 웬만한 애들 다 이런식으로 사진찍는데 그걸 불편해하네 ㅋㅋㅋ 막상 인스타에 그렇게 사진올리는애들한테 디엠 보내지도 못하는주제에 익명으로 당당한척, 일침놓는척, 모든걸 꿰뚫은척 하면서 글쓰고있노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24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가 인스타에서 인싸들 게시물 염탐하다가 열등감 느껴서 쓴 글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2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년아 같이 놀러갈 친구랑 남자 없어서 화났냐? 그래봤자 너같은 찐따년 빼고 다 니가 말한대로 사진찍고 재밌게 놀러다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23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 찐따년이 괜히 인스타 스타들 보고 부러워서 부들거리노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7:38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다음 같이 놀러갈사람 없어서 부들거리는 찐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3:21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진짜 지들때문에 애꿎은 개학만 연기되는거 모르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1:53
추천
1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맞말인디ㅋㅋㅋㅋ 누군 안놀러가구싶어서그러나; 지금 이난리에 마스크도안하고 쳐노는건 뭔 심린지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것들때문에 취준생, 학생 등등 죽어난다. 진짜..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9:40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ㅋㅋㅋㅋ 진짜 피방이나 코노 화장실에서 지들끼리 거울샷 찍고 스토리에 올리는거 보면 좀 집에 쳐 있으라는데 돌아다녀 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9:27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야외가 더 안전하다 마스크 쓰는데 뭐가 문제냐...ㅇㅈㄹ 하는년들 개이기적이네 진짜 ㅋㅋㅋㅋㅋ 좀 적당히 싸돌아다녀라 진짜 그래놓고 개학연기같은 소리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8: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개빡치는게 주변에 사람들 없어서 잠깐 마스크 벗고 사진 찍은 거다 이러는데 주변에 사람들이 왜 없을지는 하나도 생각 안 함ㅋㅋㅋㅋㅋ 누구는 안 놀고 싶어서 그러는 줄 아나 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