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올해의 사진에 오를만한 사진

ㅇㅇ (판) 2020.03.25 09:25 조회77,846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532
31
태그
신규채널
[경제대공황]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5 20:12
추천
114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짱깨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5 18:51
추천
74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이네 걍 뒤졍~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5 09:50
추천
3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찡하다 얼른 코로나 좀 사라졌으면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공신美男 2020.03.28 0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종차별은 인류멸망전에는 절대로 사라지지않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남자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길냥이 2020.03.26 18: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부부는 평생 이야기하며,늙어서도 사랑 확인할 추억을 만들었군...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5: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 아웃 중국 아웃
답글 1 답글쓰기
2020.03.26 1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먼저 봤을땐 남자끼리 뭐지? 했네.ㅎ
답글 0 답글쓰기
성모마리아 2020.03.26 08:5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사이좋게 죽어 착한 중국인이 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8:3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깨들 하도 설정사진,설정 영상 찍어대서 별로 믿음안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8:2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 찡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3:28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역시 그 '나라'...토쏠려... 조선족, 중국인은 진짜 박멸대상이야..
답글 2 답글쓰기
현실남편 2020.03.26 00:38
추천
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진짜 꼬였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1 답글쓰기
히히 2020.03.25 23:03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집안은 대대손손 재물과 건강이 넘쳐나리라.
답글 0 답글쓰기
김읍읍 2020.03.25 21:22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안고싶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20:12
추천
114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짱깨네
답글 6 답글쓰기
ㅅㅈ 2020.03.25 1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18:51
추천
74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이네 걍 뒤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11:55
추천
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인가보네. 두분 다 건강하게 다시 만났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09:50
추천
3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찡하다 얼른 코로나 좀 사라졌으면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