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조이 화보 인간 장미 같아ㅠ

ㅇㅇ (판) 2020.03.25 09:40 조회35,50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조이 지큐 화보 찍은거 비하인드 샷인데

와우



 

인간 장미 그 자체 ㅇㅇ


기럭지며 얼굴이며 전체적인 비율이며

최고다 조이야ㅠ



 

 

 

진짜 홀ㄹ릴 것 같아

느낌 진짜 묘하고 넘 신기해 조이 이런 화보 잘어울리네 매혹적임



 

비하인드샷들이 화보컷보다 더 좋은 이유는 뭐죠

그냥 다 넣어주시지ㅠㅠ



 

장미 조이 조아해ㅠㅠㅠ

사람을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있음 조이는

레벨 입덕했을 때도 조이로 한 건 아니었는데 지금은 조이 공쥬 젤 짱짱ㅜ

(물론 다른 멤버들도 좋아함)




이게 화보컷 ↓ ↓ ↓

 

 

 

 

 

예쁘고 키가 커서 그런지 시원시원해보이고 좋다

존예ㅜ



 

 

흑백컷도 있지요

장미야 조이해ㅠㅠㅠㅠㅠㅠ

89
38
태그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6 10:57
추천
56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는 청순 섹시 우아 큐티 다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23 2020.03.26 12:16
추천
33
반대
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목 굵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08:44
추천
2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컨셉으로 찍든 다 소화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ㅡㅜ 2020.03.26 14:47
추천
1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만하면 인간샤넬 구찌 장미 별; 곧 인간요강까지 나오겄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5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이 눈풀린거 같이 다 똑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아직도 잘 나가는구나ㅋㅋㅋ 열폭 댓글들 개많네;; 걍 지나가던가ㅋㅋㅋ 본인들은 찍으면 저거의 반에반도 못 나올 얼굴에 기럭지면서 ㅋㅋㅋ 걍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8: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뽀 조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0:3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 터지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0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러빈데 이 글 걍 지워주라 여기 애들 조이 개싫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9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ㅋ 큐티랑 섹시는 있는데 솔까 청순이랑 우아는 없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7
추천
1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냉정하게 보면 저 화보는 소화 못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엔터톡을 안보는 이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0:5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판 진짜 미쳤구나.. 댓글 오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긴 한데 조이가 좋아하면 하는거 찬성이긴 한데 그래도 조이는 퇴폐?보다는 상큼섹시할때가 더 섹시함 밝은섹시?그게 잘어울림 조이 분위기가 어두운?김재욱처럼 어두운섹시가 없어서 밝은섹시가 잘어울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38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눈으로 보면 다 이뻐 보이겠지만 이번 화보는 못살린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27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은 되게 이런 레드벨벳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퇴폐,섹시..? 이런거 좋아하는듯 근데 넘 안어울려 ㅠ 역시 조이는 상큼컨셉하는 이유가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효 진짜 악플..작년에 연예계가 그꼴이 낫는데도 변하는게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43
추천
1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는 되게 얼굴이 특이한 듯. 어떨 때는 진짜 이뻐보였다가 어떨 때는 동물 닮거나 평범해 보이고, 어떨 때는 늘씬해보이는데 어떨 때는 살집 있어보이고, 어떨 때는 상큼한데 어떨 때는 아줌마같고... 외모 기복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너무 심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6:45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뻐진짜로 인정ㅋㅋㅋㅋ 근데 “인간장미”...넘 오글거림 인간장미라닠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6 16:26
추천
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길에 다니는 일반예쁜사람 얼굴보다 못하다 진짜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6:1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조같다 우아하고 아름다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6: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청아랑 문가영 섞어놓은것 같음 암튼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