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지금까지 이런 개냥이는 없었다. 강아지인가 고양이인가? 아코를 소개합니다!

아코사모님 (판) 2020.03.25 16:41 조회4,243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 고양이 정보
고양이의 종류: 아비니시안+코리안숏헤어(추정)
고양이의 성별 : 여아
나이: 1세 이상으로 추정하며 업둥이라서 정확한 나이 추정이 어렵습니다.
건강 사항(병원,질병 기록) : 현재 임신중입니다. 만삭이라 곧 출산을 앞두고 있고.. 병원에서 전염병 검사 결과 범백/FLV,FIV 음성이었습니다.
암컷의 경우 출산과 교배 불임 여부: 출산예정
암컷의 경우  출산 횟수(암묘에 해당): 초산 추정
출생일 : 업둥이라 정확한 나이를 모릅니다.


★ 입양 조건(특별히 원하는 조건이나 입양인의 조건 사항등등):
- 가족을 맞이하는 만큼 그만한 책임감과 경제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중성화는 필수입니다.
* 미성년자는 경제력이 뒷받침되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입양이 어렵습니다.
* 군미필자는 입대 해 있는 동안 아이가 집사와 떨어져 있어야 하므로 정중히 거절합니다.
* 고양이가 어떤 동물인지, 고양이를 대하는 집사의 자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하신 분이었으면 합니다.
  (고양이는 털을 뿜는 기계예요. 고양이가 쓰는 화장실 모래는 집안을 쉽게 더럽힐 수도 있어요.
   고양이들은 신선한 물과 음식을 좋아해요. 고양이들도 알러지가 있어요. 고양이는 높은 곳을 좋아해요. 등등)
* 입양하고자 하는 가정에서 지내는 모든 가족에게 동의를 받고, 알러지 검사를 진행하여 이상없음을 확인 바랍니다.
* 마당에서, 베란다에서만 키우거나 산책을 시키는 것을 반대합니다.
* 고양이 한마리를 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 키우는데 기본적으로 2,000만원 정도의 금액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적절한 케어와 치료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줄 수 있는 분이었으면 합니다.
   (검진비, 병원비가 아까우신 분은.. 정중히 거절합니다.)
* 한달에 한번쯤은 안부를 묻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반려묘를 키우는 집사로서 소통하고 지냈으면 합니다. ^^ 
 
★ 입양 시 책임비: 5만원(아코의 6마리 아가들을 돌보는데 쓰겠습니다.)
파양, 재분양 절대 불가합니다. 입양은 죽는날까지 함께 할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니 신중하게 생각해주세요.
-분양후 파양이나,재분양에 대한 옵션 설정 - 입,분양비가 미기재된 경우에 삭제됩니다.



★ 고양이의 특기 사항: (특별한 버릇이나,주의해야 할 것들 등등)
-아코는 수다냥이에 사람을 엄청 좋아합니다. 그래서 개인지 고양인지 구분이 안 될 수 있습니다 ;ㅅ;
-현재 아코는 만삭 임신묘로 6마리 아가들을 품고 있습니다.
-골골송을 우렁차게 부르고, 무릎냥도 가능하며, 강아지처럼 졸졸 따라다니기도 합니다.


★ 고양이를 입양보내는 이유(사유)와 입양인 조건:
작년 11월 아코를 처음 만났습니다. 처음 놀이터 의자에 앉아 가만히 쳐다보고 있길래 손길을 내밀었는데도 싫은 내색 하나 하지 않던 아이었습니다.
아이가 길에서 지냈다고 하기엔 지나치게 손을 탄 것 같아서 가출을 했거나 외출.. 또는 유기를 했다고 판단하여 포인핸드에 글을 올려보았지만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 사이 아코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동네 사람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으며 길생활에 적응을 해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1월쯤 아코의 배가 좀 눈에 띠게 불러온 것을 알아챘습니다. 워낙 인싸냥이다 보니..
'밥을 많이 얻어 먹어서 그런가? 살이 쪘나? 에이 설마 임신은 아니겠지...' 라고 생각을 하며 시간은 흐르고.. 아코의 배는 점점 불러왔습니다.
혹시나 아코가 다른 곳이 아파서 버려진 건가 복수가 찼으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하는 중에 아코 배를 만져보니.. 태동이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고다에 조언도 얻고 구조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다 출산박스를 만들어주기로 결정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그런데.... 출산 박스 입주 하루만에... 경비실에서 출산 박스를 치워버려 길에서 아가들을 낳아야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그래서 지인과 상의를 하여 아코의 출산을 저희 집에서 돕기로 하였고, 아코 또한 길에서 생활하는 것보다는 따뜻한 가정으로 입양되어 생활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되어 입양을 보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코는 현재 만삭으로 추정되어 언제 아가들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아코가 출산을 하고 2달 정도 후에 입양을 했으면 합니다. (아가들을 돌볼 수 있는 경우)
아코가 몸조리를 잘 하고 새로운 가족들을 만나기 전에 입양자 분께서는 아코를 위한 준비를 하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고양이 관련 서적 읽기, 용품 준비하기 등등)
아코가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책임지고 함께해주실 수 있는 애완동물이 아닌 반려묘 또는 가족으로 대해 주실 집사님들 댓글 남겨주세요~^^
18
6
태그
#입양홍보,#개냥이,#사지말고입양하세요,#아코를위하여,#응원해주세요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