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있지 예지 잃어버린 오빠 찾음ㄷㄷ

ㅇㅇ (판) 2020.03.25 19:21 조회30,35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JBJ 김상균 존똑
120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레즈] [ㄹㅇ궁금해] [빛삭예정] [심장잡고와] [보고있니] [두루와] [질문받아]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5 19:2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름 ㅋㅋㅋㅋㅋㅋㅋ 똑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13: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쁜뜻이아니라 닮았넹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3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둘다 내취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1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더 닮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닮았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3.26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ㄱㅋㄱㅋ인정ㅋㄲㅋㅋ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6: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짤하고 젤 닮은듯 ㅜㅜ 둘 다 조아 ㅜㅜ 참고로 상균이 JBJ95로 활동하고 있어~~~띵곡 많으니까 시간 남을 때 들어봐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3: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쁜뜻이아니라 닮았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2:2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이런글 몇번째 보는건지 모르겠네;;; 닮은거 알겠으니까 그만 올려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6 11: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밀릭닮음 개똑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6 07: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bj 아니라 jbj95얌 내친구가 팬이라 맨날 말해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7: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이경도 조카 닮음ㅋㅋzz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7: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상균 jbj95로 활동하고 있어 노래 많이 들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5:09
추천
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지야 선배그룹처럼 초심은 잃지마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0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 큰거 닮앗네zzzzzzzzz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5 19: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