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누구 커버 메이크업 한 것 같음??

ㅇㅇ (판) 2020.03.25 20:19 조회56,09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 열심히 했는데 누구 커버 메이크업 한 것 같아??? 나는 개인적으로 잘한 것 같아서ㅎㅎ

+) 신예은 커버 메이크업임...ㅎㅎ 필터 때문에 그렇지 아이라인, 애굣살, 섀도우, 뒷트임, 마스카라 다 함ㅋㅋ 원래 눈은 요래 생김...

12
110
태그
신규채널
[하나코내챙] [만세] [진저쿠키] [욕해줘] [판정모] [귀찮아뒤짐] [다이소갈말]
2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5 20:20
추천
18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브라운슈ㅔ도우 하나처바른거같구만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5 20:50
추천
1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모르겠다 그냥 새학기 눈화장 추반해줘 사진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5 22:45
추천
9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자마자 김유정인 줄 알고 들어옴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25 20:39
추천
55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야 너 김태리 닮았다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7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레알 있지 류진 존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임보라닮았졍 매력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사람보면 반대박는 판녀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전에는 잉..누구지 했는데 방금 멀리서 보고 신예은? 하면서 들어왔는데 신예은이엇어 댑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혼자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3.26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유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 고민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지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예은이라하니깐 신예은도 보인다 눈 존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들어오자마자 신예은 생각함 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9: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 눈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운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 있지 걔 이름 기억안나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답소녀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소녀시대 윤아 얘기하는 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빼박조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효리 쌩얼 눈이랑 똑같다고 생각했나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