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폰 배경화면 여러장 뿌림

ㅇㅇ (판) 2020.03.25 22:44 조회36,592
톡톡 10대 이야기 19

 

 

 

우리 야오치님

49
27
태그
신규채널
[괄호분리] [드뤄와] [급조언부탁] [ㅈㅂㅊㅂ] [나도할래] [톡선1위글] [개빡쳐ㄹㅇ]
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6 09:10
추천
6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올려봤자 다들ㅇㅇ공 ㅇㅇ수가 뭐야...? 이러고 있는데 걍 트위터에 올리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07:49
추천
64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지문화 양지로 끌고오지좀 마 제발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12:26
추천
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이 음지문화를 봤을때 느낌을 잠시나마 알게됐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7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대단하다 너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너 글바꿨구나 ㅋㅋㅋㅋㅋ 야오치 빌런 너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개잘생겼다 이러면서 저장 하고 있었는데 댓글 보고 화들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글 수정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너 진짜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 ㅆㅂ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노 진짜이것도 능력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원본 글 바뀐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엔프피인데 엔프피는 능글공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본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였을지 개궁금해 원본글 있는 사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팁 뭐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ㅋㅋㅋㅋㅋㅋㅋ 야오치로 바뀌냐 ㅅㅂ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빌런 근데 ㅈㄴ 꾸준하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야오치그로였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5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내가 이해력이 딸리나 했는데 본문 글 바꾼거임? ㅅㅂㅋㅋㅋㅋ 난 야오치가 비엘용언줄알고 지식인에 쳐보고 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 빌런 색기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 이러는거 야오치도 안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52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랄까 야오치 빌런은 별로 화가안남 야오치가 잘생겨섵ㅋㅋㅋㅋㅋㅌㅋ̄̈ㅋ꙼̈ 양홍원 빌런은 ㅈㄴ 글쓴이 찾아가서 뺨땨리고 싶은데 이상하게 야오치빌런은 화가안낰ㅋㅋㅋ튜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