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멤버 앞담화 하는 세븐틴 (직접 만드는 유언비어)

ㅇㅇ (판) 2020.03.26 01:37 조회37,06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 글엔 세븐틴이 직접 풀은 과장과 허위 사실들이 담겨 있음ㅇㅇ


고잉세븐틴 2020 ep.8,9 불면제로 중

대충 상황 요약하자면 심박계 차고 3분 동안 자는데 (사실상 못 잠) 멤버들 하는 얘기 다 듣고도 심박수가 가장 안정적인 상위 3명은 바로 퇴근ㅋㅋㅋㅋㅋㅋㅋ




1. 호시

호시 폰으로 아재개그 찾아서 호시 웃기던 중에 자기들끼리 웃다가 폰이 잠긴 상황


눈 감으면 얼굴 인식 안되는 아이폰


“근데... 크게 차이 없잖아. “

때마침 3분이 끝나고


본인도 웃김
바로 튀어올라서 씅내는 호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청 맞은 부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떴잖아ㅇㅇ”


그리고 부승관 말 들은 김민규
“??? 자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뀨(부승관 김민규) ㄹㅇ 호시 놀릴 때 더 빛나는 개그 콤비

민규 머리 위에 이미지는 양아치라는 뜻ㅋㅋㅋㅋㅋㅋㅋ



-

2. 승관

작년 힛 활동 때부터 필라테스와 영양제로 관리의 신이 되어 일명 ‘부승관리’로 불리는 승관이



촬영 전에 열심히 붓기 빼는 동작을 했지만 얼굴이 그대로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붓기 관리에 일가견이 있는 만큼 듣자마자 심박수 껑충 뛰는 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격이 크다ㅜ



-

3. 조슈아

승관이 피셜 고향인 LA에 갔을 때 누군가랑 3시간이나 통화했다는 조쉬



다같이 날조를 위해 뭐야 뭐야 수군대는 순간 3분이 끝나고
끝나자마자 아무렇지도 않게
“그거 엄마더라구” 하며 루머 종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끝났는데도 안 일어남ㅋㅋㅋㅋㅋㅋ


왜 안 일어나나 보러 간 민규
이때싶 슈아형 운다고 또 날조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3시간 통화 전에 조슈지라는 별명의 뜻, 잦은 염색으로 인한 두피 각질 등으로 아주 탈탈 털렸음

결국엔 자는 척 하는 거 들키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 민규


팬잘알 끼 잘 부리는 민규 놀리는 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팬들이나 놀렸지 민규 끼 부리는 걸로 세븐틴이 놀리는 걸 볼 줄이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어 때 찍힌 이 영상을 단체로 본 거 같은데 정확히는 얼굴 닦은게 아니라 바지 안에 넣어 논 티를 빼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팬들이랑 셉이 왜 놀리냐?
민규는 그 좋은 몸을 대놓고는 절대 안 보여주는 극보수 유교보이임 근데 이런 애가 갑자기 은근슬쩍 배를 보인다? ㅋ.ㅋ 너무나 투명한 울 민규❤️)




이거 외에도

도겸이의 검은봉다리와 회색수건 썰, 평가 때 원우의 의도치 않은 한성수 취향저격 썰, 디노 8시 귀가 썰, 민규 자산, 버논이 조끼패딩 썰 등 웃긴 거 완전 많으니까 영상 함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면제로 #1
https://youtu.be/89o7Ef7Qaq0
불면제로 #2
https://youtu.be/mk3c9y05zLY



이제 플디가 아예 세븐틴 셀링포인트를 예능으로 잡아버린 만큼 웃긴 거 보장함


310
27
태그
신규채널
[알려줘요]
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6 02:07
추천
1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편 김민규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준휘 자식 이름 짓기 하는데 첫째가 닫어라니까 둘째는 열어 어때? 하더니 눈 까뒤집고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얼굴 그렇게 쓸거면 나 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02:17
추천
1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 아닌데 유튜브 예능 워크맨이랑 세븐틴 딱 두채널 봤는데 최근에 워크맨은 구독 취소했고 남은게 셉 밖에 없음... 여튼 셉틴 유튜브 알림 하루에 두개씩 뜨는 날도 있어서 좀 신기했어 떡밥 오져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01:49
추천
9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가 셀링포인트 예능으로 잡은 거 ㄹㅇ인게 늘어난 자컨 양 뿐만 아니라 어젠 심지어 고잉세븐틴 홍보영상으로 프로모션까지 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백도 아니고 자컨으로 프로모션 돌려주는 회사ㅜ 조회수 잘 나오고 유입 느니까 진짜 작정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7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인데 아이돌 웃긴거 갑은 비투비 세븐틴 슾구같음 ㅎㅎ 이팀들 영상 자주 찾아봄 전부 재밌어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5: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잉세븐틴 이제 팬들을 위한 자컨이 아닌 아이돌팬 모두를 위한 자컨이 되어가고있음...여돌팬인데 나도 고잉셉 밥먹으면서 꼭봄ㅋㅋㅋㅋ타팬인 친구들도 보더라 단톡방에서 캐럿아닌애들끼리 어제 고잉셉봤냐 이러곸ㅋㅋㅋㄱ세븐틴 팬은 아니지만 세븐틴이랑 내적친밀감 개높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삐융스 삐융스 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 고잉세븐틴 이정도까지 아니었음...2주에 한번씩 올라오는 데다가 철지난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이 다였는데 이대론 안되겠다고 자기들끼리 콘텐츠 회의도 하고 아이디어도 직접 내서 하고 있움ㅠㅠㅜㅜㅠ진짜 고셉도 옛날보다 편집 퀄리티 훨씬 좋아졌고 드디어 예능으로 셀링포인트를 잡았다는 게 난 그저 너무 좋다....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0:1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전원우 테이스티는 소리 들어야 웃김 ㄹㅇ ㅋㅋ ㅋㅋ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0: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잉셉 구독해서 보는 아민데 ㅋㅋㅋㅋㅋ 세븐틴 멤버들이 다 개그맨 뺨치게 웃기고 티키타카 잘 맞고 하는 것도 있는데ㅋㅋㅋ편집하시는 분들ㅋㅋㅋㅋ진짜 대박인듯ㅋㅋ자막이랑 편집으로 드립치는거 볼때마다 웁니다 진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불이랑 매트 하나 갖다줬는데 저렇게 재미있게 노는 세븐틴도 대단함 진짜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ㅂㅂㄱ 예능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3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smr 알못이랑 잘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규 먹을 때 쩝쩝 거리는 소리 싫어해서 asmr 안듣고 먹방도 안보는데 이어폰 끼자마자 호시 먹는 소리 너무 적나라해서 괴로워하는 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편 ㄹㅇ 김민규 전원우 권호시 하드캐리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규 열어닫어랑 전원우 테이스티랑 권호시 먹방 너무 웃기고 이셋이서 갑자기 마다가스카로 초대한다면서 민규가 소금 흔들고 호시가 접시? 치고 원우가 노래부르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갑자기 오페라로 장르 변경하는 김민규ㅜㅜㅜ 나진짜 울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끼 놀리는 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야 앞으로도 끼 마니 마니 부려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 2부에 15:38 부승관 말하는거 슬감빵에 해롱이 같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3:03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가 전동면도기하는 거 17번은 돌려봤다.... ㄹㅇ 홀려 왜그런진 모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몰랐는데 셉틴 매력 쩐당 ㅜㅜ 입덕위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시 발바닥 때리는 소리인가 그거 조카웃겨 진짜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2: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더라 나 아민데..조슈아 얼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내 취향이라서 그러는데 세븐틴 뭐 영상?같은거 추천해줄수있니...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이지훈 면도하는거 50번은 돌려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2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들아 나만 전원우 테이스티랑 마다가스카 호시 아스므르에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1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타팬인데 웃긴 거 개좋아해서 고잉세븐틴 맨날 챙겨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가 조지아 광고 드립 치는 게 젤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