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헤어진 후 제가 먼저 연락했는데 답변이 왔어요.

띠로리리도리 (판) 2020.03.26 10:12 조회34,422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헤어진 후 제가 먼저 연락했는데 답변이 왔어요.
그 사람은 지금 혼자 있는게 너무 좋대요.

절 아직도 좋아하지만, 그럼에도 혼자가 너무 좋다고 다시 만날 생각이 없대요.
그 이후로 친구처럼, 이 전에 사귀었었던 연인처럼 카톡을 계속 하는데, 이게 그 사람을 잊는데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요.

아직도 좋다는데, 지금 혼자 있는게 너무 좋다는 사람.
정말 기회가 없는거겠죠?
5
91
태그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SH 2020.03.27 17:17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시 만날 맘 없다는 걸로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ㅣㅣㅣ 2020.03.27 19:42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있는게 좋다는게 아님. 걍 님이랑 같이 있기싫은거지. 좋아하면 어떻게든 붙잡습니다. 친구들 전남친들 썰인데, 맨날 연락오는건 기본에다가 차와이퍼에 쪽지꽂아놓고 집앞에 꽃다발 놔두고 회사찾아가고 앰병함 진짜ㅋㅋㅋ 걍 연락 끊고 잊으시는게 맞는듯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19: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혼자있는게 좋다 : 나 너가 너무 귀찮고 너가 힘든거 알바아니니까 제발 좀 꺼져줘 제발 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9 06: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핑계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전남친이 저러면서 헤어지자했는데 다시 만나도 또 그럽니다 구질구질하게 잡아서 세번을 다시 만났는데 여러번 반복하지말구 한번에 끝내시는게 처음만 힘들지 더 나으실거예요 시간 낭비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7: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질땐 좀 쿨하게 헤어져주자ㆍ매달리는거 그거 이기적인거다ㆍ감정은 본인 알아서 추스리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20.03.28 02: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사람 만나고 있으면서 님이랑 연락하며 간보는거임. 님이랑은 언제든 다시 만날수 있다는걸 알기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ㅅㅂ 나도 혼자있는거 엄청 좋아해서 실수로 공감눌러버림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8 02: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나기 싫다는건데...눈치가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련임 그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피곤하게 굴었으면 혼자 있는게 좋다고 하겠냐 딱 봐도 어땠는지 눈에 훤하구만 이런 애들이 꼭 나중가서 이 ㅈㄹ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있는게 좋다잖아!! 옆에서 얼마나 힘들게 그랬길래 혼자있는게 좋다고 대놓고 말하냐ㅋㅋ뭘좋아해ㅋ 님 안좋아해요 말이좋아 그렇게 하는거지ㅋ 그냥 좀 냅둬!! 징글징글하다 증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을 하지말았어야지.. 님 없는 빈자리 스스로 느끼기전까진 연락하면 안되요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20.03.27 23: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귀는 동안 엄청 힘들었나보다, 다시는 사람 사귀기 싫을정도로, ㅋ
답글 0 답글쓰기
30男 2020.03.27 22: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싫다는데 왜 자꾸 집적대요?
그런 짓 좀 그만해요. 소름 끼침.
카톡 연락하는 건 헤어진 쪽인 님이 자꾸 하니까 무시할 수는 없고...
그렇다고 면박주기에 좀 그러니까 연락해주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1: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뒤집어질만한 이벤트로 감동주면 모를까ㅋ 절대 안만남
답글 0 답글쓰기
K 2020.03.27 2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재회한다고 해도 얼마 지나지않아 다시 헤어지자고 할거임.. 글쓴이님 2번 상처받을거임.. 지금 아픈 마음 다 알진 못하지만 꾹 참고 친구들 보거나 일하면서 시간이 지나다보면 추억이 될거고 더 좋은 사람 만날수 있음.. 화이팅 쓰니님
답글 0 답글쓰기
ㅣㅣㅣ 2020.03.27 19:42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있는게 좋다는게 아님. 걍 님이랑 같이 있기싫은거지. 좋아하면 어떻게든 붙잡습니다. 친구들 전남친들 썰인데, 맨날 연락오는건 기본에다가 차와이퍼에 쪽지꽂아놓고 집앞에 꽃다발 놔두고 회사찾아가고 앰병함 진짜ㅋㅋㅋ 걍 연락 끊고 잊으시는게 맞는듯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9: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혼자있는게 좋다 : 나 너가 너무 귀찮고 너가 힘든거 알바아니니까 제발 좀 꺼져줘 제발 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3.27 19: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말 하는 남자 절대 만나지마라 또 헤어지면 혼자 있는게 좋다며 안 돌아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불가능 2020.03.27 18: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생각은
1) 연락받아주는건 현재 그냥 양심상임. 마음은 없음
2) 연락을 지속하는건 잊는것에 도움이 되지 않음
3) 만약에 연락을 지속하다가 갑자기 쓰니님이 누군가 생겨서 "사귀는 사람 생겼으니 이제 연락하지 말자"라고 했을 때 그 상대방은 잠깐 씁쓸(?)할 수 있지만 그것도 그냥 거기서 끝임

결론은 어차피 이래나 저래나 시간낭비 하지 마시고, 이별로 인해 떨어진 자존감을 높이는 활동을 하시는게 더 도움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18: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있는게좋기는 ㅋㅋ 님이싫은거돌려말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8: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지 얼마나 됐나요? 한달이내라면 가능성이 없진 않고 세달정도는 됐는데도 혼자가 좋다고 하면 가능성 없어보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