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부모라면 마음의 준비 하시고 들어오세요

ㅇㅇ (판) 2020.03.26 13:01 조회71,099
톡톡 결혼/시집/친정 n번방대화
길지만 전문 필독 필요.
경악 분노 끔찍 혐오 주의.
부모라면.... 마음의 준비 반드시 하시고 보세요...
사족은 안 붙입니다. 충격이 너무 심해서........






[단독]"요새 애 엄마들 너무 무섭다" 끔찍한 'n번방' 여아 성폭력 모의


"꿈인 줄 알거야, 얼굴 볼 수 있냐"
"병원 가면 의사 다 알아"
"엄마들 매의 눈으로 봐, 만지지도 못해"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미성년자 등 여성을 협박해 성착취물을 만들어 돈을 받고 텔레그램에서 유포한 'n번방' 운영자 조주빈(25)이 검거되면서, 범죄로 얼룩진 'n번방' 사건이 수면 위로 드러나고 있다. 특히 'n번방' 에서는 여아 성폭력 모의도 있었던 것으로 드러나 파장이 예상된다.


26일 아시아경제가 입수한 'n번방' 사건 가담자들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나눈 텔레그램 대화 내용을 보면 이들은 한 여아의 사진을 올려놓고, 성적 대화를 이어갔다.


대화방 참가자 A 씨는 "언제 시도 해보게?"라며 자신은 "중학생 시절 거침 없이 했다"면서, 오늘 해보자"고 말했다. 그러자 상대방 B 씨는 "기저귀 갈면서 OOOOO 해본적 있다. 흥분되더라"라고 답했다.


그러자 A 씨는 범행 대상으로 생각하는 사람의 얼굴을 보여달라며 "궁금하다. 너무 어리면 난 흥분 안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B 씨는 "얼굴?"이라고 말하며 한 여아의 사진을 대화방에 올렸다.


그가 올린 사진 속 여아는 생후 몇개월로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한 채 고개를 갸우뚱 하며 장난감 전화를 받고 있다. 사진을 올린 B 씨는 "기회되면 찍을께"라고 말했다. 그러자 A 씨는 "그거 찍으면 진짜 유명해지겠다"라고 답했다.





B 씨는 또 다른 대화방으로 추정되는 대화창에서 지속해서 여아 성폭력에 대한 얘기를 이어갔다.


이 방에 참여한 C 씨는 여아를 대상으로 어떻게 성폭력을 저질러야 범행이 발각될 수 없는지 등에 대해서 말했다.


C 씨는 성인 여성을 상대로 하는 범행 수준은 안된다고 주장하며, "병원가면 의사들은 다 안다"고 말했다. 그러자 D 씨는 "엄마들이 매의 눈으로 쳐다볼텐데 제대로 만지지도 못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요새 애 엄마들 너무 무섭다"고 했다.


이에 D 씨가 "여아 OO 보기 힘들겠다"라고 말하자, 다른 사람은 "실망하지 않냐"라고 답하고, D 씨는 "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아예 여아를 성적 대상화한 영상을 판매한다는 텔레그램 이용자도 있었다. 이용자는 "OO영상 팔아요, 평균 나이 4~6살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이라며 자신의 텔레그램 아이디를 공개했다.


일명 'n번방' 사건이 미성년자, 여아 등 가리지 않고 여성 인권을 처참히 짓밟은 가운데 정부는 강력 수사를 통해 엄벌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414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dlghs]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3.26 13:09
추천
14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할거같다씨밟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13:52
추천
1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족임? 뭐임? 알바? 뭐임? 내가 지금 뭘 본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MBC실화탐사... 2020.03.30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하세요 MBC <실화탐사대> 제작진입니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SNS 성범죄 실태'와 그 심각성을 알리고자 방송을 준비 중입니다. SNS 상에서 타인으로부터 음란 메시지 및 음란 사진을 요구받은 적이 있으신 분, SNS성범죄를 목격하거나 피해를 입은 분, 혹은 이에 관해 잘 알고 있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성범죄, 특히 미성년자를 대상으로한 성범죄는 매우 중한 범죄이지만 현재의 양형기준은 너무 낮다는 논란이 많습니다. 본 방송에서는 바로 이 부분에 대한 문제를 다룰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용기있는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자의 신상은 철저히 보호될 것입니다. 문자 제보 : 010-9651-2841 카톡 오픈 채팅방 제보 : https://open.kakao.com/o/sMr5FnDb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데?.. 쟤는 애기랑 무슨관계길래? 아빤가? 형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10세때쯤 가해자들이 중고등학생이었는데 그때 텔레그램있었으면 그사람들 들어갔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ㅁㅁ 2020.03.27 2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 인간 쓰래기... 사형이 답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3: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이 안 나온다. 쓰레기도 아까운 새끼들. 죽어라 그냥. 화학적거세도 모자라다.
답글 0 답글쓰기
말해줄까말까 2020.03.27 12: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놈들 눈을 뽑아버려라. 살아있는 동안 저런거 구경 못하게 하면 스스로 혀깨물고 두이질듯
답글 0 답글쓰기
커피는그란데 2020.03.27 12: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돌쟁이 키우는 딸이지만 조카. 삼촌 할거없이 남자란 ㅅㄲ들은 손도 못대게 할꺼다. 쳐다보는것도 싫어질것같아. 개만도 못한 정신병자들. 제발 이번기회에 걸러내서 이마에 주홍글씨 새겨주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2: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이이벌 내가 지금 뭘 본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2:2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 울딸 8개월 앞으로살아갈날들이많은데 성범죄자들이 바글바글한 세상에 호신술부터 가르쳐야하나 애기한테 뭔짓거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2: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력한 수사를 통한 엄벌이라며 객관적인 엄벌은 없었음. 일단 얼굴 전부 공개하고 물리적 거세는 해야 엄벌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2: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우리나라에 성불감증인여자가 많은거 같음 우리나라살면서 성추행안당해본여자가 없으니 성에대해 긍정적일수없음 나만해도 6살때부터 학교복도에서 회사들어가서 지나가다 진짜 성추행기억이 선명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12:0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싹 다 죽이면 안되나..재활용도 안되는 쓰레긴데. 가볍게 처벌하지말아라 제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1: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새끼들 감방에서 우리 세금으로 잘 먹고 잘 살 거 생각하면 존내 속 터지는데 제발 죽이면 안돼???? 제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1: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 아니냐...? 아 머리아파... 진심 미친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씨 반대실수로눌렀다ㅠㅠ진짜 ㅁㅊ놈들 역겹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1: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ㅡㅡ 소름끼쳐 무슨 소리를 주고받는거야 사람새끼 아니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다 2020.03.27 11: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애들이 조두순같이 되는거지 본보기로 조두순을 사형시키고 저것들 신상공개및얼굴 공개해서 낙인찍혀 제대로 못살게해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1: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저귀에 여아....?기저귀면 조카어릴수도있단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세상에나 2020.03.27 10: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이게 무슨 소리야
내가 뭘 본거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