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만 김민주 ㅈㄴ미친것같냐.

ㅇㅇ (판) 2020.03.26 14:52 조회168,43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나 아이즈원 ㅈㅈ이라 별론데 얘 개이쁜거 같아. 완전 배우상임


보정 없는 프리뷰 잘라온거




어디지 시상보는건데 진짜 ㅈㄴ이쁨...


이것도 ㅈㄴ이쁨.. 나원래 얼빠라
레벨 아이린 트와 쯔위 엑소 수호 등 비주얼들 사진첩 있는데
얘도 만들어야할것 같아. ㅈㄴ오바 떠는거 같지만






기사사진도 노자비 개이뻐


630
2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조카개빡쳐] [그로커몬] [ㅇㄷ박아] [소신발언]
1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7 00:45
추천
383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 것도 예쁜데 ㅈㄴ 착해보이지 않음...?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00:11
추천
263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예쁜거 누가몰라... 누가봐도 개예쁜데 주작즈원이라 그러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16:11
추천
15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냐 왜 반대많지... 나도 팬은 아닌데 얘얼굴 ㅈㄴ이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27 00:18
추천
80
반대
7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이쁜거알겠으니깐 이런글 쓰지마 주작그룹 안그래듀 보기싫은데 판에서 자주보네 싫어하진않을테니깐 제발 그만써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8 18:0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고 충격먹음 나 팬아저도 저장 안 하는디 이건 저장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7: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이 봐도 이쁨 글고 무슨 돌아다니는 영상보면 개콘?이였나 쨋든 어디에서 원숭이 그 징 치는거 흉내 내면서 멤버들이 웃기지도 않은 뜬금 재롱장치 할때 웃기려고 막 하는거 넘 호감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인들이 얘 쯔위 닮았다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ㅁㅇ 2020.03.28 05:0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무리그래도 조작은 좀 아니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5:0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ut she is.....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혜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1:5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퍈녀들 개웃김ㅋㅌㅋㅌㅋㅌㅋ 여돌은 주작 하면 안되고 남돌이 성매매랑 마약하는 회사 밑에서 일하는건 ㄱ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ㅈ전나 예뿌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착해보이는상은 아니고 도도시크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깜짝아 우리 엄마 이름이랑 같아서 놀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4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남돌덕인데 깅민주 장원영 ㅈㄴ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3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자마자 오 사나닮았다 이생각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진짜 너무 예쁨 아이즈원 탑인듯 라비앙로즈때 개예뻤어; 배우로 나중에 전향할듯 그리고 심지어 어려;; 01년생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투탑 정채연 김민주같은데 둘 중 누가 더 이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주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진짜 밑에말대로 쯔위사나 합쳐놓거갔다ㅋㅋㅋㅋ 쯔위 70 사나 30이렇게.. 뭔가 광대도 적당히있어서 오히려 고급진느낌나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