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용만 대충 기억나고 제목은 기억안나는것들 말하고가

글쓴이 (판) 2020.03.26 15:35 조회116,47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시작!



음.. 나는 진짜 대충 기억나는데... 일단 Tv에서 하는 만화였고 많이 어린(바닥 기어다닐수 있을정도..?) 애기들이 주인공이였어! 그리고 기억 나는애는 맨날 파란티에 기저귀 차고 쿠키 되게 좋아했던거같아... 여기까지밖에 기억이 안나...ㅠㅠ 이거 제목 아는 사람 댓글로 알려주랑..!!!  ಢ‸ಢ 

시진은 옛날에 많이 봤던 만화...ㅎㅎ 암튼 너희도 내용은 대충 기억나는데 제목은 기억 안나는 책/영화/드라마/웹툰/노래/게임 등등 말하고가! 제목 아는 사람은 답글로 서로서로 알려주고!!
♡⁺◟(●˙▾˙●)◞⁺♡

+) 내가 찾는 만화 찾았어! 이제 안 알려줘도 될거같아ㅎㅎ 알려준 댓쓴이들 다들 고마워 (╹◡╹)♡

171
46
태그
신규채널
[하나코내챙] [만세] [진저쿠키] [욕해줘] [판정모] [귀찮아뒤짐] [다이소갈말]
25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6 19:54
추천
41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옛날에 썻던 세제나 향수나 화장품 오랜만에 쓰면 냄새로 그 상황이 기억날듯 말듯한 그런 느낌 있음
답글 6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00:35
추천
33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이거 아는사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23:09
추천
30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이렇게 쓰라하면 기억안남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8 2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먼지깨비? 게임이였는데 막 먼지를 모아서....기억이안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격 빠빠라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아는 사람?? 숨은 그림 찾기 하는 책인데 막 소품들이 예뻐서 좋아했던 기억 나네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2010년? 11년? 그쯤에 했던 한국 공포 드라만데 조선시대인미 암튼 사극이고 여자애가 무슨 인형? 같은 거에서 나온 귀신이라고 해야 되나? 근데 되게 어린 여자 귀신임ㅠㅠㅠ 글고 이 드라마 엔딩은 남자애가 인형 되는 거였나 약간 전통 인형들처럼 생긴 건데.. 약간 저렇게 생긴 느낌?ㅠㅠㅠ 드라마 제목 기억나는 사람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아는 사람있니.. 그 과학상식? 그런 내용인데 여기 집안 사람들이 집안내력인가 여자들만 물속에서 숨쉴수 있어서 여자애가 맨날 바닷속 들어가서 놀고 대충 이런 내용이야.. 머리색은 빨간색으로 기억해 집에 책 있었던거 같은데 버렸나.. 넘 궁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어동화책인데 보라색표지에 아이들이 유치원 갈 준비하고 유치원가서 놀고 다시 하교하는??내용이었어 아 설명이 그지같다 근데 안에 삽화 진짜 예쁘고 .. 약간 팝업북 스타일인데.. 아는사람 없니ㅜㅜㅜㅜㅜ 뭔가 chant 도 들어있고 그랬던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화책 아냐 약간 수학 과학적인 만화책이었는데 와이책 정도되는 크기였지만 책 표지는 와이책 같지 않았어. 흐물흐물했음. 약간 사막? 같은데서 싸움 같은것도 했는데 와 진짜 기억안난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예전에 재미나라였는지 야후꾸러기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무슨 숫자송이었는데 10부터 시작해서 역순으로 9 8 7...차례로 나와서 춤추다가 마지막에 0까지 나오고 끝나는 숫자송 아는사람ㅠㅠㅠㅠ 배경은 검은색이었는데 아 찾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이책 아는사람 있음?? 어떤 일본? 떡인가 주먹밥 만드는 아줌마가 도깨비들이 사는 지하나라에 끌려가서 밥해주다가 탈출하는 이야기. 예전에 조카 재밌게 봤는데 못찾겠음ㅠㅠ
답글 1 답글쓰기
2020.03.28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아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인가 유딩때 겁나 갖고 싶어했던 기억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 베도 웹툰이였는데 2013년쯤에 카스에서 링크타고 봄 붉은 실에 관한 얘기였는데 진짜 너무 재밌었는데 못찾겠어ㅠㅠ 붉은실로 서치해도 안나오고.. 저거 본 사람 좀 있던것 같은데 아는사람 없니..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아는사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꿈 얘기였는데 지하철역에 감금된? 그런 얘기였어 15명정도 있다가 대부분 기차에 치여서 죽었는데 나중에 자기가 지하철 탔더니 알고보니까 자기가 탄 기차였던 그런 내용 그리고 마지막에는 벽에 부딪혀서 폭발했어 이거 아는사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0년대생인데..여기 있는 친구들이 알려나ㅠ 혹시 옛날 만화중에 인형들을 어떤 경기장 같은데 집어 넣으면 인형들이 살아나서 싸우는 만화 아는 사람 있니? 잠깐 본 만화고 아무리 친구들한테 물어봐도 아는 사람이 1두 없다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화 주인공이 이렇게 생기고 뭔가 만화 자체가 우리 시점으로 친구처럼 대화하면서 얘가 이야기? 동화? 같은거 얘기해줬었는데.. 얘 고슴도치 키우고.. 제목 아는 사람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용 애니메이션이었는데 장르 판타지였음 병아리같이 생긴 쪼꼬만애랑 도깨비랑 귀 뾰족한 긴 초록머리 요정이랑 다른 등장인물들 여러 명 나와서 모험하는?그런 내용이었는데 뭔지 모르겠다ㅠㅠ2008년에 컴퓨터에 cd넣고 봤었는데..기억나는 장면은..버섯 아이스크림 먹는 거랑 병아리같이 생긴 애가 친구들이랑 떨어져 나와서 혼자 텐트치고 자면서 우는 것밖에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2~300페이지쯤 되는 한국 청소년 소설인데 주인공(남자,10대)가 방황하다가 삼촌이 하는 자전거여행(삼촌이 가이드고 15명정도 참가했었음) 쫒아가서 11일?정도 개고생하면서 갱생하는 얘기였는데 제목이 기억안남...이거 읽어본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노래인데 처음에 엄청 강렬한데 메인부분은 되게 감미롭다고 해야하나?? 그런느낌 들었어... 지나가면서 들은거라서 진짜 하나도 기억안나는데 2013~2015 쯤일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 애니메이션 같은건데 꼭 찾아주라ㅜㅠ 고양이? 걔네 무리들이랑 애기들이 저녁에 놀이동산? 같은데 가서 마법의 구슬사탕? 먹으면 색깔변하는 구슬사탕 먹으면서 놀고 되게 마법에 관련된 내용이 많았어 참고로 고양이의 보은은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