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칼같이 이별통보하고 헤어지는 사람들이 신기함

00 (판) 2020.03.26 20:36 조회53,322
톡톡 헤어진 다음날 내가느낀거


나같은 경우는 내가 다른 사람이 더 좋아져도 전에 사귀던 사람이랑 정이 깊어서

그냥 아쉽지만 포기하고 현남친 장점 생각하면서 더 이어가려고 하고

좀 서운하거나 섭섭한 점 있어도 그거 그때그때 말하면서 서로 맞춰가랴ㅕ고 하지


일방적으로 쌓아놓고 헤어지자고 잔인하게 말 못할거같은데


내가 차분하고 이성적이지 못한 성격이라 그런가..??

진짜 상대방이 개노답인경우 이별통보하는거야? ㅠㅠ 진짜 답이 없어서 헤어지더라도

그전에 대화는 진지하게 해봐야되는거 아니야? 수십년 살아온 부모님과도 성격이 안맞는데


고작 몇년 사귄 사람이랑 찰떡같이 잘 맞는다는게 더 이상한거 아니야..?

그리고 이제 안좋아한다면서 헤어지는거도 

이틀전까지 좋아하니까 같이 대화 나누고, 좋아하니까 다음에 한번 더 보려고 약속을 잡는건데

갑자기 마음이 식었다고 이별통보하는거도 이해가 안가 ㄷㄷ

감정이 그렇게 칼같이 사라진다고??? 

진짜 이별통보 하는 사람들 뭔가 사업잘할거 같음 ..


94
31
태그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3.27 01:04
추천
147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너 그렇게 칼같이 말하는 쪽 입장은 생각안해봤지? 그게 딱 각이 나오거든ㅋ 얘는 대화로해서 바뀔애다 아니다가. 그게 사람보는능력인데 그건 뭐 어떻게 노력해서 얻어지는게 아니라 뭐라 말은 못하겠음. 당연히 이별 말하는 사람도 힘들지 참고 참다가 가망없을때 헤어지자하는거고. 이런 사람 특징이 일단 기회 여러번 주고 가망없다? 뒤도 안돌아봄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09:40
추천
6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한두번 참고 칼같이 하겠어요? 질리고 질리고 질리니까 칼같아지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3.27 06:55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면서 진지한대화하고 그런거 싫어. 이미 그 이전에 여러번 말했는데 그걸 흘려들은 거잖아. 사소한 문제면 그냥 안고가지만 본인에게 중요한 문제면 여러번 말했는데도 똑같다면 칼같이 자름. 계속 만나면서 똑같은문제로 감정소모하고 싸우는거 너무 싫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츄쮸 2020.03.27 10:22
추천
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는 그냥 그 사람 성격인것도있고 보통 진심으로 상대방을 안 좋아한게 팩트야. 사귀는 초반부터 얘는 끝까지 갈 애가 아니구나 판단되면 데이트하고 여행만 하면서 나그냥 남친있다~이정도지 절대 마음안줌. 끝까지 갈 상대한테는 다르지. 여자가 우리 결혼해서 애기 몇명 낳을까? 이런 말 장난이라도 나오면 상대떠보는거야.반응 볼려고. 근데 여자가 날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다.냉정하다 싶으면 그냥 당장만 옆구리 채우는거라고 생각하믄됨. 다 속으로 계산힌고 만나는 여자도 많아. 단지 여기저기 안떠벌리는거지 . 계산한다는게 돈 그런게 아니고 감정을 얼마나줄지 그런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하하 2020.03.29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사람들이 근처에 쓰레기가 없지 글쓴이 성격이 차분하다고 샹각하나? 그냥 잡기 급급해서 대화 시도 한 거일걸... 잘 생각해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ㅎ 2020.03.28 01: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때마다 칼같ㅇㅣ 헤어지자는 사람은 성격이 그런거고 난 원래 안그러는데 딱 1번 그래봄 너믄 그새끼가 노답이고 개선이 안되는 새끼라서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3.28 01:19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이것저것 따지다가 손절하는 거지. 좋은 쪽으로든 안좋은 쪽으로든. 오래 참았다는 건 좋게 봤을 때 얘기인 거고(그런 경우는 논외), 그렇지 못할 때는 그냥 회피하는 거지. 인간으로서의 예의도 없는 사람들.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8 0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칼같은데 쫄보라서 사업못해. 남은건 편협한 인간관계와 하찮은 추억들 뿐. 다만 사람에게 큰 상처 받은 건 없다는 정도일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0:4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명히 의사표현 하다가 쌓여서 헤어진 경우도 있는데 ㄹㅇ 아무 말 안하다 갑자기 헤어지자 하는 사람도 있음. 그런건 문제 있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3.27 23:5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유치하니깐 글쓰실시간에 자기계발어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이 어떻게 갑자기 식냐 AI도 아니고 사람인데. 그거 갑자기 아니고 차근차근 쌓인 거 임. 나도 그런식으로 헤어지자고 했더니 좀 어이없어 하더라. 진심인줄 몰랐대. 그냥 싸운 건줄 알았대. 내 딴엔 참고 참고 참다가 헤어지자한 건데. 이미 조금씩 마음 문을 닫다가 이별통보한 사람은 무슨 상황이 와도 그 마음 안 바뀌는 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21: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이별해봐서 그러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하암 2020.03.27 20:4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년 연애하고 칼같이 이별통보하고 헤어졌었음. 너무 오래 너무 많이 참아서 더 끄는 건 내가 나한테 너무 몹쓸짓 하는 것 같아가지고. 사귀는 내내 최선을 다했고 전혀 후회 없었음ㅋ 칼같이 이별통보하는 사람 중에는 나처럼 기다려주고 참아주다 마음에 칼 품는 경우도 있지 않나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0:35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칼같이 빠이빠이 하는 사람은 사귀는 동안 최선을 다한 경우가 많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정 떨어져서 그러는 거임. 상대방이 개선하든 말든 상관없음. 먹는 게 꼴보기 싫어지면 바로 헤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9: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칼같이 이별통보하는 사람은 다 그렇진 않지만 일딴 나는 처음에는 생각도 많이하고 고민도 많이해 그냥 더 좋은 생각만 하려고 하고 노력하는데 진짜 도저히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 딱 정확하게 들면 그 뒤로는 아무리 노력해도 마음이 안바껴서 안되겠다 하고 이별통보하는거임 아무리 상대가 사과하고 노력한다해도 이미 난 전부터 고민을 해왔고 그 결과 더이상 이사람이랑은 안되겠다는 생각을 확신해서 말하는거기 때문에 그런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9: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차분함 되게 감정적?인 성격임 근데 자를땐 딱 잘라버리고 뒤 안 봄 나같은 경우는 그렇지 않으면 내가 나 자신한테 너무 잔인하게 굴 거 알기 때문 맞춰주는거 좋지 근데 그러다보면 나를 갈아서 맞춰주는 상황도 생기는데 호이가 계속되면 둘린줄 안다고 상대방은 내가 맞춰줄거 아니까 더 그러더라 그럴땐 뒤 안 보는게 맞지 게다 커플사이 일은 커플밖에 모름 둘 사이 뭐가 어떻게 곯아 터져서 한쪽이 그렇게 뒤도 안 돌아보는건지 니가 그 이유를 어떻게 다 알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17:3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순간 돌아서는거 아님. 몇번의 기회를 줬고 나역시도 헤어지는게 두렵고 무서웠으니 이사람이 바꼈으면했지만 나만 바뀌는 모습을보고 이렇게 힘들바엔 헤어지는게 덜힘드니까 이별통보하는거고 질척거려봤자 같은상황 반복하니까 힘든내색 안하고 지내는거임. 단지 널 만나기 전으로 내 생활이 바뀐거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17: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만 혼자 사랑하고 연애한거지 난 아니라는거야 연애고자시키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17: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고 칼처럼 끊는거 쉽다 아무감정없거든
답글 1 답글쓰기
2020.03.27 17: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나 외롭기 싫어서 잠깐 너만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