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준희들아 우리 화력 엄청 좋아진 건 팩트야

ㅇㅇ 2020.03.26 20:40 조회1,127
팬톡 NCT
나는 아직도 커밍홈의 충격이 남았어... 멜론... 좀 징글징글하기도 한데 아직도 모든 수록곡 차트에 있어 좀 대박인 것 같아 우리 지금 이거 화력 빠진 건데도 버티고 있어 좀 뜬금없지만 어제 코다리 식당에서 영웅 나오더라 나 진짜 놀랬잖아 평범한 식당에서 뿌꾸뿌꾸빵빵할 줄은... 준희들아 조금만 더 버티자 1위도 중요하지 근데 나는 1위만큼 롱런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롱런을 해보자 일단 1달 잡고 해보자 우리 이제 충분히 할 수 있는 화력가진 팬덤이잖아 힘들면 조금 쉬어가도 돼 지치면 좀 내려놔도 돼 우리 이미 자체 기록 갱신했어 남은 건 더 나아갈 일이야 아이돌 12년부터 파서 아는데 보통 5년 차에 이정도로 유입이 들어오고 화력 늘어나는 거 어려워 활동마다 상승세 타는 그룹 거의 없어 정말이야 보통은 한 번에 들어와서 코어가 생기지 준희들아 우린 정말 잘하고 있어 미안하다는 생각은 하지 않아도 돼 아쉬운 마음을 가질 순 있지만 미안하다고 하진 마
9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6 20: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다리 식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뜬금없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20:4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을 계기로 더이상 차트아웃 없을거 같아....나도 이번 부터 본격적으로 파기 시작한건데, 그 전에 계속 차트아웃이었다고 하던...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21:0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근데 나준희, 만족 못해ㅜㅜ 매일 뮵스와 스밍 하고이따!!! 화이팅해야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20.03.27 14: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영웅 입덕이야 ㅋㅋㅋ앨범사고 음원사고 투표하고 스밍도 해보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ㅜ 아직 어버버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유입 많아진만큼 정말 더 성장했우면 좋겠다 나도 영웅입덕인데 여태까지 성적들 이해가 안되더라구 이렇게 잘하고 곡들도 좋은데ㅜㅜㅠㅠㅠ더 대단해질수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다리 식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 감격한 거 같아서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근데 진짜로 활동할때마다 유입 이렇게 확확 느는거 진짜 보기 드물어 ,, ㅠㅠㅜㅠ 우리 잘하고 있다 즈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흰벨1님 고기 체인점에서 수록곡 지나가다 3번이나 나와서...신기했어 진짴ㅋ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0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덕인데 커밍홈 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1:0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근데 나준희, 만족 못해ㅜㅜ 매일 뮵스와 스밍 하고이따!!! 화이팅해야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0:4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을 계기로 더이상 차트아웃 없을거 같아....나도 이번 부터 본격적으로 파기 시작한건데, 그 전에 계속 차트아웃이었다고 하던...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0: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다리 식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뜬금없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2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커밍홈이 얼마전인데..그땐.....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다들 요즘 웹툰 어떤거봐? (701)
  2. 2 할머니에게 뺨을 맞았어요 (217)
  3. 3 (사진내림)나보다 눈동자 작은 .. (196)
  4. 4 집 비밀번호 알려달라는 시어머.. (271)
  5. 5 남편 아침으로 빵 줬다고 화내.. (271)
  6. 6 나 아이라인 개두껍게그림 (179)
  7. 7 야 이거 진짜 너무 충격적이야 와 (616)
  8. 8 위너 데뷔앨범 정규 1집 기억.. (27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