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국인이 마스크를 안 쓰는 이유 .jpg

ㅇㅇ (판) 2020.03.26 21:41 조회222,88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617
37
태그
신규채널
[으으으으으]
20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3.27 00:25
추천
426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진심 미개하다,, 마스크를 아픈 사람만 쓰는 용도로만 생각하다니,, 그게 최소한의 자기 방어임,,,이번 계기로 진짜 유럽이랑 아메리카 수준 드러난 듯,, 이러고선 오리엔탈이다 뭐다 ㅇㅈㄹ하면서 아시아 미개하다고 인종차별이나 하냐 ㅋㅋ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23:17
추천
33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복기에 잠 짜도 모르는구나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6 23:14
추천
31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강한 사람이 마스크를 쓰는 건 비효율적이라는 저들 말도 어느정도 일리가 있지만, 코로나 19는 무증상 확진자의 경우가 있기때문에 마스크는 필수다. 물론 가급적 외출을 하지 않는 게 제일이긴 하다만..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ㅅㄹㅎ 2020.03.29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러니 확진자가 12만명이 넘게 나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잠복기일지 어떻게 안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4: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가 마스크 상용화된건.. 중국 미세먼지때문임.. 미국한테 미개하다고 할것 까지는 아닌듯 습관이 안된거니까. 실제로 저나라는 테러 위험이 있어서 얼굴을 가리는데 예민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크의 원래 용도는 저게 맞긴 하지.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은 본인을 위해서만 쓰니까 여태 감기걸려도 마스크 쓰는 사람 거의 없고 기침도 소매로 안 막고 그냥 딴 사람 앞에다가 막 해버렸잖아. 그게 타인에 대한 배려가 없는거지. 지금도 우리나란 내가 걸리기 싫어서 쓰는거지 뭐 남 위해서 쓰는거냐 ㅋㅋ이번에 전염성 높으니까 한마디로 얻어걸린거지 미국의 저런 마음가짐은 본받을 필요가 있다. 우리나란 너무 타인에 대한 배려가 눈꼽만큼도 없어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문제는 2020.03.28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바이러스들은 잠복기 동안 감염력이 없거나 무증상인 상태에서 옮기지 않는데 이 바이러스는 내가 감염 되었는지 알 수가 없고 비말로 인한 감염이 크기 때문에 혼자가 아닌 여럿이 같이 쓰면 마치 여럿이서 맞으면 공동의 항체 시스템에 의해 예방하는 백신의 원리처럼 예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함. 특히 실내에서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봄. 중국 제외한 아시아 국가가 상대적으로 피해가 적은 이유가 마스크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치면 지가 코로나에 걸린게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안 쓰는 거임..? 지가 걸렸으면 어쩔려고 그러냐ㅋㅋㅋㅋ 저렇게 돌아다니다가 슈퍼 전파자 나와야 정신 차리겠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가리가 빠가인건 판녀 느그들 아닐까?

포털홍보사이트 오지게 관심주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단체감염 걸리면 바로 쓸거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맞는 말이긴 한데.. 아무 이상이 없는 사람이 쓰는 것보다 감염자가 쓰는게 더 확실함. 문제는 내가 감염자인지 아닌지 확실히 알 수 없다는 거. 나도 모르는 사이 확진자와 접촉했을 수도 있기때문에 문화적 차이가 있더라도 내가 감염이 됐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써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인들 십여년전까지만 해도 생판 모르는 사람들이랑 간장에 침 섞어가면서 어묵먹고 했으면서 누가 누구보고 미개하대. 기침 에티켓도 미국애들은 다 아는거 한국은 가르친지 얼마되지도 않았고. 그냥 문화차이야. 문화차이. 한국에서도 살았고 북미에서도 살았지만 눈에 보이지않는 세균등 기본 위생에서는 한국과 미국은 비교할수가 없는데 이런거 하나갖고 미국이 미개하대 ㅋㅋㅋ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문신하는 업소가 한국 동네 대부분의사들보다도 위생개념 확실함. 이게 팩트니 제발 헛소리 그만해라. 한국병원들 베개도 천베개쓰고 산부인과도 옷갈아입을때 가리라는 치마도 일회용아니고 주사 삶아쓰고 식당은 반찬 재사용하고 이게 옛날일이냐?. 한 5년전 강남 산부인과에서 옷 갈아 입으라고 그냥 치마주길래 식겁했다. 미국에선 상상도 못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인들 십여년전까지만 해도 생판 모르는 사람들이랑 간장에 침 섞어가면서 어묵먹고 했으면서 누가 누구보고 미개하대. 기침 에티켓도 미국애들은 다 아는거 한국은 가르친지 얼마되지도 않았고. 그냥 문화차이야. 문화차이. 한국에서도 살았고 북미에서도 살았지만 눈에 보이지않는 세균등 기본 위생에서는 한국과 미국은 비교할수가 없는데 이런거 하나갖고 미국이 미개하대 ㅋㅋ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문신하는 업소가 한국 동네 대부분의사들보다도 위생개념 확실함. 이게 팩트니 제발 헛소리 그만해라. 한국병원들 베개도 천베개쓰고 산부인과도 옷갈아입을때 가리라는 치마도 일회용아니고 주사 삶아쓰고 식당은 반찬 재사용하고 이게 옛날일이냐?. 한 5년전 강남 산부인과에서 옷 갈아 입으라고 그냥 치마주길래 식겁했다. 미국에선 상상도 못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고모가 미국에서 이민가셔서 쭉 사시는데 자녀분이 사촌 오빠,언니 있는데 오빠는 직장인이고, 언니가 대학생이라서 좋은 대학 들어가서 다니는데, 이번사태 터지고 언니 기숙사에서 데려오셨는데 마스크가 없어서 천이랑 면으로 직접 만들어서 쓰시고 다니신대.. 되도록 안나가고.. 한번 나가면 왕창 사오시고,, 미국인들도 좀 경각심이 있으면 좋겠다 저러다 와르르 걸리는거 끝장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ㅅㅇ 2020.03.28 21: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따지고보면 우리도 잘 안썼잖아..미세먼지심해도 소수만 착용하고 다녔지 ..지금 이사태에도 안쓰고 다니는 아저씨들 많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WCC, HWPL 이름이 뭐가 됐든 종교통합 반대한다
난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태어났고 앞으로도 그럴것이다
누가 무슨 목적으로 사회주의 국가로 만들 계획을 했고
조선족, 차이나게이트를 묵과했는지 철저히 수사바란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왜 지금까지도 모든 정치인들이
이 좋은 기회를 못잡고 입 다물고 있는건가?
모두들 차이나게이트로부터 자유롭지 못한거로 간주하면되나? ________________
우리나라는 종교의 자유를 왜 막나,?
우리가 왜 이슬람, 힌두교, 사탄교와
종교통합을 해야하며 왜 강제하는가?
여기가 공산국가인가?
자국민 우대법 실시하고 차별금지법 막아야 한다
외국인, 난민, 성소수자 보호한다면서
자국민을 차별하고 입에 재갈 물리는 법이다 _________
이 모든 사실을 기독교인들이 먼저 알고 반대하며 움직이니
코로나를 핑계삼아 기독교 탄압 중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무를 보지말고 산을 봐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s://www.youtube.com/watch?v=m-NA386U46I
코로나19 고여과율의 마스크는 노인에게 위험
저산소증을 일으키거나
마스크로 인해 호흡으로 인한
이산화탄소 배출이 안되고 폐에 축적되면
생명을 위협할수 있슴
외국에서 마스크 안하는 이유가
다른 사람 눈치보는 것이 아니고
건강을 해치기 때문입니다
한국인들이 남의 시선을 더 신경쓰지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는 중국인들이 뿌린 미새먼지때문에 그나마 마스크가 상용화 되어있던거지. 뭐 미국보고 미개하다고 말할 정도꺼지 아니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이 콘돔 끼는고 만큼 마스크 잘끼면 성공할텐데. 한국은 콘돔은 안끼는데 마스크는 겁나 잘 착용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종이 2020.03.28 20: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도 이제 끝났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 캐나다 이민 가 있는데 거기도 마스크 쓴 사람이 없대 마스크 쓰면 다들 이상하게 봐서... 근데 나는 마스크 쓴 사람들 보면 그 만큼 이 바이러스에 대해 철저히 대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걸로 받아들여져서 더 마음이 놓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도 메르스 때 그랬음 그땐 마스크 쓰고 시내 가면 다 아니꼽게 쳐다봤음 병걸린 사람으로 인식하고 피해다님 전염력이 이렇게 높진 않았거든 저기도 확진자 터져나와야 바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