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근데 요즘멜론 나만 느끼냐 아이돌들

ㅇㅇ (판) 2020.03.27 00:06 조회43,2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이돌이 차트 차지하는거 더 어려워진거 나만 느끼냐 ?...
사재기 말고도 그냥 작년말부터 조카 어려운것같음

지금으로서 무조건 얘는 나오면 1위다!!

라고 보장할 수 있는애가 우리나라의 그 모든 가수들중에
아이유/ 방탄 볼빨사 정도 밖에없는것같음
볼빨사도 취향많이 타면 안될수도 있고...
+)지코도 아무노래 전까지 상위권차지 못하다가 아무노래로 떡상한걸로 알고있어!

현재로서는 여돌 남돌 1군도 방탄 말고는
곡퀄 개좋아야 1위하는것같고

(자꾸 방탄빼고 이래서 방탄말고 다른아이돌은 안된다 이렇게 들릴수도 있는데 방탄이 워낙 팬덤이 크니까 ㅠㅠ 오해 ㄴㄴ 나 아미 아니야)

원래 이랬냐 ㄹㅇ?... 왜그런거지




160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모두드루외] [읍들어와] [추반해바] [방탈미안] [문태인]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7 00:24
추천
1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 RBB 짐살라빔 싹 다 순위 못내다가 싸이코로 떡상하고 지코도 전작 별로다가 아무노래로 떡상하고 위너도 쏘쏘 순위 못내다가 이번에 떡상한거 보면 팬덤이 방탄급이라서 차트를 뒤적거릴 수 있을 정도가 아니면 무조건 노래가 좋아야함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00:08
추천
9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분위기가 있는 것 같음 그렇다하게 빵 터지는 아이돌도 없고 아이돌=믿거 이런 분위기는 있는 것 같고... 방탄 컴백해서 스밍 돌려서 줄 세우기 했다가 욕 오지게 처먹었잖아...ㅋㅋ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11:03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미성년자 성매매 곡 누가 듣냐 개한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8 06: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시간 차트 때문임 아이돌들이 너도나도 팬덤 스밍이 많아서 점유율 뚫기도 어렵고 실시간으로 보여지니까 다운총공 스밍총공도 해서 차트 유지 불가가 제일 큰 이유고 두번째로는 읍재기 가수들도 실시간 차트에 붙박겠다고 기계 스밍하니까 뭐 남아날 수 없음 마지막으로 그 모든걸 압도한 아이돌이 방탄이고 얘네 지난번 멜론 오류로 공기계스밍 꺼지니까 순위내려감 미친 화력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0: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밍문화에 대한 반작용인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5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노래 이번에 좋은거 가지고 나오니까 진입순위부터 유지 하던데 요즘은 노래 좋은거 가져와야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돌팬들이 멜론욕하는게 이상한게 그차트 누가 저렇게 만든건데 .... 멜론이 비중크다고 유독 거기서 총공 많이 하잖아 양심적으로 돌팬들은 다른음원사이트보고 대중적이다 이런식으로 말하는건 오바지 누가 멜론 저따구로 만들어놨는데 사재기도 똑같음 걔네도 멜론에서 유독 저짓 하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시간 차트 굳이 있어야되나? 저거 때문에 사재기도 판치는거고 아이돌 팬들도 스밍돌리는거 아냐? 걍 없애고 일간만 있으면 안되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니로 갈아탄지 개오래댐 ㅋㅋㅋ너무조음 멜론보다차트 대중적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줄세우기해도 상관없어 근데 일간도 줄세워라 왜 실시간만 줄세우냐 대중픽없다고 징징거리지말고 정정당당하게 1위하는 가수들 첨부터 쉽게 1위한줄아냐 걔네도 노력해서 대중들한테 믿고듣는가수 이미지얻은거야 (사재기 제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27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노래 별론데 팬덤빨로 1위 했다고 은근 돌려까네..노래가 별로면 에드시런 시아 할시 트로이시반 등 해외 유명 가수들이랑 콜라보하고 작업 하겠니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실시간차트 없애면안됨????진짜 무슨의미야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 타이틀 좋은데 대중픽이 부족해서 1위못한다 하는 곡들 답글로 알려줘봐라 진짜 대중픽이 부족해선지 들어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멜론 버린다버린다 말만 하지말고 진짜로 버려라 쫌 사재기, 팬덤스밍이든 유독 멜론이 제일 심해 멜론 유저로서 둘다 짜증나 멜론이 대한민국 최대음원사이트니 어쩔수없이 사용하는거라면 그냥 조용히 써라 지들이 차트 저렇게 만들어놓고 왜 불만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ㄹㅇ 대중╋팬덤둘다 잡은케이스고 얘는 신곡나오면 6시5분차트보면 타이틀곡이 아니라 1번트랙이 먼저 올라옴 심지어 수록곡들도 이용자수 많으니 줄세우기 해도 욕안먹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게 맞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시간차트 그냥 없애라 팬덤줄세우기 사재기 둘다 안보게 이용자수 높으면 이해라도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57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인정 방탄처럼 방탄 작거시는 레알 진심 개좋았는데 이번 온은 솔직히 대중보단 팬덤빨 인데 1위 하는거 보면 레알 무조건 팬덤이 방탄아니면 백퍼 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내 눈엔 사재기든 팬덤 줄세우기 둘다 싫음 그냥 실시간 차트폐지 원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아이돌팬인데 사재기때문에 씹스러워서 멜론 버렸음 다른데로 갈아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7 2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재기 열받아서 아이돌덕인데 멜론 탈퇴함.. 어차피 사재기가 상위권일 거니까 신경도 안쓰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2:4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 대중픽도 있지만 팬덤도 있어 2019년 여돌 최초 1간1위 싸이코 만들려고 크리스마스에 조카 계속 스밍돌려서만든거임 예리가 직접 고맙다고도 했고 레벨 팬덤도 있는데 자꾸 대중픽이라서 1위한다는 댓글 보면 속상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