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프로듀스48 일본인 출연자 일부 근황

ㅇㅇ (판) 2020.03.27 10:33 조회33,33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일부' 근황글임 다 알 수는 없음 아는 사람 있으면 댓글로 추가 바람

* 졸업한 멤버들은 졸업이라고 써둠. 
안써져있으면 졸업 아니고 병행 활동으로 생각하면 됨





 


무토 토무

기상캐스터 됨. 대학원 졸업함



 


비비안

머리 기름



 


사호

팀B 캡틴됨. 한국으로치면 리더



 


미나미, 나나미, 에리이 (사진순)

미나미 승격했고 다들 잘 활동중. 

얼마전에 같이 무대 MC봄



 


아사이 유우카

지점 선발 됐고 지점 내 입지 상당히 좋아짐. 

헬바야 일본멤 중에 제일 잘나감



 


고토모에

졸업하고 모델 활동 중



 


아오이, 나츠미

동거 시작함



 


미루

본인 지점에서 인기 1티어 됨



 


노에

앨범 못나오고 있다고 함

(이유는 안 찾아봐서 모르는데 사람들이 모르는게 낫다고 하더라)



 


레나

졸업후 성우 활동중. 

'뽀로로 눈의 요정 마을 대모험'에서 뽀로로역 맡음



 


이쿠미

졸업했고 최근 소속사 생긴듯함



 


치요리

공식 유튜브 채널 만들었음

30
52
태그
신규채널
[팬드루와] [mnm] [잼성결혼해]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7 23:09
추천
2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에 일 궁금한 애들 야마구치 나호 자택 습격 사건 검색해봐 노에 프듀 48 따 호감이었는데 이거 보고 정뚝떨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10:3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기름 왜 웃기지 ㅅㅋㅅㅋㅆㅋㅅ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ㄱㅈㅁㅊ 2020.03.30 13:3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18 AKB48사단 세계총선거1위 마츠이쥬리나는 졸업예정이라고하네요 올 7-8월 졸콘 졸업앨범예정이라고함..
시로마미루 : 본인지점인 NMB48(남바) 뿐아니라 AKB48 사단 최상위인기층입니다 8-16위권에속함 (1위-7위까진 최상위인기라고도안부르고 카미세븐이라고부름)
미야자키미호 : 1기생 AKB48 최고참멤버가 2주전 졸업선언 그후로 멤버들의 정신적지주역활톡톡히하는중 미호역시 과거엔인기가좋았던터라 콘서트나 인기멤의 졸업콘서트때 꼭등장하거나 무대대형중 앞열 혹은MC를 종종봄 다만 선발은 프듀48끝나고나온 NO WAY MAN(샄낰히 IZ*ONE) 선발기념앨범이후로 타이틀곡선발은없음..
타나카미쿠: AKB48 최고인기멤버 HKT48최고인기 프론트 센터 극장총지배인 사시하라리노 졸업이후 최근 HKT48의 공식적인 센터로 타나카미쿠임을 극장에서 발표 프론트멤버로활동중 원래는 리노졸업이후 1기생&2기생이 이어받는것이맞으나 차세대로길러졌던 사쿠라의 아이즈원선발(전임) / HKT에 푸쉬받아 인기멤버였던 코다마 하루카 또한 졸업해서 1기생인기멤없음 2기생또한 인기멤자체가없음 푸쉬받아도뜬멤버가없음.. 그러나 활동중에 3기생인 (야부키)나코(타나카)미쿠가 나코미쿠로 인기와 인지도를얻어 2기생이 성장하기도전에 나코와 미쿠가 세계총선거 에 유일하게 선발됨 (2018년 9위 10위를함) 야부키나코또한 아이즈원 전임이라 결국 타나카미쿠 가 HKT48 프론트멤버로 최상위인기멤됨
시타오미우: 프듀48 최고수혜자 프듀전엔 일본 지방도시 한국으로따지면 정선 태백 이런곳에 AKB48멤버 한명을뽑아 그곳에 대표로써 지역홍보나 하던멤버.. 샄낰히IZONE전임 기념앨범 NOWAYMAN 선발이후 사시하라리노 졸업앨범에도 선발 그이후 앨범에도 선발되면서 팀8과(본래팀) 팀A를 겸임하면서 미디어노출도많아지고 인기업 악수회도꾸준히잘판매중
무라사사에 : 시로마미루 다음가는 2인자로 인기많음 본인 패션브랜드 런칭후 꾸준히 활동과 겸업중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5 14: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로듀스 48안봤는데 은근 이쁜애들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3.30 21:1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v배우된 애들은 없나?아깝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땐 고토모에 원픽이었고 프듀 끝나고 나선 미호가 왜케 아깝냐 ㅠㅡㅠ... 음색 발음 실력 진짜 아이즈원에 찰떡인데.. 둘 다 정말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3.30 19: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상캐스터에 대학원졸이면 더이상 아이돌은 안하려고 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루룽이랑 사에 갠적으로 데뷔했음 싶었는데ㅜㅜ
답글 0 답글쓰기
행인 2020.03.30 1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들 스타일이 한국 얼짱들 같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6:0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로마미루 아이즈원했으면 인기 폭발했을듯 ㅠㅠㅠㅠ 하.. 아쉬워..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ㄱㅈㅁㅊ 2020.03.30 13:3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18 AKB48사단 세계총선거1위 마츠이쥬리나는 졸업예정이라고하네요 올 7-8월 졸콘 졸업앨범예정이라고함..
시로마미루 : 본인지점인 NMB48(남바) 뿐아니라 AKB48 사단 최상위인기층입니다 8-16위권에속함 (1위-7위까진 최상위인기라고도안부르고 카미세븐이라고부름)
미야자키미호 : 1기생 AKB48 최고참멤버가 2주전 졸업선언 그후로 멤버들의 정신적지주역활톡톡히하는중 미호역시 과거엔인기가좋았던터라 콘서트나 인기멤의 졸업콘서트때 꼭등장하거나 무대대형중 앞열 혹은MC를 종종봄 다만 선발은 프듀48끝나고나온 NO WAY MAN(샄낰히 IZ*ONE) 선발기념앨범이후로 타이틀곡선발은없음..
타나카미쿠: AKB48 최고인기멤버 HKT48최고인기 프론트 센터 극장총지배인 사시하라리노 졸업이후 최근 HKT48의 공식적인 센터로 타나카미쿠임을 극장에서 발표 프론트멤버로활동중 원래는 리노졸업이후 1기생&2기생이 이어받는것이맞으나 차세대로길러졌던 사쿠라의 아이즈원선발(전임) / HKT에 푸쉬받아 인기멤버였던 코다마 하루카 또한 졸업해서 1기생인기멤없음 2기생또한 인기멤자체가없음 푸쉬받아도뜬멤버가없음.. 그러나 활동중에 3기생인 (야부키)나코(타나카)미쿠가 나코미쿠로 인기와 인지도를얻어 2기생이 성장하기도전에 나코와 미쿠가 세계총선거 에 유일하게 선발됨 (2018년 9위 10위를함) 야부키나코또한 아이즈원 전임이라 결국 타나카미쿠 가 HKT48 프론트멤버로 최상위인기멤됨
시타오미우: 프듀48 최고수혜자 프듀전엔 일본 지방도시 한국으로따지면 정선 태백 이런곳에 AKB48멤버 한명을뽑아 그곳에 대표로써 지역홍보나 하던멤버.. 샄낰히IZONE전임 기념앨범 NOWAYMAN 선발이후 사시하라리노 졸업앨범에도 선발 그이후 앨범에도 선발되면서 팀8과(본래팀) 팀A를 겸임하면서 미디어노출도많아지고 인기업 악수회도꾸준히잘판매중
무라사사에 : 시로마미루 다음가는 2인자로 인기많음 본인 패션브랜드 런칭후 꾸준히 활동과 겸업중
답글 2 답글쓰기
대거즈 2020.03.30 12:10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타 사건. 카토 미나미 오기노 유카 등등이 야마구치 마호 습격 사주. 야마다 노에 또한 저 패거리 일당. 소니는 NGT48 손절. 그래서 싱글이 계속 못나옴 앞으로도 못나옴 (악수회 환불이 결정적 증거) 최근 지들끼리 짜고치며 화해한답시고 ㅈㄹ을 하는데 까고 있음. 노에는 어디서 프듀멤들한테 친한 척하면 죽여버린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0:3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글 너무 고맙다 오랜만에 애들 보니까 괜히 반갑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9: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토 모에랑 미루 진짜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9:3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토 모에 진짜 예쁘다 일본에서 아이돌 하기엔 아까운 얼굴이랑 비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5: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루 개이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5:0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에가 사주한 멤버는아니고 그쪽 무리 파벌중 하나라던데.. 여튼 규리랑 친하게지내서 호감이었는데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4: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기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3: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호? 그 한국 좋아하는애는 뭐하고사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7 23:09
추천
2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에 일 궁금한 애들 야마구치 나호 자택 습격 사건 검색해봐 노에 프듀 48 따 호감이었는데 이거 보고 정뚝떨
답글 8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