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다니엘 백댄서 개이쁘다 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3.27 11:16 조회197,38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강다니엘 최근에 '2U'라는 노래로 컴백했는데
엠카 무대보다가 백댄서 너무 예뻐서 놀람..아이돌인줄

617
97
태그
신규채널
[히트곡도어] [크래비티] [이수만버블] [에스파주의]
1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7 20:39
추천
299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이랑 댄서분들 모두 짜란다짜란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20:36
추천
29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댄서분이 너무 냥상이라 멍상인 녜리랑 엄청 대비되는데 냥멍이 춤추니까 뭔가 더 발랄하고 귀엽다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20:30
추천
27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뮤비에 나오는 댄서분인데 이분도 매력있으셔❤ 궁금하면 뮤비 한번 봐봐❤ https://youtu.be/GmqfRBaJm6I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이미영 2020.04.07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넘 멋지다 최고최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42
추천
1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강다니엘은 뭔가 볼때마다 짠하다... 더 높이 올라갈수있을거같은데 다른 ..팬덤의 견제나 뭐 그런게 너무 심하고, 까글도 너무 많아서 내가 정병 올거같음. 춤도 잘추고 웃는것도 이쁘고 한데...ㅠㅠ 강다니엘 팬들 파이팅...! (팬덤이름은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아이디 sk8soxer였나 ...이름이 지향이셨음 나 본진 샤이니인데 콘서트 뛰면서 자쥬 뵘 예뻐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약간 정세운 음방 뛴 안유진 느낌 저 분도 어디서 데뷔예정인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8 23: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언니 전소미 생일 무대했던 댄서중 한명같은디????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댄서 개유명하잖아 ㅋㅋ 인스타도 있음 내 본진 백댄서도 한 적 있어서 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04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자있는애 좋아하면서 양심안걸리나? 최고로 사랑하는 여친있는앤데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03.28 22: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얼마안남은 연습생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시 후댓비 릴댄 나오신분! 그때도 댓글에 예뿌다고 언급 많았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8: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분 제시 후댓비 뮤비에도 나온분이네 개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8:48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보다 훨 이쁘네 눈 돌아갈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8: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뭔가 이미지가 상반돼서 엄청 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댄서분 내기준 처피뱅 1위임 개찰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8: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예쁘다 보통 저런머리 뭐라고 부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7: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개이쁘시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6: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분 전에 전소미 버스데이에서도 제니 좀 닮은 것 같다고 댓글에 막 이쁘다고 달렸던 분임ㅎㅎ 나도 그 때 버스데이보고 너무 이뻐서 인스타 팔로했음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